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을 쓰게 됐고, 나중에 친구가 제게 연락을 해왔죠.” 는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안녕 자두야'의 원작자 '이빈!' 만화가가 되려면 저런 풍부한 감성의 어린시절이 있어야하는것인가...ㅋㅋㅋ 자두로 유명한 만화가지만 순정만화 작가 출신임. 이빈 작가가 그린 다른 그림(깜놀할지도) 이건 여담인데 자두의 단짝친구





이름을 쓰게 됐고, 나중에 친구가 제게 연락을 해왔죠.” 는 우리에게 너무나도 익숙한 '안녕 자두야'의 원작자 '이빈!' 만화가가 되려면 저런 풍부한 감성의 어린시절이 있어야하는것인가...ㅋㅋㅋ 자두로 유명한 만화가지만 순정만화 작가 출신임. 이빈 작가가 그린 다른 그림(깜놀할지도)



https://img.theqoo.net/img/rVmWk.jpg

비슷할듯^-^ 마침 체육선생님임 하하!! “이빈이라는 필명으로 친구도 찾았죠. 어렸을 때 같이 만화를 그리던 친구와 함께 둘 중 누구든지 만화가가 되면 ‘이빈’이라는 칭호를 쓰자고 약속했었어요. 그래서 만화가가 된 전 이



이건 여담인데 자두의 단짝친구 '민지'는 실제인물이며 현재까지도 친하고, 윤석이랑 결혼했다함ㅋㅋ 이빈작가님 포에버♡ “이빈이라는 필명으로 옛 친구도 찾았죠. 어렸을 때 같이 만화를 그리던 친구와 함께 둘 중 누구든지 만화가가 되면 ‘이빈’이라는 칭호를 쓰자고 약속했었어요. 그래서 만화가가 된 전 이



안녕자두야 보는데 허경민선수 닮았엉 어느 작가가 지금의 필명을 쓰게 된 이유 어느 작가가 지금의 필명을 쓰게 된 이유 뭐야ㅋㅋ안녕 자두야 보는데 옷 입고 온천탕에 들어가 있는데ㅋㅋ 우리 부 하품하고 입꾹꾹해찌 안녕 자두야 만화 좋아하는분 있나요 안녕자두야 알지? 거기 자두 이상형 존나 뎡배덬들이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