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씩은 받을 수 있을까 전 잼있다길래 유튭에서 대충 띄엄띄엄보고 다시보기에서 10회에서 12회까지 봤어요. 딱보니 온유리는 회장 혼외자구만요. 1. 회사 지분? 즉 유산문제로 부이사장 와이프이자 회장딸인 전혜진은 신경이 곤두서고 온유리가 회사에서 계속 일해도 쫒아내지 못하는거고... 2. 남편이 혼외자로 하자고 해쓸때 그나마 마지못해 수긍하는거죠. 자기 아버지 허물 덮어주는 사위니...사위는 뭐 탄탄대로를 꿈꾸겠죠. 근데 회장이 대선이라도 준비하나? 3.



정중한 인사를 건네며 의중을 살폈다. 이후 부사장의 권한으로 박성준과 온유리가 포함된 마케팅 내 프레스티지 팀이 신설되는 등 VIP 전담팀이 무용지물 되는 파격적인 인사가 단행돼 회사를 술렁이게 했다. 그때 나정선은 마상우(신재하), 온유리와 함께 업체 제휴 관련 미팅에 나섰고, 박성준으로부터 부사장 권한으로 계약 주체가 마케팅실로 이관됐다는 소식을 들었지만 무시한 채 미팅을 진행했다. 하지만 루프탑을 살펴보던 나정선은 뒤따라와 변명을 건네는 온유리에게 “그런데서 의미 찾지 마”라며 “언제 너 같은 애가 또 박성준한테 나타날지 모르니까”라고 독설을 던진 후 뒤돌아서



증폭되고 있다. 이에 'VIP' 차해원 작가가 궁금증에 대해 직접 답했다. #1. 'VIP' 제목의 의미? "VIP전담팀&소중한 사람" 'VIP'는 두 가지의 스토리를 담았다. 차해원 작가는 "하나는 드라마의 배경인 VIP 전담팀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는 의미이고, 다른 하나는 가장 소중한 사람이란 의미의 VIP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각 캐릭터들은 다양한 사건과 그 속의 오해와 갈등을 통해 가장 소중한 사람을 깨닫게 된다"며 "그 관계를 되찾고, 때로는 잃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너무 익숙해서 잊고





육성재와 육성재친누나 사진 성재피셜 닮았는데 성재는 속쌍 누나는 겉쌍이라고 해ㅋㅋㅋ 연기경력 되게 오래되지 않았나...? 요즘 보면 항상 연기 못한다는 글 보이는듯 친구 추천으로 초반 3~4회 정도만 보고 안봤었는데요. 최근에 관련글이 꽤 올라오는것 같아서 이틀새에 화요일 어제편까지 다 몰아봤습니다. 근데... 무슨 이딴 드라마가 있나 싶습니다 ㅋㅋㅋㅋㅋ 마지막 본 드라마가 스카이



하더라고요. 내가 개발해야지 쓸 수 있다는 거예요. 제가 요즘 영화 '조커'를 인상깊게 봤어요. 배우분이 몸을 기괴하게 쓰시잖아요. 그것도 몸을 개발하는 것과 연결됐어요. 훈련이 많이 돼서 몸이 자유롭게 활용되는 거예요. 너무 멋있잖아요." - 배우로서 나이가 들었다고 느끼나? "느끼죠. 내년이면 앞자리가 바뀌니깐…. 40대의 사람을 바라볼 때의 느낌이 있잖아요. 다른 사람이 저를 보면 그런 때가 된 거잖아요. 그런 면에서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 생각을 가져요. 과정보다는 완성된 모습을 보여줄 때인 거잖아요. 성숙한 연기를 보여줘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끼죠." - 앞으로 어떤 배우가 되고 싶나?





풀어 놓은 이야기들을 작가가 어떻게 회수할 것인지 궁금하다는 네티즌 의견이 발생했다.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서는 문근영이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드라마 화제성 6위 는 전주 대비 화제성 점수가 약 10% 상승한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었다. 지난 방송에서는 조윤희, 윤박, 오민석의 삼각관계가 본격화되었으며, 김재영과 설인아 역시 핑크빛 연애를 시작한 바 있다. 네티즌은 오민석과 조윤희의 로맨스를 원한다는 의견을 다수 남기겨 두 사람에게 응원을



기술도 훌륭히 소화하며 스펙트럼을 넓혔다. 야구 중계로 인한 잦은 결방으로 김이 새 최고 시청률 13%에 그쳤지만 SBS 금토드라마의 두 자릿수 시청률을 회복시킨 드라마이기도 하다. [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 SBS 제공] 이예은 기자 얼굴공격 쩔었다 넘 잘생겼다; 이승기 육성재 양세형 이상윤 멤버들도 제작진들도 따숩다 육성재 180 서인국 180 김수현





꼬박 챙겨보는데 쩜 노잼과 잼사이임..ㅇㅇ 골든디스크 이상윤 어제 드라마 vip 너무 재밌었어요 2회 이제 보는데 이상윤이 문자보냈는데 이상윤 시발 ㅋㅋㅋㅋ 삼촌 서울대 나왔어 ㅋㅋㅋㅋ 해설- MBN(이상윤), 스포티비(임형철) 두번째스무살 최지우나온것도 불륜이였어? VIP 하라 봤는데 VIP 이상윤 있잖아 브이아이피 안보는데 극중에서 이상윤 장나라 연애결혼 한거임? 이상윤-이영애-승권이 너무 학부모와 학생과 과외선생님 구도 아니냐고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9년 11월





돌아온 KBS2 일요일 저녁 예능 '1박 2일 시즌4' 순위권 신규 진입 지난달 1위에 오른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KBS2)이 이번 달에도 15위(1.3%)를 차지해 긴 여운을 남겼고, 연정훈·김종민·문세윤·김선호·딘딘·라비 등 새로운 출연진과 함께 시즌4로 돌아온 KBS2 일요일 저녁 예능 '1박 2일'이 17위(1.2%)로 새롭게 순위권에 진입했다. 그 외 11~20위에는





공연 연출..이상윤·조달환 등 출연 드라마 VIP 이상윤 캐릭터 쓰레기야? 이상윤 내년상반기에 드라마 할거라고 그랬다던데 나는 이상윤 우재씨가 젤 좋더랑 ㅎㅎ 'VIP' 이상윤 "욕 많이 먹어, 답답男 역할 왜 답답하냐고 하시면"(인터뷰) 이상윤 섹시한거같아 Vip [단독]이상윤·차은우·유선호 등 SBS 농구 예능 출연 예능에서 초딩한테 상대성이론 가르치는 사람 이상윤밖에 없을 듯 ㅋㅋㅋ 전무후무한 캐릭터ㅋㅋㅋㅌㅌ vip 이상윤 바람이야 아냐? 장나라 이상윤 드라마 같이 하는군요 장나라 드라마 이거 불륜맞추기군요 vi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