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작했고 밥도 자주 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혜성은 남자친구인 전현무의 자랑을 하기도. 그는 "방송 이미지와 좀 다른 것 같다"라며 "방송에서 봤을 땐 장난도 많이 쳤는데 실제로 만나니 말도 잘 들어주시고 잘 챙겨주는 면이 있는 것 같다"는 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그 황금usb 그날이 둘





다 봤거든 ㅋㅋㅋ 나 지금 잇몸 악건성 됐어 ㅋㅋㅋㅋ 존나 사막이야 ㅋㅋㅋㅋㅋ 김로운 대선배님들 사이에서 센스있게 방송 잘한다 진쨔 ㅋㅋㅋㅋ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이혜성이 연인 전현무의 반전 매력에 대해 입을 열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는 전현무-이혜성 커플의 열애설에 얽힌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최근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전현무와 이혜성. 두 사람의 나이차는 무려 15살 차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전현무는 연인





집을 찾아주는 이른바, 부동산 발품 중개 배틀 프로그램이다. 이런 신선한 콘셉트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리모컨을 들게 만들었고, 1회 4.9%의 시청률로 준수한 시작을 알렸다. 더불어 회를 거듭할 수록 화려하고 입맛을 다시게 만드는 매력적인 매물이 등장함에 따라 '구해줘! 홈즈' 속 매물들은 매 방송마다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올랐고, 이는 높은 시청률까지 이어졌다. 최근 '구해줘! 홈즈'는 7%의 시청률을



표했다. 먼저 드라마에 대해 그는 "'닥터 프리즈너', '왜그래 풍상씨', '하나뿐인 내편', 그리고 올해 최고의 드라마라고 불릴만한 '동백꽃 필 무렵'. KBS가 주목할만한 성과라고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예능에서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살림하는 남자들'이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편스토랑' 등은 '예능 명가 재건'이 멀지 않았음을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이번 주말 돌아오는 '1박 2일 시즌4'의 주말 편성 변화는 올해보다 내년을 더



SBS 백종원? [공식]'예능 늦둥이' 허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방송활동 본격화 양승동 KBS 사장, 보도 논란 사과→"수신료, 콘텐츠로 신뢰 받겠다" 강조[종합] 미우새 12.7 14.7 15.4 슈돌 10.4 14.3 사장님귀는 당나귀귀 4.4 6.9 런닝맨 3.8 6.1 집사부일체 3.8 5.2 이동국은 잊었나? '슈돌' KBS 연예대상+5관왕에도 언급無 '섭섭' 에펜씨 예능 잘만드네ㅋㅋㅋ 전현무·이혜성, KBS 선후배 커플 탄생 "나이 차만 15세"[전문] 양승동 KBS 사장, 보도 논란 사과→"수신료, 콘텐츠로 신뢰 받겠다"





각오를 밝혔다. ◆ KBS 논란과 수신료의 가치 먼저 양승동 KBS 사장은 올해 KBS를 둘러싼 논란이 많았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는 "'9시 뉴스' 김경록 PB 인터뷰 보도와 독도 소방헬기 영상 관련 논란이 있었고, 이로 인해 수신료 분리 징수 청원이 20만 명을 넘어서기도 했다"고 짚었다. "'고성 산불' 재난 방송 때 따끔한 질책을





시작한다. ‘어린이는 순수하다’란 틀에 박힌 생각으로 프로그램을 만들다보니 아이들 보기 유치해진 것 같았다. 아이들을 애기 취급하지 않고 성숙한 인격체로 봐야겠다 싶었다. 어른들 웃음 터지는 포인트에서 아이들도 웃을 수 있는 캐릭터로 펭수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펭수의 출발은 초등생용이었지만 열광적인 반응은 2030에서 나왔다. 이



자극했다. 1, 2부로 나눠 올라온 ‘이육대’ 유튜브 동영상의 총 조회수는 200만 회를 넘어섰다. 하재근 대중문화평론가는 펭수가 “뭔가 좀 조악하고 허술해보여 주류는 아닐 것 같은 ‘B급 캐릭터’”라는 점을 인기 비결로 꼽았다. “유희 자체를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젊은 세대들에게 ‘놀만한 거리’를 제공해준 셈이 됐다”는 것이다. 김헌식 평론가도 “펭수 속에 사람이 있는 것을 모두 ‘알면서 모르는 척’하면서 캐릭터 자체로 소비하며 즐기고 있다”며 “무대본·무연출의 예측 불가능한





간간이 등장하는 게스트들 또한 화제를 모으며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 밖에 PD들은 사장님들의 갑질을 유쾌하게 그려낸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유튜브 채널 '온라인 탑골공원'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은 SBS '인기가요', 연예인들의 일상을 사실적으로 선보인 '미운 우리 새끼'에 1표 씩을 부여했다. ◆ '미스트롯' 2019년 트로트로 물들였다 한 두표의 차이로 접전을 펼쳤던 지상파 방송과 달리, 케이블과 종편(종합편성채널)에선 TV조선 '미스트롯'이 압도적인 1위를



귀',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틀트립' 등에서 열일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김숙 외에도 전년 대상 수상자 이영자, 영원한 예능 대부 이경규를 비롯해 전현무, '슈돌' 아빠들, '살림남2' 김승현 가족 등이 대상 후보다. SBS도 사정이 비슷하다. 개인의 역량보다 기획력으로 승부를 보는 집단MC 체제, 관찰 프로그램의 강세가 두드러진 탓이다. 최근 프로그램 외적 소동 등으로 분위기가 가라앉긴 했지만 '미운 우리 새끼'는 여전히 효자 프로그램이고 '동상이몽2-너는 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