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겼지만 다른 무언가를 원하는 선수도 있을 것이다. 정말 완벽한 집단이 있어도, 그들 중 단 한 명이라도 행복해 하지 않는 사람이 생기면, 그것은 조금씩 계속해서 집중력을 잃게 만드는 상황을 만들 수 있다 그리고 쿠르트아 개길쭉함 그...소금쟁이



없는건 아닙니다. 한달에 1,2번 마트갈때 쓰는차 화순에 박아놓고 당일 쉬고 알아서 다시 집으로 돌아오겠습니다. 레알루 쪽지주시고 필요로 한다면 화순 내려가서 날파리들 세차하고 이쁘장하게 주차 해보겠습니다. (무빵 무칠은 아니지만 기스없음, 블박 2채널 상시녹화 ㅇㅋ) 진심으로 레알루 또 얘기합니다 쪽지주세요! 핸님들 리얼입니다.^^ (9월에 여기 올라온 글인데 연어질 하다가 끌올해봄) 토트넘의



이루는 선수들이 밀리탕/마르퀴뇨스/파비뉴인데... 파비뉴는 올시즌 EPL 최고의 수미이고, 밀리탕은 한창 레알에서 뛰고 있는 선수, 마르퀴뇨스는 파리 주전 수비수인데.. 이 선수들이 삼각으로 있는 브라질 중앙라인에서 슈팅도 여러번 나오면서 유효슈팅이 나왔는데.. 골을 못 넣었지..이정도면은 나쁘진 않았다고 생각하는데... 벤투호의 문제가 부분 전술이 너무 없어요.. 1년미만일때야 그러려니 하는데 이제





챔피언스리그(UCL) A조 조별 리그 5차전 경기에서 PSG와 2-2 무승부를 거뒀다. 경기를 앞두고 양 팀이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레알은 카림 벤제마, 아자르, 이스코, 카세미루, 크로스, 발베르데, 마르셀루, 라모스, 바란, 카르바할, 쿠르투아를 선발 투입했다. PSG는 디마리아, 이카르디, 음바페 라인으로 이에 맞섰다. 양 팀은 전반전 치열하게





정말 아기를 낳은 엄마로 보이지안네요. 7위 . 애드레이드 케인 Adelaide Kane 오스트레일리아 생년월일 1990년 8월 9일 태어난 곳 클레어몬트 신장 163cm 3살 때 댄스 , 연기를 배움 6살





부진에 자신의 생각을 밝힌 무리뉴 지난 몇 년간 토트넘을 보며 항상 내가 주목했던 건, 그들이 선수를 많이 사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정말 중요한 일을 해냈다는 건데, 그건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좋은 선수를 지키는 것이었다



마드리드(레알마드리드 구장 구경(+축구경기) , 프라도 미술관, 산미구엘 거리(시장), 알무데나 대성당, 엘라스트로 벼룩시장) , 발렌시아(빠에야 먹기), 바르셀로나(사그라다 파밀리아, 구엘 공원 카사 바뜨요, 카사 밀라, 카사 비센스, FC바르셀로나 구장 구경(+축구경기), 고딕지구, 라발지구, 몬주의 매직분수, 보케리아시장, 피카소마술관) 프랑스 : 파리(에펠탑, 몽마르뜨 언덕,





맞붙였다. 선제골을 기록한 쪽은 홈팀 레알이었다. 레알은 전반 16분 이스코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왔지만 벤제마가 재차 슈팅으로 연결해 선제골을 만들며 리드를 잡았다. PSG도 계속해서 찬스를 만들었다. 전반 막판 이카르디가 쿠르투아에게 걸려 넘어지는 장면 나왔지만 VAR결과 페널티킥이 선언되지 않으면서 기회가 무산됐다. 이로써 양 팀의 전반전은 1-0 레알의 리드로 종료됐다.



하시모토 칸나와 많이 비교되고 있는데요.제가 봤을 땐 둘 다 이쁘네요. 4천년이든 1천년이든 이쁜건 이쁜니다 9위 . 골쉬프테 파라하니 Golshifteh Farahani 이란 생년월일 1983년 7월 10월 태어난 곳 이란 신장 169 cm 아버지가



2년차임에도 부분전술이 있나 싶을정도로... 순수 선수들 개인 능력으로만 공격을 풀어가는게 너무 별로네요.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홈에서 리드를 지키지 못하고 파리 생제르맹(PSG)과 무승부를 거뒀다. 레알은 2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9-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