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무리 글을 성심성의껏 작성해도 조회수가 세자리를 넘기 어렵습니다 오랜만에 이용했을 때 왜 그럴까 궁금했는데 제가 구매하고 싶은 물건을 찾아봤을 때 알겠더라구요 악성검색어 업자 게시글이 너무 많아서 막상 제가 필요한 개인 판매자 게시글은 찾을 수가 없습니다 (악성 검색어란? 게시글 노출을 올리기 위해 판매 물품과 전혀 상관없는 단어를 무작위로 집어넣어 무엇을 검색하든 자신의 게시글이 노출되게 하는 것을 말합니다) 중고나라 제목 및 내용 검색어에 '아이폰'을 검색한 결과 첫 페이지



형님 이거 왜파는거? 고장? 이러는데 재밌었다. 파는 물건에 대한 설명이 너무 없다. 6~7년전 스마트폰 올려놓고 가격 욕심은 많아서 6만원 7만원 잘도 올린다. 노트북을 팔면 삼성노트북 팔아요. 레노버 팔아요 �� 이런식 물건이 참 많다. 신기하게 가격은 그 물건 가치보다 항상 높다. 아기분유 사기당했습니다.. 번개장터 및 중고나라 등 각종 판매카페에서 활동 했습니다. 사건 시발점은 12월 5일 이며, 현재 전화번호가 없는 상태 입니다. 사이버에 접수건이 70건이 넘은 상태라고 합니다. 저의





갖은협박 사기돈 내통장에 넣겟다;;그담에 성적인발언 안올린것도 많은데 제 사진도용 아이디 해킹 해킹해서 사기치고 차단 되 있더라고요 자고 인낫는데 밤에 보이스톡 막 걸어서 핸드폰 못하게 방해하고 또 따른 카톡 아이디로 연락와서 2차사기 치려고 시도하고 참 악랄한놈 밖에 없네요 세상에;; 고소는 이미 한 상태인데 그냥 확답이 없다는게 답답합니다. 경찰서에서도 확답을 못주니 어디에 의지해야하나요;;도대채; 제가 바보인 부분도 있지만 사기 칠라는놈이 잘못한거지 사기를 당하는놈이 잘못이 어딨습니다.... 이거 꼭 보시고 신중한 중고거래 하시길 바랍니다...피해자가 나오지 않게.. 하.. 사기꾼이 저한테 지 물건 못받았다고 신고한다는데





됩니다 물건 산다고 번개톡 보낸 9명중 4명이 사기꾼이라고... 번개톡으로 운영자에게 연락왔네요 ㅎㅎㅎ 와...진짜 무서운곳.. 덕소에사는 스타렉스 오너입니다. 어반 17휠타야를 교환하고싶어 백방으로 탐색하고 알아보 다 번개장터란 곳을 알게됐습니다. 카페내에서 파신다는분 잠수타시고 포기하다 서초 타이어* 릭이란 곳에 있더군요 현금65라 카드구매하려고 통화하니 70이라네요 번개톡자체 카드구매씨스템이 있어675000원에 수수료 부담후 직접 찾으러간다 통화후 덕소에서 서초까지 편도 30키로





입니다 이 중에 업자가 아닌 일반인 게시글은 총 몇개 일까요? 아마 4개~6개 정도로 예상하셨을 겁니다 일일히 다 클릭해 본 결과 전부 업자 게시물입니다 물론 아이폰이 매입 판매 업자 비율이 유독 높은 기종이다 보니 업자 게시글이 많습니다(비인기 기종은 조금 낫습니다) 다만 이걸로 알 수 있는건 업자 게시글만 매크로로 도배가 되다보니 개인 판매자는 올려도 노출이 안되니 답답하고, 가격을 낮추면 업자들이 매입해가 구매하려는 사람도 전부 업자 게시물 뿐이니 정말 필요한 사람은 비싼 돈 주고 업체에서 구입할 수 밖에 없죠





구매자가 할까봐 글 안달았습니다. 제품은 콤프레샤 입니다. 출시된지 4달된 제품이고 찾아보니 무상보증기간이 모터에 한해 2년입니다. 그리고 이벤트나 이런 제품 아니고 제가 어떠한이유로 정식 유통하는 점에서 8대를 가지고 왔습니다. 정식유통점이고 국내에 가품이나 이런것 없고 당연히 정품입니다.(콤프 가품있을 이유가 없다고 생각됨)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 어디가 고장났다고 해도 모르니 AS점에 맡기라고 한거고 그 제품을 취급하는 AS센터에서 수리비가 더 나올것 같다고 한거고, 그러면



머든 메세지 내가받고 있는 상황 이부분 번개장터 다른아이디로 2차사기 시도 사진도용후사기행각





어플 자체는 괜찮은데 매물이 없다보니 별로 쓸 일이 없더라구요 중고거래만 10년째 하다보니 나름 노하우가 생겼는데 비인기 품목의 경우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나 동호회 카페같은 곳에서 찾아보면 사기 위험도 어느정도 적고 좋은 매물도 구하기 좋구요 인기품목의 경우 중고나라 검색어 필터링 기능 이용하면 쉽게 찾습니다 번개장터는 중고나라에서 맘에 드는 매물이 없을 때 한번 확인해보고 여윳돈이 생겼는데 충동구매를 하고싶을 때 당근마켓 우리동네 직거래 물품을 훑어봅니다 참고로 클리앙 장터는 전자제품의 경우 가격만 쿨하게 올린다면



믿을곳은 뽐뿌, 당근마켓. 혁이형한테 배워써???? 울 유리 아는것도 마나 ٩(⁎❛ᴗ❛·⁎)۶ 이번에 glc 중고로 알아보고 있는데 번개장터란 곳에서 개인딜러가 이 가격에 팔고 있더라구요.. kb차차차 나 sk엔카 보면 동급매물 키로수대비 최소 천만원이상 가격이 싸길래 실제로 이 가격에 구매가능한지 물어봤더니 이 가격에 이전이 8%와 매도비 30만원만 내고 가져가라고 하더군요 차 확실한 실매물이고 가지고 있다고 하면서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사고가 크게 난 차라 하더라고 저 가격에 나올수없는데





더 많은거같아요 근데 유리 번개장터가 뭔지도 아네 번개장터에서 궁금한 일이 생겨서요 다꾸 40 형님들 이거 한번 봐주세요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몇년째 안쓰던 물건들 중고로 처분하니까 속이 시원하네요 형님들 안녕하십니까!!블박 뮨의 땜시 대가리 박고 여쭈어봅니다!! 안녕하세요. 무료 체험단 모집합니다~! (저는 개인사업자입니다) 입금하고 잠수타는 분은 뭘까요.. 요즘은 중고거래 어디서 많이하나요? 중고나라 번개장터 사기꾼 인터넷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