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책임지고 방송해내라고 ㅈㄹ함. (너도 잡코리아 ㄱㄱ.) 아무 준비없이 우선 등떠밀려 라이브방송을 강행해보는 츄잉. 하면에 악플테러천지. 당연히 컨텐츠가 없으니 실시간 순위도 뚝뚝 떨어짐. 어떻게든 시청자를 잡아보려고 팬미팅장소에서 아이돌 노래틀고 춤추기 시작하는 츄잉. (하....왜 샹콩이도 아니고 샹콩이 미래여친을 위해서 이불킥까지 해야하나.) 아니, 얘네는 프로게이머가 연습도 안하는지 모여서 인기도 없는 츄잉이 춤방을 보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억하는지 모르겠지만 오늘 낮에 결승지고



시위를 지지하는 한국 학생 10여명과 이를 반대하는 중국인 유학생 50여명이 대치했다. 한양대 학생 제공 "(한국이) 무슨 상관이냐고요. 원하는 거 뭐예요! (중국인 유학생) "민주주의란 세계 모두가 누려야 하는 것 아니냐고요! (한국 학생)" 13일 오후 서울의 한양대 인문관에서 설전이 벌어졌다. 홍콩 시위를 지지하는 한국 학생 10여 명과 이를 반대하는 중국인 유학생 50여 명이 대치했다. 이날 3시 경 중국인 유학생 10여 명은 홍콩 시위 지지 대자보가 붙어 있는 곳을 찾아와 대자보를 지키고 있던 한국



국익을 위해 일하며 미국이 임명한 미국 국민인 대사, 관료'란 입장인뎈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따지면 자식들한텐 미국 국적 따게한 국회의원들 등등은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국일본 앞에서는 소리 이렇게나 질러대면서 왜 아예 적성세력인 중궈북한한텐 한한령에 속국취급까지 당해도 숙이는건짘ㅋㅋㅋㅋ 한국에라도 풀라고ㅜㅜ 디비디 내주던가ㅜㅜㅜㅜㅜ 시바 하나도 아니고 두개야 심지어.. 여전합니다. 1. 미국 음대 소속 오케스트라가 증국 8개 도시 돌며 공연 예정 2. 중국에서 한한령으로 한국 공연자들 비자 거부 3. 미국 음대측은 한국인 빼고 중국 돌 계획 세움 4. 이야기가 알려지자 미국





중국과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노선은 베트남(22.5%), 필리핀(35.6%), 대만(20.0%) 등 노선이 13.3% 증가해 증가세를 견인했다. 미주(4.4%), 유럽(8%), 기타(1.3%) 노선도 여객이 증가했고, 일본과 함께 대양주(-0.5%)만 줄었다. 중국과 동남아 여객 증가는 국내 항공업계의 신규 노선 증편과 직결한다. 국적 항공사 8곳은 지난 7월 한·일 관계 악화에 따라 시작된 일본 여행 불매 운동에 대비해 일본 노선 감축



아예 피해 몇십조원 이상인 중국 한한령은 계속 쳐맞고 있는데도 언급X. 자아 정당화 용이라고 밖엔 할수 없고 진짜 망국테크다 ㅅㅂ.... ㅈㄱㄴ 웨이보 들어갔더니 올라와있다 그냥 음원 나오는건 한한령이랑 상관없이 활동가능한가 런닝맨 인기 쩜ㅇㅇㅇ "사드 적절히 처리해달라 했다" 외교장관 회담 내용 일방 발표 우리 외교부는



20개국(G20) 정상회의 이후 6개월여 만이다. 한중 외교 전문가들은 비핵화 이슈 외에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문제로 촉발된 한한령(限韓令) 등 중국의 보복 조치 해제 계기가 될 시 주석의 방한이 이번 정상회담에서 결론 내려질지 주목하고 있다. 시 주석의 방한은 박근혜 정부 때인 2014년 7월이 마지막이었다. 내년도 대외 경제 전망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청와대는 양국 관계를 정상화시켜 경제





많이 해서 미세먼지 늘림?? 아니면 다 같이 고통분담 하는 차원으로다가 전기세 올려서 전력 사용 줄임?? 3. 소득주도 성장의 효과~ 2018년 기재부 장관께서 2019년에는 소득주도 성장의 효과를 체험할것이다 했는데, 실상은 2019년 당초 경제성장 전망치가 계속 하향되어서 올해 2.0% 턱걸이가 결과~ 민간소비율 증가도 당초 전망 2.7%에서 하향 수정해서 결국 1.9% 증가함.. 또한 하위계층 근로소득은





있습니다. 그런데 웃긴건 작년의 황금종려상 수상작이자, 같은 주제(계급과 빈부격차)를 다룬 영화인 고레에다 히로카즈의 '어느 가족'은 중국에서 전혀 문제없이 개봉했고, 무려 1500만불이라는 대 흥행을 기록했습니다. 물론 표면적인 이유외에 '한한령'이 작동하고 있는 탓도 있겠지만, 그걸 감안하더라도 요근래 수년간 중국이 한국과 일본... 한국과 일본의 상품과 문화를 대하는 태도가 너무 차이가 납니다..





불러서 '돈 내놔라' 타령처럼 하는 것 자체가 주권국가 간 최소한의 상호 존중이 거의 없었던 것"이라고 지적했다. 민주당 소속인 안규백 국회 국방위원장도 전날 MBC라디오에 출연해 해리스 대사가 최근 이혜훈 국회 정보위원장 등을 만난 자리에서 방위비 분담금 인상을 요구한 데 대해 "대단히 무례하고 부적절한 행동"이라고 비판했다. 그는 "(해리스 대사가) 아무리 군인 출신이라고 하더라도 대사로 임명된 이상 외교관으로서 예의와 자세는 갖춰야





경제제재하면 한한령과는 비교도 안될정도의 충격.... 그냥 산업 올스톱) 구조적인 저임금에 내몰리다보니 고급인력은 전부 중국 본토로 향하고 있고, (전략적으로 대만 인력에 대한 대우가 어마무시) 사실상 정치적 종속까지 이어지는건 이제 시간문제.... 사정이 이렇다보니 대만인들 사이에서도 자발적인 친중세력이 부흥하고 있고, 게다가 차이잉원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