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고 싶은 욕막을 자제하기 어렵습니다. 나와라 2배 더 빠른 어둠의 피터팬! 선물샵에서 각자 전리품 챙기고 이상한 젤리도 잔뜩 사서 집으로 돌아오는길~ 으악!! 후방안개등 만큼은 제발 참아주세요. 바로 앞에 가는 차가 안보일만큼의 악천후시엔 당연히 써도 되는데 맑은날엔 뒷차 눈알빠져요. (바로 옆에 가는 차와 비교해보니 차이가 확연하죠?)





딱 걸린 막딩 ㅋㅋ 저기 여자귀신분이 조선시대 마님 목소리로 " 부모님 말씀은 잘 들었느냐.. " " 형제들과 싸우진 않았느냐... " 하고 물어보니 막딩이 대답도 못하고 이빨소리만 탁탁 ㅋㅋ 간만에 이렇게 밤에 나들이 하니 상쾌하고 좋고! (지분 비율 나들이 1 동동주 9) 민속촌에서 동동주를 마시겠다는 일념하나로 숙소를 민속촌 앞에 정했는데 온돌이 없어서 방을 2개로 예약한 상황 민속촌 주차비를 아낀 값에 조금 보태서 치킨을 시키면 바람직하겠습니다.



남은 거 털어서 튀겨 함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미국식으로 한 끼 떼우는 것으로 연휴의 마지막 주일이 지나가네요. 랜치드레싱 좀 팔았음 좋겠는데, 혹시 목격하신 분 있으시면 제보 좀 부탁드립니다. #출산임박산파급구 간편하고 좋네요? 오븐이랑은 또 다른 편리함(작어서 그런지..) 청소도 우선은 쉽고. // 닭날개는 브랜드마다 냄새나는게 좀 있었습니다. 하림은 괜찮았고, 홈플cp 스파이시는 군대가 좀 나고. 앞다리살





했네요 ㅋ 담요 덮어주니깐 싫다고 심술부리고 닭날개 뿌순다고 혼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닭날개 JMT 슬슬 내가 다이어트 방에 들어와도 되는지 고민됨 닭날개 JMT 슬슬 내가 다이어트 방에 들어와도 되는지 고민됨 어제 콧스트코에 가서 에어프라이어 사와서 만들어 봤습니다. 사실은 닭 2마리 닭날개 3킬로 삼겹살 1 킬로 만두 80개 새우튀김 20개 만들어 봤습니다. 참 고구마도 하나 추카요 제 와이프입니다? ㄷㄷㄷ 가정의 평화를 위해 안먹을께... 가슴만 사랑하는 저로서는 그저 감사... 흐흐... 원덬 입맛은 커피도 못먹는 초딩입맛이라고 보면 됨 메뉴





자주 해주려고요~ 울 똥꼬들 사랑합니데이~~~ 참고로 오늘 첫째 초딩 졸업식 둘째 초딩 예비소집 이었네효~~ 저녁엔 패밀리 레스토랑가소 맛있게 마무리이~~ 저희는 아이가 둘다 대학생이다 보니 주말에 한번오면 손남 치르듯 음식을 합니다. 주말에는 가족끼리 속초여행가서 회 대게를 열심히 먹고 왔고 어제는 보쌈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김장할때 수육 삶아서 보쌈 만들어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번에는 시험기간과 겹쳐서 못했던터라



닭똥집, 소고기 간 것 인데 생으로 잘게 썰어 개사료는 조금만 주라세요. 윙팁 이라고 닭날개 끝만 모아서 파는 것도 있길래 처음 사봤어요. 집에 소형견 성견 있는 데 하나 줘보니 잘 먹네요. 몇개씩 소분해서 냉동 시켰구요. 닭목보다 작아서 좀 안심이랄까.. 닭목(생으로 급여)도 얼마전 첨 사줘봤는 데 다행히 별일 없었고요. 안먹어본 개들은 삼키다 걸리기도 하니 꼭 옆에서 지켜봐야 한다더군요. 걸리면 손가락을 넣어 구토 시켜야 한다고..



열대과일도 1인분씩 소분해 판매할 예정이다. 베트남 사이공 맥주, 인도네시아 발리하이 맥주도 함께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해 6월 대만 야시장 행사를 통해 동남아에 대한 관심을 확인한 바 있다. 닭날개볶음밥 등을 팔아 매출을 목표치보다 20% 이상 높게 올렸다. 백화점 식품관에서 강자로 군림하던 일본 디저트류는 최근 매출이 주춤하다. 신세계백화점에서는 일본식 롤케이크, 애플파이, 홋카이도 타르트 등이 꾸준히 인기를 끌었으나 지난 7월 일본 제품 불매운동이





강아지 생식 시켜요 나 다시 다이어트 할 수 있겠지?ㅜㅜ 취미/음식 저도 이만 물러납니다. 닭날개씬 둘이 완전 찐 친 모먼트넼ㅋㅋㅋㅋ 교촌은 10호닭 쓰는거 맞는걸까요? 닭날개씬 둘이 완전 찐 친 모먼트넼ㅋㅋㅋㅋ 나 닭발시킴 ㅋ 에어프라이어로 닭튀김하려는데요 KFC 닭똥집튀김 - 스토리없이 강하다. 찌준이좀 깨워봐 촤하하 오늘부터 아빠는 요리사~~ 연말연시 뭐하며 보내시나요?(주로 음식이야기입니다.) 급질입니다...닭날개 샀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릴건데요..양념을 어찌해야 하나요? 닭날개 500엔치 샀는데 뭐만들지 이마트에어프라이어 7.2리터 좋네요



백 두 개를 74도까지 올라온 수비드 냄비 안에 집어넣습니다. 1시간 타이머를 걸고 그냥 내비두면 됩니다. 한 시간 지나면 꺼내서 국물은 버리고 채 같은 데 받쳐서 잘 마를 수 있는 구조를 만듭니다. 그 상태로 냉장고에 넣어 8시간에서 이틀까지. 냉장고에 들어가있는 동안 습기가 빠져 바삭하게 잘 튀길 수 있게 하는 겁니다. 오늘 점심으로 먹으려고 어제 수비드 해 둔 닭날개를 꺼냅니다. 깊은 후라이팬에



어제 김장속 냉동해뒀던것을 기반으로 보쌈을 만들어 먹었어요. 내일은 닭날개 오븐구이, 국물닭발, 케잌으로 저녁을 먹고 1월 1일은 떡만두국, 잡채, 갈비찜, 전 2가지 정도 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연말연시에 주로 외식을 했었는데 아이들이 대학을 다니면서 따로 지내다 보니 가능한 집밥 위주로 식사를 하게 되네요. 저도 그사이 손이 빨라져서 음식하는 시간이 별로 걸리지 않구요. 저와 남편, 둘째가 닭발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