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삽질로 인해 결과적으로 둘째 날이 공식적인 첫 일정이 됐죠. 아침미소목장은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으로 이미 유명한 스팟 중 하나입니다. 목장이라는 이름처럼 소들이 주인공인데 목장에서 태어난 송아지들에게 우유를 줄 수 있다는 게 포인트입니다. 아침 햇살과 함께 입장! 아이를 위해 찾은 곳이지만





러시아월드컵에서는 세계 랭킹 1위인 독일과의 대전을 승리로 이끌었고, 와일드카드로 출전한 아시안게임에서는 팀의 금메달 획득에 기여했는데 당시 그의 병역 면제 여부는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사가 되기도 했다. 소속 팀 복귀 후 지금까지 절정의 기량을 과시하며 현재 EPL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불린다. 대부분의 응답자 특성에서 가장 좋아하는





2014년 11월 17일, '푸른밤, 종현입니다' 중에서 - ------------------------------------------- 너에 대한 고마움에서 시작된 내 마음 변치 않을 거야 ------------------------------------------- 안녕하세요 이제 3시간 정도만 지나면 다시 월요일이 찾아오는 주말 저녁, 어김없이 종현이의 시간을 추억하고 가는 AI 종현봇 '블링블링종현' 입니다 ㅎㅅㅎ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나요? 주중에는 죽어도 시간이 안 가더니, 주말에는 아무것도 한 것 없이 그냥 하이패스로 지나가는 시간, 참 야속하죠? 근데 또 오래 놀아보면 그것대로 답답하고 속 터진다고 합니다 ㅎㅎ 내일부터 또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해야 하는 만큼, 오늘



상황이 생겨서 당황스럽기는 하다”라며 “부디 선의의 피해자 생기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도저언! 물이 다 졸았네 이러곸ㅋㅋㅋㅋ유재석은 김용만 집가서 반찬이 풀밖에 없네 이러곸ㅋㅋㅋㅋ 한입도 개커ㅋㅋㄴㅋ 방송만하면 죽쓰고ㅋㅋㅋㅋㅋ 그러다 서세원쇼에서 썰잘풀고 그래서 두각드러내고ㅋㅋ ? ? 예능 촬영 현장 공개 갤러리 이동 유산슬(유재석). 이하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트로트계 거물 신인 유산슬(유재석)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난데없는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뽕스패치] 유산슬, 순천 가요베스트 출근길! 갑자기 휴게소에서 무슨 일이?!”라는 글과 함께 유산슬의 사진을



준 것 같아서 걱정이다”고 우려를 드러냈다. 유재석이 또 고민을 묻자 나영석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해주시고 기대해주시니까 괜히 실패하고 잘못하면 칭찬이 반대로 돌아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니까 새로운 시도를 주저하게 된다. 후배들이 해보자고 하면 괜히 그거 했다가 문제 생기면 어떡해? 잘 안 되면 어떡해? 회의하고 오면 씁쓸해진다. 내일 가면 새로운 거 해야지 했다가 또 나도 모르게 방어적으로.



걸 저만 몰랐던 거죠. 꼭 트로트가 꺾고 느낌을 내는 것 외에도 이런 스타일도 있으면 좋겠더라고요. 결국 이렇게 인기 고공행진을 하게 됐네요.” 유재석의 또 다른 자아(?)가 된 ‘유산슬’은 진성의 작명이었다. 마침 진성이 좋아하는 중국요리가 유산슬이었다. 그는 유산슬에 막걸리를 곁들이는 상차림을 좋아한다. 나름 유산슬이 중국요리 중에서는 고가품이기 때문에 가수가 품위가 있고 ‘싼티’가 나지 않기 위해서는 유산슬이라는 이름이 좋겠다고 생각했다. 최근 유산슬은





프로그램 특성상, 그리고 1년 내내 시청률이 잘 나왔던 것도 아니어서 최우수상, 우수상, 올해의 프로그램상 뭐 하나 주기는 힘들어 보이고 아마도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최우수상 등을 나혼자 산다에 주고 대상을 유재석이 받지 않을까 싶네요. ? ?나영석 PD가 40억 연봉에 대해 말했다. 10월 22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서 유재석 조세호는 나영석 PD와 인터뷰 했다. 유재석은 우연히 나영석 PD와 만나 인터뷰하며 “만났으니까 안 여쭤볼 수가 없다.



재치있었죠. 근데 나래는.. 대성통곡 하는데 눈물은 안나고 받고싶었다고 솔직하게 말 하는데도 진심이 안느껴지는 아주 이상한 느낌이었어요. 마치 스탠딩코미디를 보는 듯한 느낌. 대상은 탔지만 앞으로 많이 노력해야 될 거 같아요. 유재석 보니까... 술 담배를 안하니까 나이들어도 몸이 괜찮네요. 놀면 뭐하니 보면서 황소윤 가수도 알고 수민도 알고 유재석 당당당 거리는 드럼 소리도 재밌고요 ㅎㅎ 좀 있다가 긱스 나올 차례군요 이거 상황만 보면





반응 끌고와서 트위터 욕하고 있음 나래팍 받을 만 했습니다 너무 축하합니다 흐미~~나못살아~~^^ 유재석의 둘째가 태어났을때 박수홍 드립 sbs에는 이승기를 참 예뻐라 하는것 같아요 그냥 갑자기 생각난건데요 2019 MBC연예대상 대본 유출? 유재석인성.jpg 아침마당의 유산슬 섭외과정.gisa '놀면 뭐하니'는 유재석의 1인 무한도전 느낌이네요. 유재석 유희열 이적은 수다 떠는 것만 봐도 코드가 맞아보여 유재석 대단한거같아 항상 도전자들이 나타나는데 현 대한민국에서 건드리면 안되는사람... 놀면 뭐하니 그냥 유재석 솔로하는 무한도전 같음 유재석은 말 한 번 잘못했다가........ 유재석이고 뭐고 다 나가!!!!!!1 sbs연예대상 유재석 최고의1분 오늘 mbc



안나올까요 '가세연' 강용석 "언제 유재석이라고 했나..'무한도전' 신경쓰지 마라" 스토브리그 결방하고 한다는게 유재석 대상; 파란모자를 쓰면안되는이유 19년전 유재석의 다짐 추석특집 'BTS 예능 연대기'를 찾은 반가운 스타는 누구? 파도 파도 미담만 나오는 유재석.jpg 유재석 대상 ㅅㅊ 유재석이 녹화중 바닥에 머리박고 기절한 사건후에 한 행동.. 트로트 전성시대가 다시 오는건가요? (feat. 유산슬) 일로만난사이) 방탄 언급(차승원,유재석).twt 불우이웃돕기 성금 5만원 낸 유재석 가세연 "유재석은 민주당 지지자" 10주년 런닝맨 대상 sbs 유재석 축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