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과실 책임을 묻지 않기로 했다. 형사지원팀 관계자는 이날 디지털투데이에 "유족들이 아기의 사망을 안마의자의 기능 부실 문제와는 연결 짓지 않고 있다"면서 "우리 측에서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안마의자 제품의 하자 가능성과 관련해 감정을 의뢰하려고 했지만 유족들이 원하지 않았다"고 했다. 앞서 지난 30일 청원구 한 아파트에서 안마의자에 끼이는 사고로 의식을 잃었던 두살 아기가 대학병원 중환자실에서 끝내 목숨을 잃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국과수) 부검 결과 숨진 아기의 사인은 압착성 질식사인 것으로 나타났다. 사건이 일어난 지난 28일 당시





느낌일텐데.. (같은 방송사) MAP OF THE SOUL : 7 예판시작 [오늘의 떡밥] 위버스 - 태형 포스트 - 지민 포스트 - [공지] BTS 본보야지 네 번째 시즌 및 BTS behind 콘텐츠 관련 안내 위플리 [공지] BTS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 예약 판매 안내 방탄소년단 트위터 BTS official 트위터



지적을 피하긴 어렵다. 이혜성 아나운서가 전현무를 언급할 때마다 온라인상에서 두 사람의 교제를 두고 악성댓글이 난무하는 까닭이다. 방송사와 협조 관계인 연예기획사 소속인 연예인들과 달리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소속인 탓에 KBS 제작진에 열애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직접 요청하는 것도 어려울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아 나만 이 생각하는줄ㅡㅡ 1절만 하지 존나 뇌절함 케백수 '끼임방지 안전센서'만 달았서도





했다. 결혼할 때가 임박해서야 이를 공개적으로 알렸다. 두 사람은 지난 9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 '비밀 연애'를 선호하는 이들이 꼽는 장점도 '주변에 대한 시선'이 주를 이룬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지난 6월 미혼남녀 412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88.2%가 비밀 연애를 긍정적이라 평가했다. 이유로는 "주변의 시선 때문에"가 38.1%로 가장 많았다. 특히 여성은 "이별 후 불편함이 적다(39.3%)"는 응답이 많았다. "비밀 연애, 제약 많아



72 79 19 기생충 북미흥행 관련소식 24305 47 74 20 한국인 아무도 모르는 이재용의 비밀... ㄷㄷㄷ 31054 16 213 21 뭐야? 쟁이 우리딸 18492 59 62 22 [펌] LSD·대마 들여온 홍정욱 딸 해명, '짐 싸다 미쳐 못버렸다' 15985 58 63 23 조정석 실제 24760 20 3 24 추미애 법무부장관 이야기 나오네요 14891



노래부름 전현무 열애설은 정말 많이 나는거 같네요 6개월 전 방송이라 어느 정도 거리감이었을 때인지는 모름 넘나 삼촌 조카 느낌 ㅋㅋㅋ '곽철용'으로 전성기를 맞은 배우 곽철용부터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아내인 배우 소유진까지 출연한다. '음치탈출 서바이벌-엑시트(이하 엑시트)'가 '대세' 연예인들과 함께 설 연휴를 달굴 전망이다. 2일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엑시트'에 가수 홍경민, 홍진영과 노라조 그리고 배우 이미도, 곽철용과 공부의 신 강성태 출연 소식이 알려졌다(OSEN 단독 보도). 앞서 드러난 가수 김태우와 황치열, 배우





함께 두 장의 셀카를 게재했다. 기분좋게 일어나서 낚시글 보면 기분 안좋잖아요 가격 얼마 안되는 물건 훔쳐도 형사처벌 받는 경우 많은 것 같던데 징계 받았다는 말도 없고 왜이리 관대하게 넘어가나요? 할 것 같아요 둘이 여러...모로...? 비슷한 성질같고.. 잘 어울리는 한쌍이네요 양가 부모님들도 좋아할듯 해투에 나왔을때 둘이 사귀던지 최소 삼귀는 사이였을듯 전현무 리액션이 장난 아니였고 갑자기 엔딩때 뜬금포로 전현무하고 듀엣으로





다양한 반응이 삽시간에 터져나왔다. 그 중에서도 중심 화두는 '공개 연애'였다. 연애를 또 다시, 공개적으로 하는 게 적절하느냐를 놓고 논쟁이 붙었다. 이런 말이 나온 이유가 있다. 전현무는 모델 한혜진과 과거 공개 연애를 했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선 함께 MC를 보기도 했다. 두 사람은 1년 5개월을 만났고, 지난 3월 헤어졌다. 그리고 약 8개월만에 다시 연애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옛 연인에 대한 예의 아냐" [img= ] 공개 연애에 부정적인 이들은, 그 이유로 '옛 연인에 대한 존중'을 주로 꼽는다.



그 여성도 어렸는데 전현무씨 대단하시네요 토끼같애 12일 동아닷컴의 단독 보도로 전현무와 이혜성의 열애 소식이 알려졌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전현무는 KBS 아나운서 후배인 이혜성과 최근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두 사람은 아나운서 등 여러 공통점을 가지고 가까워졌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전현무의 소속사 SM C&C는 이날 “전현무 씨와 이혜성 씨는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됐습니다”라고 인정했다. 그러면서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사건 담당 경찰관은 "사건 당시 첫째와 둘째가 다툰 상태이고 어머니는 거실 쪽에 있었다"며 "아기 혼자 안방 내 안마의자를 올라 종아리와 허벅지 압박부의 틈새가 벌어졌을 때 끼었다"고 말했다. 안마의자에 무중력 기능이 실행된 경우 다리 안마부와 본체 바닥면 사이에 널찍한 공간이 생길 때가 있는데 그 사이에 끼여 안타까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