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턴으로 자가용 이용하면 그렇겠져. 근데, 지금 트램 설치하는 이유는, 자가용 대신 대중 교통을 많이 이용하자는 거기 때문에. 일부러라도 자가용 이용에 대한 패널티를 줘서. 대중교통 이용을 유도하려는 걸로 보입니다. 트램을 위주로 신호체계도 바뀔 거기 때문에, 1호선 지하철에 , 2호선 트램 순환선 하면. 대부분 대전 지역 커버하고. 그와 연계하는 버스와 공용 자전거를 더 효율화시키면 되지 않을 까 싶네여. 난 차 몰고 다녀서 지하철 탈일이 별로 없는데 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출근길 2호선을 타게 되었슴. 때는 초가을





25평 220만 내용이 좀더 있긴한데 구체적으로 적으면 너무 길어질꺼같아서요 일단 대략적으로 보기엔 어디가 나을까요 나 2호선 신도림출발행 타고 다니는데 이정도로 사람앖는거 첨봄ㅋㅋㅋ1호선 타고 온 사람들이 없어서 근가... 다른 사람들 있어서 사진은 제대로 못찍지만 연결부분 녹색으로 하니까 느낌이 되게 좋네요. 실제색은 사진처럼 좀 더 어두운 녹색이구요. 깔끔하면서 레트로스러운... 이게 뉴트로인가? ㄴ서울에서



타고 지금 가려는데 어느역에 내려야 좋을까요? 인천 구월동 좀 아시나요 인천 2호선 생기니 좋더라 사진없는 에어팟프로 사용기 서초대첩 전우용 교수의 역사에 남을 명연설 난 출근중인데 2호선 아미들 다 티나 ㅋㅋㅋㅋ 현재 지히철 2호선 잠실가는 방향에 와..2호선 지하철 탔는데 BTSㄷㄷㄷ 박원순, 집회 지원 2호선 시간표 저만 못 보나요 이시각 2호선 지옥철 그자차네여 (풀영상)백금렬 명인 창작판소리 서초동 검새 박타령





탈지 지하철 탈지 고민이라 2호선 신도림-까치산 만 문제 있는건가요 ???? 일단 내가 2호선 좋아하기도 하고ㅋㅋㅋㅋ젊은 느낌 뿜뿜 나서 좋아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7분거리였고 동네에 영화관도 있고 치안문제 한번도 신경쓴적없음 지금은 신림-삼성 9시 출근으로 다니고 있는데 2호선이 헬이긴 하지만 영 못다닐 정돈 아니거든 근데 이직 제의가 왔는데 10시까지 발산역 출근이거든 출근 많이 힘들까?ㅠ 갈아타는게 너무 버거울 것 같긴 한데... 대림방향 구디서 기다리고 있는데 무슨이유에서 인지 연착입니다 ㅠㅠ 퇴근시간에 이러면 진짜 힘든데요 ㅠㅠ





더 멀리로 가서 지하철 타야할거같은데 2호선 사람 엄청 많다고해서.. 지방방울이 신라스테이서초에 방잡았눈데 지하철2호선타구 가라구 돼있눈데 ㅜㅜㅜ작년콘끝나구 지옥철경험해서 무서워졌오 ㅜㅜ버스타고가는게 나을까? 버스도 많이 밀릴까?ㅜㅜ 강변역 근처에 있는 회사인데 집이 신대방이라서 검색하니 2호선으로 가는데 52분 나오네요 면접보고 강변역 전자상가가서 폰바꿔야겠어요 ㅋㅋㅋ 52분 출근시간 멀다면 멀고 가깝다면 가까운 거리일려나?... 열차지연으로



살고 계시거나, 저와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들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일러스트페어 보러 코엑스가는데 내가 지방이라 하루 묵어야하거든 근데 삼성역 주변에는 이미 호텔이 다 찼어 좀 더 멀리로 가서 지하철 타야할거같은데 2호선 사람 엄청 많다고해서.. 추석이라 시댁에 다녀왔는데, 아버님이 내년에 또 이사를



보다 정보가 많이 없네요. 혹시 조언 좀 부탁 드려도 될지요? 감사합니다. 지역 양극화는 소득 양극화와 함께 가고 소득 양극화는 지역 양극화와 함께 간다 1. 서울로 해쳐모여는 언제까지 수출 주도형 개발도상 국가 중에서 우리나라 만큼 평등했던 나라는 없었던 것으로 봅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세상의 원리가 그러하듯 긴 세월이 지나니 결국 우리나라도 우리나라와 비슷한 환경의 평균치로 회귀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와 독일처럼 유로화로 통합되어 있는 경우는 비교하기가 참 까다롭고 수출 비중이 크면서 개도국에서 발전해서 시간이 지나온 나라는 칠레, 멕시코,





관련 향후 진행될 위ㆍ수탁 협약 체결을 위한 협약서 작성 등 관련 절차를 진행 중이다. 앞서 지난 5월엔 관계부처와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한국철도시설공단 자문위원회를 통해 관련 용역의 타당성 검증을 마쳤다. 서해선(대곡~소사) 일산역 연장은 기존 경의선 선로를 활용해 곡산, 백마, 풍산, 일산역까지 4개역을 연장 운행하는 사업이다. 시는 이에 따라 11월중에 시의회 재정동의 절차를 진행하고, 연내에는 한국철도공단, 한국철도공사, 서부광역철도(주)와 위ㆍ수탁협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이후 2021년7월 서해선(대곡~소사) 개통과 동시에





신분당선임. 신분당선 스피드는 스포츠카 수준.ㅋㅋㅋㅋㅋㅋ 정자역에서 강남가는데 17분걸림 ㅋㅋㅋㅋㅋㅋ 게임오바. 강남 직장인들에게 천국이지. 자....위례신도시 봅시다. 지리적으로는 잠실근처....어? 잠실이면 강남이랑 2호선 20분거리 아니엇나?? 훨씬 가깝죠. 근데..... 대중교통이던 머던 교통시설이 ㅈ 같음.. 일단 입구 출구길이 두개밖에 없어 출퇴근길 졸라게 밀립니다.(사셨던분들은 아실듯) 졸라게... 지하철? 없음.ㅋㅋㅋㅋ 트램선 생긴다는데..자 미래가치 따져봅시다... 8호선이랑 연결되서 갈아타는거 고려하면 음.... 45분 걸릴듯 ㅋㅋㅋㅋ 45분이면 메리트가 없죠.ㅋㅋㅋㅋㅋ 참고로 트램이면 출퇴근시간 역시 어쩔수없이... 졸라게 밀리겠죵? 여튼 지금 현재로썬 좆망임. 잠실만큼 분양가 비쌌는데



석진 3가족 모두 서초로 갑니다. 혹시 2호선 삼성역에서 출퇴근 하시는분 계신가요? 오래간만에 하드코어 지옥철 체험했네요... 신도림역에서 매일 보이는 코미디 중국 관광지 이야기 -6 2호선 어느 역 몇번 출구가 쉽게 올라갈수 있나요? 오늘 1호선은 지각하기 딱 좋습니다.. 2호선 신정지선의 운행이 중단된 상태다.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다. 이 사고로 2호선 신정지선 열차 운행이 중단된 역은 신도림, 도림천, 양천구청, 신정네거리, 까치산역 등 5개다. [팁]현직 서초구민이 알려드리는 촛불집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