티스토리 뷰

최근 부산 도심에는 번식기를 맞은 멧돼지가 자주 출몰해 시민 불안이 높아지고 있다. 좁은 담벼락에 끼었다가 사살된 멧돼지 [부산경찰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나 자느라 본방 놓치고 방금 깼는데 머ㅑ머야 ㅋㅋㅋㅋ 저셋이랑도 케미터져서 케미요정이라고 생각함ㅋㅋㅋㅋ tvN 제공 ‘유령을 잡아라’가 촬영 대장정을 마치고 더 높은 완성도를 위한 후반 작업을 이어간다. 23일 OSEN 취재 결과,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는 이날 촬영을 마친다. 이날 촬영은 B팀의 마지막 촬영으로, A팀은 앞서 촬영을 마친 상태다.





센터장은은 빠르면 내년 2월께 새단장한 '해투4'를 선보이겠다고 예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KBS는 최근 편성 대이동을 감행해 화제를 모았다. '1박2일 시즌4'가 돌아옴에 따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 '개그콘서트' 등의 편성이 변경됐다. 특히 이재우 센터장은 일요일에서 토요일로 요일을 옮겨간 '개그콘서트'에 대해 "현실을 인정하고 있다"며 "잘나가던 '개콘'의 시청률이



변한(?) 문근영 손 꼭잡는 김선호!? 주택가 내려온 멧돼지 좁은 담벼락에 끼여 결국 사살 오늘 유령잡 재밌었어??? 김선호 글이 많네 김선호 케미 연상이랑도 잘 터지더라 전수경 이희진 남기애ㅋㅋㅋ [단독] 문근영X김선호 '유령을 잡아라', 오늘(23일) 촬영 마무리 자다왔는데 너네 왜 내 본진얘기하고 있어 김선호 옥탑방고양이 때 봤는데 존나 착해서 입덕함 헐 나 김선호 라비로 1박2일 볼 명분 충분해져따 일단 연정훈 김선호 라비 셋이 서있기만 해줘도 만족하는데 백낭에 나온 남자배우들 다 호감이야ㅋㅋ 김선호 나무위키 정독하고옴 아 김선호 진짜 너무 좋다 김선호



잡혔고, 유령과 유진이 만나게 된 것은 물론 지석(김선호 분)과의 로맨스 역시 결실을 맺으며 꽉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특히 유령과 동생 유진의 재회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감동을 선물하기도 했다. 문근영은 함께한 스태프, 배우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했다. 더불어 “유령과 유진이를 둘 다 떠나보내야 되는 시점이라 그런지 지금까지의 시간들을 차곡차곡 쌓아서 다시 처음의 마음으로 돌아간 느낌입니다. 순수한 마음, 깨끗한 마음을 많이 깨닫게 해준 현장이었습니다. 너무 즐거웠고, 행복했고 재미있었습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유령을 잡아라’로 4년 만에





좋지나 말던가,,, 둘이 쳐다보고 웃지나 말던가 실제로 케사예능센터장이 1박 방송전에 새멤버들중에서 김선호가 초반에이스라고 했음ㅋㅋ 김선호 브이라이브 한다 [단독] 종영 '유령을 잡아라' CP "문근영x김선호, 분량 절대적..프로다웠다" (인터뷰) 1박 김선호 진짜 귀엽더라 김선호 ㅠㅠㅠㅠㅠㅠ너무귀여워ㅠㅠ 내가 좋아하는 얼굴 엔시티정우 김선호 나는 선호 이름 가진 연예인들 왤케 좋냐 김선호 좋아하면 김선호 배우



방송 및 제작 중단에 돌입했다. 폐지설이 나오기도 했으나, KBS는 고심 끝에 방송 재개를 결정했다. 2007년 첫방송을 시작해 올해로 12주년을 맞은 ‘1박 2일’은 방영 내내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국민 예능이자 효자 프로그램. KBS는 ‘1박 2일’ 새 시즌을 론칭, 시청률도 잡고 분위기 쇄신을 꾀한다. 새 시즌의 닻을 올린 ‘1박 2일’이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1박 2일’ 시즌4는 12월 중



어리둥절해 하다가 슬리퍼를 신은 채 거리에 주저앉았고, 김선호는 무작정 동대문 거리를 질주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예기치 못한 폭소를 유발했다. 위기를 넘긴 멤버들은 휴게소에서 예상치 못한 인지도 굴욕을 경험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점심 식사를 걸고 인지도 테스트에 나서지만 '유세윤'의 벽에 가로막힌 문세윤을 시작으로 연속해서 시민들의 답변에 좌절을 맛보며 결국 공복과 함께 단양으로 향하게 됐다. 한편 방송 말미 멤버들의 복불복과 몸개그가 예고된 가운데, 야외 미션 장면까지 나와 향후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김은지 hhh50@asiae.co.kr (어제



딘딘과 아이돌답지 않은 재치를 뽐내는 라비는 시청자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과 형들의 신선한 재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새로운 '1박2일'의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베테랑들과 예능에서 볼 수 없던 신선한 멤버들의 조합으로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1박2일 시즌이 탄생할 예정"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특히 "기존에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20 대 남성에게 징역 6 년의 실형이 확정됐다 . 케이블채널 tvN 새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극본 소원 이영주 연출 신윤섭)가 단 1회만에 시청자 마음을 사로잡았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1일 첫 방송된 '유령을 잡아라' 1화 시청률은 케이블, 위성, IPTV 통합 유료플랫폼 전국 가구 기준 평균 4.1%, 최고 4.9%를 기록하며 케이블•종편 내 순위 1위에 올랐다. 특히 tvN 타깃인 2049 시청률은 평균 2.3%, 최고 2.9%를 기록하며 월화극 1위를 기록한 가운데 '유령을 잡아라' 방송 전후로



선스틴 같이보자고 날 연극 데려가준 지인 언니 고마워요.. 뭣도모른채 그 언니따라 같이 퇴근길 기다려서 찍음 잘생겨서 키크고 마르고 하얗고 존잘 20대 후반에 봤는데 풋풋하더라ㅠㅠㅠㅠ 잔인하고 자극적인거 나오면 노잼이고 불편해... 내배우가 비슷한 또래 남배들이랑 연기해본 적이 드문 편이라 케미 유무는 모르겠지만 최근작 보니까 일상코믹도 잘하더라고 또라이였어서ㅋㅋㅋㅋ 예를들면 둘다 또라인데 그 또라이력에 김선호는 환장하고 알고보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