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실시간시청자수 20만!!)🌟 서울의소리(40만)->60만🌟 시사타파TV(31만)->60만🌟(참고:개국본 개총수) 언론알아야바꾼다(27만)->50만 김용민TV(25만)->50만🌟 고발뉴스방(20만)->40만🌟 새날(19만)->40만 타골TV(19만)->40만 더깊이10(16만)->30만 BJ TV(15만)->30만🌟 빨간아재(13만)->30만 최인호TV(12만)->30만🌟 황희두(11만)->30만 정치초단(10만)->30만🌟 이송원TV(10만)->30만 이동형TV(10만)->30만 고양이뉴스(10만)->30만🌟 뉴스반장(9만)->20만 호사카유지TV(8만)->20만 기운내자(8만)->20만 정치일학(8만)->20만 닥쳐라정치(7만)->15만 곽티슈(7만)->15만 헬마우스(6만)->15만 곽쌤곽동수(5만)->10만 미디어공감(5만)->10만 사람들뉴스와(4만)->10만 서기호TV(4만)->10만 미디어펀치(3만)->5만 이상이TV(3만)->10만 정세현TV(3만)->5만 민주언론시민연합(3만)->5만 21세기조선의열단(2만)->5만 바른소리(2만)->5만 깨어있는대구시민들(2만)->5만 좌충우돌민주언니(1만)->5만 동해일출(1만)->5만 레알손(1만)->2만 짱돌신비(1만)->2만 시민tv(4천)->1만 김초운TV(구독자

새해 오전에 할일 생겼어 에베레스트 산에서 본 일출 ㅇㅋㅌ 덬드라 내일 날씨 이런데 일출 수 있을까? 남산 일출 현장 며칠 뒤에 사람들로 넘쳐날 장소들.. 일본 항공권 진짜싸긴 하네요 ㅋㅋㅋㅋㅋ ㅇㅈㅍ 우후! 주말반납10일출근겸야근 수욜날 끝나! 어우어우 보트타고 성산일출봉 3일만에 집에가네요 케미 좋아서 한때 양덬들 짤 생성하게한 축구선수 두명

회사는 회계년도 기준으로 연차를 부여하는데요 2020년 저의 연차가 19개입니다 근데 2020년1월17부터 2월1일출산휴가전까지 19개연차중 9개연차 소진후(주말,설날제외) 2월1일 부터 90일동안 출산휴가 후 바로육아휴직 1년쓰려는데 그럼 2020년에남은 연차 10개에대한 수당은 못받나요? 회사 인사팀에서 법적으로 못받는다고하는데요.. 11월 말~12월 초에 2박3일로 가는 여행 뚜벅이 여행 첫째날 저녁7시 도착하고 마지막날 밤7시 비행기야...! 갈 곳으론 함덕, 세화, 광치기(성산일출봉이 보고는싶고 올라가긴 싫어서...), 비자림 첫째날 도착하면 시간 늦으니까 그냥 저녁만먹고 숙소주변둘러보고 둘째날 조식ㅡ비자림ㅡ세화해변ㅡ저녁ㅡ숙소 셋째날

북부 돌로미티 일주일 여행 후기 (스압) 강원랜드 노숙자입니다 사실 제일 걱정되는건 송피디아니냐고 인천★´″°덕적도 심해어초 침선40~80m권 우럭배낚시 매일출항 Gv80 내일출시 기타 전자기기 타짜3후기 연말 주말은... 행복한 고민이야 시차 적응 어렵네요 서울 일출명소 베스트 알아봤어요~ 올림픽 공원에 거대 고양이... 카탈리나 업데이트 완료했습니다. (사진 많음)

ㅡ.ㅡ 캔뱃지를 안 산 가게들을 두번째 왔을 때 찾아갔었는데 늦게 가서 닫은 가게들이 몇 개 있었습니다... 그래서 또 왔습니다... 지독해요 증말 누마즈역 근처에 있는 아케이드 명점가입니다. 애니메이션에도 나온 적 있습니다. '요시코'라는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들에 쫓겨 도주하는 부분인데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누마즈역 남쪽 출구를 찍고 누마즈항까지 달립니다. 몇 km는 되는 거리인데 시골 소녀들이라 가능한가 봅니다. 막과자집 다이코쿠야인데... 사진이 이게 뭡니까 마지막날이라

있는 집으로 차량을 이동했고, 전 그날 바빠서 아버지 차로 일을 봤습니다. 사고 당일 포천 민원 당직실에 전화해서 관련 민원을 처리할 수 있는 부서를 물었고, 의정부 공판송무과에서 처리가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아서, 당일 민원 글을 사진과 함께 올렸습니다. 11월 17일 일요일에 스페어타이어로 교체후 시운전을 해보니 방지턱, 도로 이음새, 포장이 안 좋은 곳 등 뒷바퀴 서스펜션이 크게 움직이는 곳이면 약 30km/h에서도 좌우로 많이 흔들리는

구매시 0원에 구매가능 당장 먹을거 없다면 추천빵은 유통기한이 긴 모카크림빵 1천원짜리 3개 공장빵이라 유통기한이 일주일이상됨. 총 결제금액 0원이나 이런 이벤트는 일인당 한개씩이므로 혼자 핸드폰 여러개 들고가서 직원을 곤란하게 안하는게 좋음 @ 던힐을 만드는 bat에서 글로라이브라는 전자담배사이트 ktng에 완전 발려서인지 광고로 돈을 뿌리다

헷깔렸는데 무사히 자전거를 거치하고좌석에 앉았습니다 아침대용으로 뭔갈 먹고싶었는데 ITX는 다른열차처럼 카트가 없더군요 10:00쯤 춘천에 도착합니다 그냥출발하려는 형님께 아침을 먹어야 한다며 빡빡우겨 역주변에서 콩나물해장국을 먹었습니다 10:20분 이제 첫번째 업힐인 느랏재와, 그보다 크지만 조금 나은 업힐인 가락재로 향합니다 춘천에서 20분정도 라이딩했나

촬영 주제도 드물다는 생각이 듭니다. 밤새 달려가 어둠 속의 여명 빛을 보며 마음이 두근두근 설레기도 하고, 하루의 일과를 마무리하고 달려간 낙조의 해를 보면 그날의 서운함과 피곤함이 사라지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제 사진 촬영 주제 중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 일출/일몰을 담는 작업이고,

앞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는편) 2019년을 제주도에서 마무리 합니다. 어제는 비왔는데, 오늘은 일출이 이쁘네요^^ 19년 많은 일이 있었는데 잘 마무리 된거 같습니다. 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 부모님께서 아이를 많이 봐주셔서ㅠㅠ 효도여행으로 일출을 볼까하는데 경주는 수학여행때 딱 한번 가봤네요... 어디서 일출을 봐야 조용하고 멋있게 볼 수있을지 정보 얻을 수 있을까요.. 일출 위치 정해서 호텔 예약하려고 합니다ㅠ 낮에는 너무 더워서 새벽에 나왔는데 해뜰 무렵의 한강 풍경이 기가 막히네용 타짜 3편을 보았습니다. 타짜 시리즈를 30번은 완독했을 거 같은데, 4시리즈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