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얻은 수수료 다수는 손흥민의 토트넘 이적료 일부와 현지 관리 수수료에서 나왔을 겁니다. 이렇게 큰 수입원인 손흥민과 티스의 관계는 이미 10월달에 끊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중앙일보 기사나 티스 블리마이스터가 "지금은 할말이 없음"이라고 대응중인 것을 보면 유럽 현지 에이전트로서 손흥민과의 계약은 확실하게 해지된 것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밑에는 추측글





선수 최연소 골이기도 하다. 차세대 유망주 손흥민(18·함부르크SV)이 30일(현지시각) 열린 2010~2011 분데스리가 10라운드 원정 쾰른과의 경기에서 전반 24분 자신의 첫골을 터뜨려 성공시대를 열었다. 묀헨글라트바흐 독일 분데스리가 1위 질주 ㄷㄷㄷ tmi 세계 3대



위에서 뜨거운 열정을 폭발시켰던 손흥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축구 스타로 거듭났다. 독일 분데스리가를 거쳐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도 손꼽히는 선수로 성장했다. "제가 U-17 월드컵 덕분에 성장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돌아보면 그때 그 순간이 지금 이 선수 생활을





SOCCER 안타까운 사고에 손선수의 팬으로 착잡하네요. 이 사고를 보면서 80년도 차붐이 프랑크푸르트에 있을때 레버쿠젠과의 경기에서 척추부상을 당해서 그 시즌을 마친 상황이 갑자기 떠오르네요. 결과적으로 차붐은 그 시즌 이후에 다행히 재기해서 분데스리가에서





용병 사퓌자 선수에 의해 깨짐) 용병사상 처음으로 리그 300경기 출장 세계 최고 리그인 분데스리가에서 6년간 2자리수 골 기록 1. 발롱도르 수상자 명단 76년 : 프란츠 베켄바우어 (분데스리가 - 바이에른 뮌헨) 77년



개중에 epl이 젤로 잼나긴한듯 하지만 우리나라국적 선수가 활약하지 않는 이상 해축 안봄 그리고 미리 선언하는데 ㅋㅋㅋ 손흥민 팀 옮기면 난 그 팀 축구 본다 ㅋㅋㅋㅋㅋㅋ 나를 국뽕충이라 하는거 맞지?ㅋㅋㅋㅋ 지금 스포츠유나이티드와의 계약해지통보문제로 장 대표측이 손흥민을 만나러 런던에 간 것으로 전해집니다. 스포츠유나이티드는



현재 9위 한숨 나오는 보르도의 경기력이지만 제법 잘 적응중인 의조 [분데스리가 2부] 킬 : 5승 3무 6패 현재 6위 그야말로 킬을 먹여살리는 딸기 킬의 반등을 조금은 기대해봐도 좋을듯 다름슈타트 : 3승 6무 4패 현재 13위 승호는 무난히 주전! 팀의 경기력이 썩 좋지않은 가운데 경기 영향력을





앞두고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선발 출전한다. 백승호는 팔손과 함께 수비형 미드필더로 나설 전망이다. 다름슈타트는 10일 오후 9시 30분(한국시간) 독일 다름슈타트에 위치한 메르크 슈타디온에서 레겐스부르크를 상대로 2019-20 시즌 독일 분데스리가 2 13라운드 홈경기를 치른다. 백승호는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백승호는 다름슈타트의 독보적인 주전으로 활약하고 있고, 이날도 어김없이 선발 출전한다. 다름슈타트는





나왔을 겁니다. 이렇게 큰 수입원인 손흥민과 티스의 관계는 이미 10월달에 끊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중앙일보 기사나 티스 블리마이스터가 "지금은 할말이 없음"이라고 대응중인 것을 보면 유럽 현지 에이전트로서 손흥민과의 계약은 확실하게 해지된 것임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나폴리 발언을 한



대가를 오늘 받고, 내일 받을 대가를 위해서 오늘 먼저 값을 치릅니다. 후불은 없죠. 저는 지금 자제하고 훈련하면서 꿈을 향해 달리고 있어요. 출처 : [스포츠조선 김가을 기자]'캡틴' 손흥민(27·토트넘)의 응원은 특별했다. '파이팅'도 '이겨라'도 아니었다. "꼭 멋있는 경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