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악플과 루머에 정말 많이 시달렸는데 제 성격은 ‘그래 너네 악플 달아라. 난 무시할거야’하고 신경쓰지 않았다. 그래서 후배들한테도 똑같이 무시하라고 조언했는데 그게 무책임한 소리더라. 성격이 다른 친구들한테는 소용없었다”라며 고(故) 설리와 구하라를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그는 “실제로 연예기사에 댓글 기능을 없앤 포털사이트도 등장했더라. 악플 근절 문화가 자리 잡았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다”고 밝혔다.





진짜 고맙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사람들이 그들을 추모하고 추억해주는 건 고마운 일이지만, 거기에 편승해 '너희 잘못이다', '너네가 어쨌다'는 등 성별로 (나뉘어)싸우는 모습이 너무 보기 싫었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희철은 "(유)재석이 형이 어제 동생들(구하라, 설리)얘기 해주셨는데, 재석이 형 너무 고맙고 멋있다"고 언급했다. 한편 김희철이 이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으나, 김희철은 그동안 이에 대해 함구해왔다. 앞서 김희철이 11월에 진행한 개인 방송에서 이 고양이가 등장한 바 있으며, ‘미우새’ 방송 중 다시 언뜻 모습이 보이기도 했다. 2세대 중에서도 나이 많은 편인가?



진짜 ㅅㅣ발 김희철 신동, 친한 동생들이 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첫 게스트로 나갔다가 돌아온게 열애설 이용한 제목 바꿔치기라니. 근데 일본에서 김희철 알려져 있었어? 핫게보는데 김희철하고 모모귀엽다 헐 김희철 대학생때 모모 유치원생 모모 김희철 열애 인정 이후 나올 예상 기사들 어제 미친듯이 웃음 ㅅㅂ.....ㅠ 뭔가 나이 막상 생각한적 없는데 곧 마흔이네 아이돌이라 그런가 그정도 안돼보여 ㅋㅋㅋ 아 미친 아... 해킹이겠지? ㅋㅋㅋㅋㅋㅋ 김명민 나오는 거 ㅇㅇ 김희철도 나옴 ㅋㅋㅋ 중국



김희철 예전부터 계속 간보듯 기사 나서 김희철이 뉴이스트 보고 성수형네 애들이라고 함 근데 김희철 동안이고 잘생겨서그런가 +그리고 뭐 갬성도 요즘세대고 김희철 나이는 알고 있었는데 모모가 생각보다 어리다 김희철 걸그룹이나 덕질하는 캐릭터나 덕질하는게 많아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ㅋㅋㅋㅋㅋ 김희철이랑 모모는 아닌줄알았음 진짜 민경훈하고 김희철이 부른 노래있잖아 김희철·모모, 두 번째 열애설 휩싸여...“바쁜 일정 속 사랑 키워” “심장아 나대지마” 김희철♥모모, ‘심쿵’ 모멘트 셋 [SSEN이슈].gisa 민경훈은 언제 데뷔했어??? [단독] 김성주·한혜진, '2019 MBC 연기대상' MC 확정 김희철은 희철이 아니라





있다. 김희철은 아예 오디션보러온거엿는데 50분지각함 글서 끝낫나하고 건물들여다보는데 직원이 오늘은 끝낫다고 담에오라고함 근데 자기 지방에서 올라왓다고 담에는 못온다고하니까 얼굴보고 들어가라고해서 애국가부름 글고 이거 끝나고 어디갈거냐고해서 압구정 놀러갈거라고햇나 그니까 걍 집에빨리가라고함 돌아다니다가 다른회사에서 채갈가봨ㅋㅋㅋ 그러고 담날 전화왓나 바로 합격 태용은 걍 길캐인데 어쨋든 오디션봐야하니까 보러갓는데 지리를 몰라서 헤매다가 늦음 30분지각햇는데 들어가니까 왜늦엇냐며 혼내더니 걍 합격ㅋㅋ 필요없으니 팔았겠지 이제 하다하다 연예인 차 판 이유까지 알아야되냐 최근 방송쉬고 싶다고 했을정도로..





아이돌 그룹 팬들은 멤버들의 연애에 대해 아직 경직된 인식을 갖고 있는 편이라 박진영 본인은 소속 아티스트들의 연애에 대해 크게 터치하지 않는다고 해도 결국 계약사항에 이런 조항을 달 수 밖에 없겠죠. 암튼 결과적으로 jyp가 대인배라고 밖에 생각되지 않는군요. 둘이 잘 어울리네요 둘다 선남선녀 콩딱콩딱 연애해서 결혼까지 할것도 같아요.ㅎㅎ 가수 김희철씨 운동선수 이정후씨 부러운 인생들입니다. 전 몇 분 전에는 치킨 한 마리면 행복할 수 있었는데 말이죠. 와 김구라 : e스포츠 선수 언제까지 가능할 것 같아요? 김희철 :





공익으로 간 이유 김희철 솔로곡중에 옛날사람이라는 곡이 있는데 어제 디패 안뜬거 보고 열애설 없구나 했는데 김희철 모모? 한승우 정은지도 계속 실검이네 오늘자 윤아 김희철 중국cosmo 행사 영상 (레드카펫) '맛남의 광장' 백종원, 김동준에 "진짜 예쁘다" 감탄..김희철 "트와이스 사나 닮았어" 미우새보는데...역시 정주나 명불허전이네요...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 '2019 SBS 연예대상'에서 공로상을 수상한 외식사업가 겸 요리연구가 백종원. 제공| SBS 유력한 대상 후보로 꼽혔던 백종원은 공로상을 수상했다. 백종원은 '연예대상' 전부터 대상 후보에 오르는 것은 물론, 대상 수상까지도 완곡한 거절 의사를 표한 것으로 알려졌다. 백종원은 대상 후보 인터뷰에서 "저는 대상 후보가 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연예대상'은 1년 동안 열심히 하신 예능인들이





가장 싫어하는 선물.jpg 방탄소년단 진덬들 취향저격한 검은 항공점퍼 + 검은 볼캡.jpg 자기애 넘치는 방탄 멤버가 가위바위보까지 잘할때(history of 김석진팀) 방탄 진 최근 물빠진 보라색 머리 큰데 작고 소중한 팬 사랑둥이로 불리는 방탄소년단 진 시트콤 한 편 보는 것 같은 방탄소년단 진, 지민 VR게임 소동ㅋㅋㅋ 또 낚시하러 간 방탄소년단과 빅히트 정도전 말라말라 인간인데 어깨가 캐리하는 방탄소년단 진.JPGIF 원덬





진 얼굴이 부럽다는 현직 성형외과 의사 밤비행기라 방심했다가 후회중인 방탄소년단 진.jpg 무보정 원본사진 올리는 방탄 진 홈마의 자신감 어제자 사우디 콘서트 중 방탄소년단 진 미모 수준.jpg 궁금한 건 입에 넣어 봐야 직성이 풀리는 방탄소년단 진 방탄 멤버들이 지민 생일이라고 올린 축하트윗 및 사진들 이번에 미모, 라이브실력 대폭발한 방탄소년단 진 방탄소년단 진 얼굴에 있는 귀여운 근육 방탄소년단, 사우디 차트 점령… 진 솔로곡 ‘에피파니’ 아이튠즈 1위 곰 한마리쯤은 거뜬히 사람 만들 수 있는 방탄 식탁 모습.jpg(스압) 방탄소년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