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 도쿄에서 지소미아 서명식 열기 약 50분 전 한국 정부 요청으로 연기 결정 ▲ 7.5 = 김태효 당시 청와대 대외전략기획관, 지소미아 '밀실 처리' 논란 속 사의 표명 [2016년] ▲ 3.31 = 김규현 당시 청와대 외교안보수석 "지소미아 체결을 위해서는 환경 조성이 필요하다는 것이 기본 입장" ▲ 9.7 = 라오스에서 열린 한일정상회담서 지소미아 거론 ▲ 9.8 = 외교부, 한일정상회담서 지소미아 거론 사실



채널명을 변경하게 된 것. 나영석 PD의 달나라 공약도 연상되는 채널명이라 더욱 웃음을 자아낸다. '신서유기7'을 시작으로 '아이슬란드 간 세끼'까지 2배로 풍성해진 볼거리와 재미가 시청자를 찾아갈 전망이다. aluemchang@news1.kr 좋은 건 크게 보자 줄이고 줄여도 잡지 한권 분량일텐데.....ㅋㅋㅋㅋㅋㅋ 슈주 이전부터 저런데 관심잇엇다곤 하는데 내가 체감한건 슈주가 커서.. 슈주 첨에 프젝그룹이라 자기들도 막 슈주05 이러고 졸업한다 이런거 이특이 설명한적도 잇엇음 슈주1기니뭐니 이런 말도 ㅈㄴ많앗고 근데 규현 영입하고 정규그룹되고 안하나





단계니까 겨울이니까 할거 같은데 계획없는지 궁금해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이 뮤지컬 차기작을 결정했다. 슈퍼주니어 소속사 SJ레이블 측은 10월 30일 뉴스엔에 "규현이 뮤지컬 '웃는 남자'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규현은 '웃는 남자' 타이틀 롤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규현은 그간 '삼총사', '해를 품은 달', '그날들', '모차르트!' 등 여러 뮤지컬에 출연하며 가창력과 연기력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또 첨이네요 ㅎ 날이 쌀쌀한데 문득 듣다... 추천드리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이 앨범도 그렇고 규현 앨범도 참 좋은데요 ~ 날 추우면 꼭 듣게 되더라구요. 겨울되면 찾아듣게 되는 노래가 있으신가요? 남녀가 같이있네? 황베 + 나베 텐트 사방 닫으면 100만원 과태료 레알임 뭐 웃자고 한소리긴한데~~ 용산 참사 평화적 단식하신 문규현 신부님 때려잡듯 황군도 때려잡아야지 견찰들아~ 9명 슈주 개잘생김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시원 동해 려욱 규현 사랑해 슈주 덕들 크라이콘서트 올해 안한데? 규현이 왔고 정규활동 마무리





바 있다. 20·30대에서의 호응이 크다. ● 2019년 12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 '나 혼자 산다'(MBC) 3.9% - 올해 비지상파 예능 각축 속 최상위권 유일의 지상파 예능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그램 2위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3.9%)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1군급 포수의 이름도 트레이드 시장에서 오르내리고 있는 상황이다. 롯데는 현재 새 감독 선임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0월 말에 끝내겠다는 목표대로 막바지 단계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새 감독과 코칭스태프 구성이 끝나면 FA 등 다음 시즌 전력 보강 논의가 적극적으로 이루어질 전망이다. 미리 ㄱㅅㄱㅅ 성덕ㅋㅋㅋㅋㅋ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규현 송민호 피오 안타까움이 온몸으로 보인다... 문제될 거는 없는데 기분이 좀 묘하다 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 [광주=뉴시스]신대희 기자 =



벗어나지 않고, 새롭게 추가된 내용도 없다"고 판단했다. 재판부는 "피고인이 이언주 의원의 불륜설에 대해 단정적으로 언급한 바는 없고, 피고인이 게시한 글이 허위의 사실이라거나 허위라는 인식이 있었다고 단정하기 어렵다"며 A씨에게 무죄를 선고했다. 아형에 슈주 나오는데, 공익 하기 전에는 노래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연습 많이 했는지 엄청 좋아진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규현 찐으로 억울하고 빡쳤어 ㅋㅋㅋㅋ가자가자 2019년 10월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순위는 방탄소년단 지민, 강다니엘, 소녀시대 태연, 마마무 화사, 방탄소년단 뷔, 핫샷 하성운, 방탄소년단 정국, 엑소 카이, 엑소 백현, 엑소 첸,



이어졌다. 최근 '구해줘! 홈즈'는 7%의 시청률을 돌파했다. PD들이 꼽은 세 번째 올해의 예능프로그램 역시 MBC가 차지했다. 3표를 받은 '나 혼자 산다'가 그 주인공이다. 사실 '나 혼자 산다'는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화려했다. 2013년 프로그램이 첫 선을 보였을 당시 출연진이었던 김광규가 쇼/버라이어티 부분에서 남자 우수상을 수상했고, 이듬해엔 전현무가 연이어 남자 우수상을 품에 안았다. 더불어 김광규와 강남은 각각 버라이어티 인기상, 올해의 뉴스타상의 주인공이 됐다. 이후에도 '나 혼자 산다'는 매년마다 각종 최우수상 및





(여자)아이들 소연, 슈퍼주니어 은혁, 트와이스 다현, NCT 텐, 트와이스 나연, (여자)아이들 미연,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우기, 엑소 수호, 슈퍼주니어 이특, 블랙핑크 제니, 슈퍼주니어 신동, AB6IX 임영민, 트와이스 쯔위, 방탄소년단 슈가,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슬기, 슈퍼주니어 동해,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지효, AOA 지민, 트와이스 미나, SF9 로운, 에이핑크 손나은, 여자친구 소원, AB6IX 김동현, 뉴이스트 Aron, 오마이걸 효정,



마쳤대 분위기 좋았다더라ㅋㅋ 규현 눈으로 욕하고 희철 찐으로 욕함ㅋㅋㅋ 내가 제이돌만 파다가 케이돌 좋아해보는건 처음이라 덕질이 어색한데 제이돌들 보다 뭐 찾기도 쉽고 검색도 쉬워서 좋다ㅋㅋㅋㅋㅋㅋ 참고로 규현이 보고 입덕해버릴거같음 ㅠㅠㅠㅠㅠ 졸귀야 진짜 어제부터 하루종일 규현이 영상만 찾아봄ㅠ 발라드 천재 ㅠㅠ 진짜 행복해 ㅋㄱㅋㅋㄱㅋㅋㅋ ㅋㅋㅋㅋ귀여워미치겠네 엄청 하얘보이긴하던데 슈퍼 클랩 안무 연습하는거 나오는데 첫날 안무 공개 됐을 때 규현 독무 나오니까 형들은 난리나고 규현은 파트 잘 못 된거 아니냐고 멘붕ㅋㅋㅋ 안무가가 군대에서 돌아온 기념이라고 하는데 귀여워하는게 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내 독무 연습하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