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정이 네 눈커풀위에 아주 고약한 슬픔가루를 뿌려서 그런거야 전설에 따르면 저 별에 닿을정도의 높은 울음만이 가루를 씻어낼 눈물을 만든다더군 근데 넌 왜 울질 못하니 왜 슬픈데 울질 못하니 야 그거 다 병이야 유진박 울어 마미손 울어 가슴으로 울어 별에 닿을때까지 우우~ 떡볶일 먹어도 맛없다면



나올 퀴즈에 유투브 영상을 보고 맞추는 문제가 나오면 그때 슬픈데 를 입력하도록 하세요. 왠지 20시 아니면 마지막 퀴즈가 아닐지... 중간에 영상 퀴즈 넣는 것도 좀 생뚱 맞아 보이고 말이죠. 에고 모르겠네요. 이게 뭐라구.. 개인적으로는 이 오퀴즈 얼른 좀 끝났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토스나 리브처럼 좀





이런 요망한 요정 La vita 잡았다 못된 요정 이 요놈 벌을 받아 야겠다 이 요놈 눈물이 빗발친다 어이 박형! 시원하게 한번 울어줘!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괜찮아 울어 알림이 와서 보니깐 고객님께만 시크릿 오퀴즈라고 나오네요 이런것도 있네 ㅎㅎ 무튼, 오퀴즈인데 포인트가 200포인트네요. 마미손에서 정규앨범 별의



유연하게 하던가 얘들은 뭘 이리 맨날 쪼개서 내는지... 이만 줄입니다. 도움이 조금이라도 되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총총...ㅠㅠ 참고 - 이전 글 마미손 별의 노래 오퀴즈 영상 힌트 (전체 가사 하단 첨부) 예상 정답: 슬픈데 googletag.cmd.push(function() {





거기서 왜 나와 아고.. 역시 제가 민폐돌이가 맞네요. 좀 더 일찍 올려드렸어야 했는데 의도치 않게 19시가 다 돼서 올려드려 혼선을 끼친 것 같아 죄송합니다. 음 일단은.. 영상 퀴즈가 말이죠. 계속 오퀴즈를 풀어보신



우리 같이 만든 그 노래 많이도 울었었죠 -별의 노래 가사 유진박 울어 마미손 울어 가슴으로 울어 별에 닿을 때까지 어이 박형 시원하게 한 번 울어줘 괜찮아 울어 딴건 다 알겠는데 저건 뭔 뜻인지 모르겠엌ㅋㅋㅌ 천개의 폰이 없어서 이세돌이 되지 못하는 마미손을 위해 별의 노래를 들어줘🎵 아니 누나가

마미손 별의노래가 키워드인데.. 현재 영상 힌트가 약 1시간 전쯤에 등록된 상태입니다. 그리고 해당 영상에 아래 스샷과 같은 퀴즈가 나오는데 가사를 검색해 보니 슬픈데... 로 나오는군요. 해서 7시 정답은 슬픈데 가 아닐까 싶은데 물론.. 늘 말씀드립니다만 답이 아닐 수도 있으니 참고만 하시구요.

퀴즈는 뉴발란스구요. 즉 오전 퀴즈도 아닐 텐데.. 어쨌든 마미손 영상 퀴즈 문제는 이 정도로 마무리 지으면 될 것 같습니다. 저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것 같아 죄송합니다만.. 다시 한 번... 앞으로

오퀴즈 19시 예상 답...(온리 참고용) 마미손 노래에서 별의 노래가 뭘 가리켜? 마미손의 정체가 밝혀지게 생겼네요 마미손 별의 노래도 들어줘 노래 좋단말이야 천 개의 핸드폰이 있다면 별의노래만 틀고싶어 < 미쳤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 마미손 별의 노래 첨 들었는데 유튜브에 마미손 노래 들으니 최근에 나오는

후회는 없어요 우리 같이 만든 그 노래 많이도 울었었죠 한때는 나도 음원깡패였어요 이제는 차트인 하루도 못가요 정말 정말 좋아서 해온 음악이 그게 벌써 15년인데도 짬에서 나온 바이브가 그정도라면 야 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