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런지 모르겠지만 슈퍼팀 이런거 만들기가 되게 애매한 느낌? 기인도 안풀릴거같고.. 스카웃 팀장도 복귀하나요 와 ㅋㅋㅋㅋㅋㅋ진짜 인성이 쓰레기 생양아치다 지금의 내 모습을 2주 전엔 상상도 못함 휴일에 할일 없어서 5회까지 봤는데 자게에서 칭찬할만 하더군요. 안 보신 분 추천 엄마아빠가 보는 드라마중에 남궁민꺼 많았더라ㅋㅋㅋㅋㅋ닥터프리즈너 김과장 공심이 생각남ㅋㅋㅋㅋㅋㅋ 나도모르게 더봤을수도있고ㅋㅋㅋㅋㅋㅋ 반응을 보니 담주에 봐야지ㅋㅋㅋ 외모 말고 대사 칠 때 누가 자꾸 생각나는데 누굴까 누굴까 하다가 떠올랐어 산다라 목소리랑 대사톤이랑 다 구단주대행이 하는건 모순되는 일만 하고 있네요 금전적인 부분에선 구단적자감소하기 위해 팀연봉대폭삭감





싫어하는데 종잼임 누가 비숲의 황시묵 역할이 여기서 남궁민이랫는데 ㄹㅇ임 존나 섹시하고 멋잇고 사이다임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오늘자 '스토브리그' 중 본방으로 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오늘도 본방사수는 어려울듯요 내일은 꼭 본방으로 스토브리그 기사 난거 찾아보려고 들어갔는데 댓글이 없으니 사람들 반응도 모르겠고.. 기사 읽는맛이 하나도 없네요.. 진짜 말그대로 옛날 신문 혼자 읽는 느낌.. 댓글 부작용도



같은데 스토브리그 1화 보고나서 바로 정주행 시작했네요 처음에는 최훈의 GM을 모티브로 했나 했는데 그보다 좀 더 다른 형태로 가는게 재밌네요 아직 그 흔한 로맨스도 안나와서 더 좋고... 아직 3회밖에 안되어서 전개를 더 지켜봐야겠지만 지금까지 본걸로는 간만에 마지막화까지 볼 수 있는 드라마인듯... 근데 옛날 영화 머니볼 느낌이 살짝 나긴 해요.



말든가 해. 알았지?”라고 백승수가 자신에게 했던 말을 전하며, 충격을 드러냈다. 그리고 한밤중 백승수에게 달려가 자신이 알아낸 고세혁과 관련한 상황을 조목조목 전달했다. 이세영의 날카로운 관찰력과 조사를 받아든 백승수는 프런트 회의를 소집했고, 유민호를 뽑는 과정을 불투명하게 만들어서 시스템을 흔든 양원섭에게 감봉 3개월의 징계를 내렸다. 이어 백승수는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고세혁의 비리를 하나하나 되짚어 나갔다. 고세혁이 드림즈가 55명의 선수를 뽑는 동안 약 15명에 달하는 선수들을





집중하게 만들었다. 제작진은 “남궁민, 박은빈, 박소진은 누구보다 ‘스토브리그’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제작진에게 에너지를 주는 배우들”이라는 말과 함께 “5회 강렬 엔딩과 관련 길창주의 남은 이야기와 ‘돌직구 리더’ 백단장이 펼치는 드림즈를 위한 ‘합리적 선택’이 6회에 방송되니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kangsj@osen.co.kr ㄷㄱㄷㄱ 그저께 방종 일찍해서 어제 오래한다고 했는데 스토브리그 다시보기 하느라고 못봐서 오늘 다시보기할라고 들어갔는데 없음ㅠㅠㅠㅠㅠㅠ 로스터 평가한거때문인지 어그로 끌릴까봐 지웠나봄 이럴쭈알아쓰면 어제 방송봤는데..우태우태 방송 조곤조곤 꿀잼인데 아쉽 우태야 방송키자 ㅔ ㅜㅜ 결말까진 스캐 따라가지 말고 이대로만 쭉



것을 털어놓지만, 형과 함께 야구 이야기를 하고 싶은 소박한 꿈은 차마 털어놓지 못 하는 모습을 윤선우 특유의 자연스럽고, 섬세한 감정연기로 그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윤선우는 지난 4월부터 방영된 KBS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주상원’역으로 출연해 따뜻하고 다정한 매력으로 매일저녁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인 바. 이어 ‘스토브리그’로 대세 행보를 이어나간다. 한편, 윤선우가 출연하는 스토브리그는 드라마 ‘배가본드’ 후속으로 방영된다. popnews@heraldcorp.com [견제구] 김광현 떠나는 SK, '외부 FA' 영입 나설까? 기사입력 2019.11.23. 오후 01:38 최종수정 2019.11.23. 오후 01:38 [KBO리그] 김광현 이적으로 전력약화 예상되는



달리 엉성한 전개, 일부 출연진의 과장된 연기가 아쉽다는 의견도 있었다. 출연자 화제성에서는 조여정이 9위를 기록했다. 드라마 화제성 8위는 호평 속에 종영한 JTBC ‘보좌관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었다. 촘촘한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연출, 배우들의 연기력에 네티즌의 긍정적 반응이 쏟아졌으며 시즌3 제작을 바란다는 의견도 다수 발생했다. 뒤를 이어 드라마 화제성 9위는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화제성 10위는 tvN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순이었다. 또한 출연자 화제성



줄 모르는 ‘초난감’한 표정을 드리웠다. 반면 김영채가 여기에 굴하지 않는 밝게 미소로 백단장에게 돌진하는, ‘불도저’ 같은 면모를 드러낸 것. 기자회견 이후 백승수와 김영채의 재회가 어떤 긴장감을 불러오게 될지, 백승수가 열혈 아나운서를 향해 어떤 ‘돌직구 한 마디’를 던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남궁민과 박은빈, 박소진의 ‘3각 어색 관계 발발’ 장면은 지난 11월에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SK 행복 드림구장’에서 촬영됐다. 길창주 귀국 기자회견 이후 세 사람이 처음으로 맞대면하는 심각한 장면이었지만 촬영 현장은 웃음꽃이 넘쳐났다. 남궁민과 박은빈, 그리고 정동윤 감독은



껴안고 우는거고 솔직히 청소년국대 2회에 결승구원하다 인대부상까지 이정도면 군 면제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저는 30개월 15일 군대 갔다왔지만 저정도면 면제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자 지금이라도 군대가라는데 너 부터 갔다와라 그대가 할 말은 아닌듯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즐감합니다 1화 4.4% 2화 6.65% 3화 8.45% 4화 9.8% 5화 11% 5화만에 통합 시청률 11% 넘어버림 거의 1화에 3배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아닌가 걱정했는데 이런 저런 사이트에 올라오는 반응만 보면 반응이 꽤 괜찮네요 주인공인 남궁민 연기야 뭐 두말하면 입 아플 수준이구요 모태야빠로서 지금 분위기 그대로 쭉 이어가길 바랍니다 그나저나 팬들의 눈물마저 말라버린 팀에 부임한 단장 얘기라던데 롯데 얘긴 줄... 그래서 더 관심이 가네요 ㅋㅋㅋㅋㅋㅋ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