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연은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 9월은 전야제(나무판자에 글이나 그림 그리면 데이식水를 주었다,공연장으로 가는 계단에 멤버들의 손글씨 멘트가 적혀져 있었다, 전야제답게 조금은 잔잔한 셋리스트로 이루어졌다, 에데식 9월곡 선공개 🍋 셋리스트 : 1.놀래! 2.Say Wow 3.예뻤어 4.Hi Hello 5.반드시 웃는다 6.바래(어쿠스틱) 7.놓아 놓아 놓아 8.My Day (어쿠스틱)





Hedgehog) [ 33:18 ] 스웨덴세탁소(Sweden Laundry) - 두 손, 너에게(Feat. 최백호) (Two Hands, to You) 옥택연은 이사실 아는지 궁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옥상달빛을 택한 연 어쩌구인데 까먹었당 그래서 옥택연이 1주년 기념 보이스메시지도 보내주고 했음ㅋㅋㅋㅋㅋ ▲ 재생 누르고 보면 효과 X100 ※ 퍼온 글이라 말투는





19.Congratulations 20.Free하게 DAY6 🍋 기간 : 2017.03.04 - 2017.03.05 🍋 장소 : 무브홀 (MUV HALL )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2 서문빌딩 🍋 특이사항 : 앵콜떼창 문화 시작 , 성진이 기획한 무대 🐻 , 에데식 3월곡



보는게 재밌음ㅋㅋㅋㅋㅋㅋㅋㅋ DAY6 🍋 기간 : 2017.02.04 - 2017.02.05 🍋 장소 : 무브홀 (MUV HALL )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32 서문빌딩 🍋 특이사항 : 에데식의 첫 콘서트 , 영케이가 기획한 무대 🦊 , 에데식 2월곡 선공개 🍋 셋리스트





9월 10월 11월 공연은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 11월은 애프터 파티, 전야제랑 축제 다 갔는데 애프터파티 못가는 덬들이 속출했다 , 에데식 11월곡 선공개 🍋 셋리스트 : 1.Hunt 2.Be Lazy 3.이상하게 계속 이래 4.Blood 5.태양처럼 6.놀래! 7.좋은걸 어떡해 8.Say Wow 9.바래 10.Dance Dance 11.어떻게 말해





콘서트홀 /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 50 🍋 특이사항 : 9월 10월 11월 공연은 페스티벌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 10월은 페스티벌 당일 (페이스페인팅, 뽑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있었다) , 데이식스 콘서트에 떡고가 처음으로 방문했다(막콘)/슬로건 이벤트를 했는데 떡고도 슬로건을 들고있었다... , 9월에 팬들이





기억이 있다" "올해 2017년에 푸른밤 라디오에 출연하게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이 이야기를 꼭 전해드려야지, 정말 감사했다고 말을 해야지 하고서 라디오에 갔던 기억이 난다" 이런 글도 올렸었음 종현이가 참 따뜻하게 대해줬다며 감사하다는 글이었음 뉴올 'Every day' 같이 작업해 보고 싶다는 코멘트와 함께 올린 곡임 종현이 이런 가벼운 힙합곡도 참 좋아했음 덥지만 화창하고 쨍한 날 듣기에 좋은 곡임 자이언티 '그냥' 자이언티의 새로운



강산에 - 넌 할 수 있어 황규영 - 나는 문제 없어 이한철 - 슈퍼스타 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성진우 - 포기하지마 인순이 - 거위의 꿈 대성 - 대박이야 클수마수 이브에 이거 들으면서 자야겠네요 크흡...... 옥택연 마즘ㅋ 언급 감사해용ㅋㅋㅋㅋ 청취자들애칭이 옥상달빛을 택한 인연이라 옥택연 택연이가 쓰시라고 1주년때 응원메시지 보냈는데 훈훈하다 👍👍 처음에 듣고 귀를 의심했닼ㅋㅋㅋㅋㅋㅋㅋ





변행해서 올림 팝은 푸른밤에서 소개해줬고 트위터에 올려줬던 플레이리스트는 가요 최대한 친분에 의한 홍보봇 (feat. 같은 회사)을 제외한 플레이리스트만 (순서는 무작위) 신현희와 김루트 '날개' 가사가 참 좋다는 코멘트와 함께 올려줬던 곡 신현희와 길루트는 후에 푸른밤 게스트로도 초대! 신현희 씨는 종현이 일 있은 후에 SNS에서 "신인이고 아무것도 아닌 그 당시의 저에겐, 너무나 큰 힘이 되어 몇번이고 다시 보며 신기해하던





: 1.겨울이 간다 2.아 왜 3.바래 4.Hunt 5.Sing Me 6.옥상달빛 - 수고했어 오늘도 7.크러쉬 - Sofa 8. 🦊 영케이 솔로 / 마룬파이브 - Nothing Lasts Forever 9. 🦊 빅뱅 - Last Dance 데작여작 10.이상하게 계속 이래 11.Blood 12.버릇이 됐어 13.태양처럼 14.First time 15. Colors 16.놓아놓아놓아 17. My Day 18. 예뻤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