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철거민에 무차별적 강경진압으로 6명 사망, 진압수칙 원칙을 지키지 않는 과잉진압, 용역까지 동원 .. 사실규명 외면, 검찰 조작수사 의혹, 수사기록 공개 거부, 한나라당은 테러리스트로 표현하는 폭언만 일삼아, 대통령 사과 전혀 없음 24. 용산참사 대응하기 위해 "강호순 살인사건"을 활용하라는 청와대 이메일 사건, 일개 행정관의 단독 책임으로 전가하는 청와대 25. 신영철 대법관의 촛불 재판 개입 파동, 정부와 여당 인사들은 연일





장자연 문건 폭로 유장호, 자살 당일부터 "국정원 직원 개입" 증언 .. "장자연은 부당함에 맞서 죽음으로 말했다" 는 유장호 기자회견 이후 국정원 직원 개입 262. "김윤옥의 한식이야기" 출판사에 청와대 협박 의혹 .. 김윤옥 이미지 홍보 치중으로 "한식문화 소개 중점" 벗어나여 출판사와 갈등 263. 한나라당 돈봉투 파문, 청와대 "윗선"으로 터져 .. 전당대회 박희태 대표 당선 위해 김효재 "돈봉투" 진두지휘 - "박희태 김효재" 불구속 검찰에 비난 쇄도 264. 나경원 고가 피부샵 의혹 논란에 "봐주기 수사" 경찰 - 연간 회비 1억원이라는 "ㄷ 클리닉"





라면을 맛있게 먹었고, 일이 있다며 할머니가 나간 사이 손님이 찾아왔다. 그 때 울린 김태호 PD의 전화. 라면을 끓여주라는 미션이었다. 그 말을 듣고 유재석은 황당해 하며 “미친...”이라고 말해 그 당황한 심경을 고스란히 드러냈지만, 곧 늘 그래왔듯이 열심히 손님들을 맞고 라면을 끓이기 시작했다. 유재석이 유산슬이란 예명을 갖고 트로트 가수로





개웃김 가세연 “유재석 주가 조작·김태호 PD 비자금 조성 의혹” 제기 유산슬 뭐밍ㅋ 릴레이 카메라할 때 보다가 안 봤는데 김태호pd가 유재석을 어디까지 끌고가려나요? 아 존나 온에어에 김태호인줄<<<<이거 존나웃겨 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태호 얘기 나와서 말인데 이번에 유플래쉬 노래 다 좋아서 김태호 피디 막판에 엄청난걸 던지네요.. 유산슬은 이제 요리까지



형들있는거지? 제발 형들 저렇게만 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OSEN=연휘선 기자] '신서유기7: 홈커밍'이 2019년 12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올랐다. 한국갤럽은 24일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프로그램' 순위를 발표했다. 2019년 12월 17일부터 19일까지 전국 성인 1002 명에게 요즘 가장 즐겨보는 TV프로그램을 물은 결과(2개까지 자유응답), tvN



키노, 우석 펜타곤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다원, 수빈, 선의, 여름, 미기, 루다, 연정 우주소녀 우소 유니스, 기희현, 제니, 정채연, 은진, 예빈, 은채, 주은, 솜이 다이아 솔빈, 해인, 유정, 소연, 지엔 라붐 이대열, 와이, 이장준, tag, 배승민, 박재석,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 골든차일드 골차 루시, 리나,루아, 최유정, 엘리, 김도연, 세이, 지수연 위키미키 윜밐





연평도 긴장에도 불구 국내 문제 덮으려 훈련 강행 -위키리크스 폭로, 이명박 정부의 대북 정책은 "북한 붕괴"에 기대는 것 96. 이명박 퇴임후 "논현동 사저" 경호시설 예산, 전직 대통령의 3배로 국회에 요구 97. 4대강 공사와 형님 예산을 위한 한나라당 국회 날치기, MB 형님 예산 천억원 이상 배정 .. 청와대 안주인 예산도



김태호PD와 각각 다른 스타일의 라면 소재 예능을 선보이게 됐다. 라면이라는 소재를 이용하는 방식도, 편성 시간도, 라면 콘텐츠에 임하게 되는 과정도 극명하게 다른 두 국민 MC의 라면 예능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웃음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tvN, MBC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ㅋㅋㅋㅋ 1화~3화 쯤 보다가 도저히 못보겠다 해서 접었다가 유산슬 이 화제라길래 맘잡고 정주행했는데. 결국 릴레이카메라 유플래시





보는 것 같아요^^;;;; 김태호피디는 정말 예능피디로 능력이 대단한 사람인 듯. 저는 스포츠 장기프로젝트 같은 게 지금은 많이 재밌네요. 조정이라든가 에어로빅이라든가 댄스스포츠라든가 봅슬레이, 레슬링, 그리고 넓게 보면 레이싱도 스포츠라면 스포츠겠죠. 시민들이랑 호흡하는 편들도 좋구요 서울구경이라든가.... 개취지만 가요제는 개인적으로 2011년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런닝맨같은거 ㅇㅇ 하나로 쭉 끌고갈 수 있는



진행된 세종시에 원안 백지화 강변.. 정치권 갈등만 부추켜 -2010년 44. 부자감세 한나라당 "무상급식 법안" 무력화 시도 45. 삼성 이건희 회장 사면, 공무원 노조 무력화, 연일 "노조 적대 강경발언" 이명박 46. 시국 관련 무죄판결에 한나라당, 연일 "법원"에 압박행사.. 사법개혁을 가장한 사법부 통제법 공언 47. 김우룡 앞세워 "엄기영 MBC 사장" 퇴진 압박" 결국 사퇴, 김우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