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속상해서 구글링 해보니... 레스턴 앞으로 2연전이 고비네요 뻘글 축구) 얼마전 무리뉴가 인터뷰에서 아마존 가입해서 확인 타팀덬인데 리버풀이랑 맨시티 경기 넘나기대ㅠㅠ 맨시티 서브중에 어린 워커처럼 생긴사람 누구야?? 오늘자 맨시티 vs 셰필드 하이라이트! 맨시티 제발 좀 오스트리아 리그는 재미가없네요 방금 켰는데 벌써 3대 0 뭐야 무리뉴 니가 역습으로 존나 칭찬한 맨시티전때 손톱이었어요



거칠어진다곸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선수들이 살짝 편한핏으로 입는것같은데 특이하다 요즘 대부분 딱맞게 붙는 핏 많잖어 안필드 엄청쎄네요 크 3-1 경기종료 이야 맨시티랑 승점 9점차네요 올해 정말 우승가나요ㅎㅎㅎ 아스날 팬인데 부럽네요ㅠㅠ 박종윤 : 벤 칠웰 맨시티전 때 탈탈 털렸다 이주헌 : 어떻게 매경기 잘하냐! 메시도 36경기 하면 3~4경기 조용하다! 박종윤 : 메시 또 얘기하시는거에요? 1인분이라고? 이주헌 : 메시는 이제 몇인분 몇인분 말하지 맙시다! 최소 2인 이상 주문 박종윤 : 아 전골 이런



Fx프로 : 300만 파운드(약 44억 원) 15위 스토크, 벳365 : 320만 파운드(약 47억 원) 14위 본머스, M88 : 350만 파운드(약 52억 원) 13위 레스터, 킹 파워 : 400만 파운드(약 59억 원) 12위 스완지, 레토 : 450만 파운드(약 66억 원) 10위(공동) 사우샘프턴, 벌진





즐감하시길! ^^; 이겨라 ㅅㅂ 리버풀 맨시티 보고싶은데 유료라 황희찬나온거 보는데 두팀 자체가 패스퀄리키가 epl 보다 상당히 떨어지네요 황소 교체되서 슬슬자야겠네요 캬 맨시티 굳이 그걸 독일까지 데려가서 니 눈으로 직접 봐야 알겠냐ㅡㅡ 중립인데 누가봐도 리버풀 맨시티는 골 들어갈 생각이 없음 여전히 잘하긴 하는데 뭔가... 작년같이 압도적인 느낌이 없어진 거 같음 누구 팔았다는 소식은 못 들었는데ㅠ 뭔가 한팀이 독주하는거 재미없어서 맨시 응원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후반 남았지만.... 챔스에서도 맨시티 상대로



활약이 매우 중요합니다. 강팀과의 경기에서는 기용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 알리 (흐림) : 토트넘 초창기 솔찬히 스탯 올리면서 미드필드에서 다재다능한 모습 보여주다 최근 2년간 하향세였는데 무리뉴 체제에서도 입지가 다소 좁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무리뉴 감독이 원툴에 장점이 확실한 선수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는데 알리는 대부분의 능력치가 중간 ~ 중상이라 좀 애매한 부분이 있기 때문입니다.



at you and take a risk or two). 리버풀은 부상회복이 되고 있지만 여전히 영향이 있음. 위험을 감수하고 살라를 또 뛰게 할 것인지 아니면 브라이튼 경기에 뛰게 할 것인지 고민할 것임. 내 생각에는 리버풀이 팀을 좀 정비하고 두 팀 다 승점 가져가는 것에 만족하고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것이 모두가 행복한 길일듯함. 이상 대충 생략, 의역, 발번역이었음 헐 맨시티 아스날의 사미르나스리가 생각보다 많이나려갔네요 ㅎㄷㄷ 기사보다 깜놀 즐감하시길! ^^; 오늘





같은 감독이 맞나 싶을 정도로 조커는 영화적 완성도는 정말 높아서 놀랬습니다. 배트맨 시리즈로 이어지지 않고 단독 영화로 끝난다는게 dc팬으로써 좀 아쉽긴 합니다 ㅎㅎ 맨시티급 빌드 업 마냥 조커로 시작해서 배트맨 무비로 이어 지면 dc팬들 극장에서 여러명 실려 갈 정도인데...ㅠㅠ 과연 맨시티





대구 생각나. 새삼 포체가 대단하다 싶은게 트리피어는 도대체 왜 판건지 차라리 오리에 보다야 토트넘에서 맨시티로 돌림. 뭔 상황이야?? [스카이스포츠] 챔피언스 리그 예측 : 맨시티, 토트넘, 리버풀, 첼시 궁금해서 맨시티로 돌렸어 워커 진짜 장갑끼네 헐 사미르 나스리 벨기에리그 갔었군요 오늘자 맨시티 vs 레스터 시티 하이라이트! 디나모자그레브는 16강가능성없나... 오늘부터 월요일까지 해축일정입니다 이쯤에서 맨유맨시티전 예상 안필드의 리버풀은 무섭네요 이른시간 맨시티퇴장영향도 컸겠지만 그럼에도 울버햄튼 매력적이다 맨시티이기고 있고 아탈란타이기고 있어서 이대로 끝나면 맨시티 1위, 아탈란타





5경기에서의 기록이다 천적이다 외질의 중국 비판에 중국방송 아스날-맨시티 중계 취소 아니ㅋㅋㅋㅋㅋㅋ 그냥 경기 하나 진건데 쟤가 계속 저러니까 맨시티 진거 계속 광고하는 느낌 뉴캐슬 키퍼가 살렸네요 낼 새벽 1:30 리버풀 VS 맨시티 경기 기대되네요 레스터 맨시티 경기도 재밌겠다 ㅋㅋㅋㅋ 맹구 토트넘 잡고 맨시티 잡고 솔샤르 방긋 맨시티 워커 깔끔한 캐치.GIF 리버풀 vs 맨시티 승부예측! 맨시티 후반에 제주스가 나와서 하드캐리할 가능성은?



10월 아스널 그리고 2018년 1월 맨시티의 30경기 무패 행진 기록과 동률이다. 다음 경기에서도 무승부 이상을 기록한다면 리버풀은 31경기 연속 무패 행진으로 아스널(49경기)과 첼시(40경기)에 이어 프리미어리그에서 3번째로 가장 긴 무패 행진 주인공이 된다. 그 다음은 팰리스전 원정 기록이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 기준으로 팰리스 원정 5연승을 이어오고 있다. 이전만 해도 12경기에서 3승 5무 4패를 거뒀던 리버풀이다. 세 번째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