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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피티하다가 필라테스 그룹으로 넘어온 지 3년차예요. 그룹이다 보니까 질문같은 거 없이 그저 시키는 대로 따라는 하는데 예를 들어 복근 운동이라고 하면 피티에서는 크런치, 플랭크 이런 걸 하면서 복근을 혹사시키잖아요. 필라테스에서는 배럴에 앉아서 골반 후굴 상태에서 뒤로 분절해서 내려갔다 올라왔다 이게 과연 운동이 되는가 싶고 사실 별로 힘든 걸 모르겠어요. 뭔가 잘못하고 있는 걸까요? 美생산 원유 3분의 2가 셰일오일… 9월 일평균 8만9000배럴 순수출 "중동 의존하던 美 에너지 독립" 미국이 '셰일 혁명' 덕분에 석유 수출이 수입보다 많은 순수출국



시동 자주 걸어야겠어요 ㅜ 딴건 모르겠고 태연 배럴베이비 꼭 들어 가이아나 석유 대박...gisa 사우디 석유시설 테러공포 현실로..국제유가 19% 폭등했다 특이한 소총 프레피로 아이드로퍼 만들어 봄 구글, 네스트 미니 발표 석유는 고갈이 안되네요 사우디 ‘OPEC 감산’ 연장 앞장… 아람코 IPO 흥행에 ‘사활’ 만년필) 나무배럴 + 금속캡 조합의 중국산 만년필들.jpg





하며, 빈 테이블 공간이 없는 방이나 복도에 이상적이다. 홈 앱은 전원 케이블이 아래를 가리킬 때 볼륨 컨트롤과 LED(도트가 위로 올라가도록)를 뒤집을 수 있다. 좌우를 두드려 볼륨을 조절할 수 있고, 네스트 미니는 이제 물리적으로 접근하면 현재 사운드 레벨로 켜진다.





친한 분들에게는 무조건 추천하는 렌즈이며, 촬영 후 이미지 리뷰를 안하시는 분이나 필름바디에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실수로 카메라 스트랩이 화면에 함께 찍힐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것 이외에는 문제가 없는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클리앙 사용기에는 사진을 더 많이 올릴 수가 없습니다. 이 렌즈로 각종 디지털카메라와 필름카메라로 찍은 훨씬 더 많은 예제와 설명은 제 블로그에 포스팅해두었으니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6년인가..명박이가 자원 외교 어쩌고 하면서...공기업을 동원해서 해외 유전이나 광산등을 인수하고 다닐때였죠. 그때 유가가 배럴당 100~140달러였는데..한편으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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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죠. 반면 G30, 코나EV는 차선변경을 하느라 핸들을 돌리면 차선인식 및 보조만 해제되고 다시 다른 차선에 복귀해서 새 차선을 인식하면 별도의 조작 없이 보조 시스템을 계속 사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차선 변경을 거의 안하고 주행 위주로 다닐 때에는 테슬라가 좀 더 낫고, 차선 변경을 자주 하는 경우에는 테슬라의 경우는 좀 귀찮습니다. 전에도 그런 면에서 비교해주셨던 분이 계셨었죠? 아주... 귀찮습니다. 그냥 귀찮은거 하지 말고 하위차선으로 가라는 배려일 수도... 차선을 인식하고 따라가는 능력은 G30 G30은 확실히 약간만 불규칙한 부분만 있어도 차선을 놓치곤 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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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꾸 더블클릭을 하려니 귀찮죠. FSD없는 테슬라의 가장 귀찮은 점은 사람이 핸들에 개입하면 (핸들을 돌려 차선을 변경하거나, 약간 틀기만 해도) auto steer가 풀리는겁니다. 이건 운전은 내가 할테니 너는 핸들에 손만 얹고 있고 잠만 자지 말아라 하는 그런 느낌 ? 그리고 결국 FSD사면 차선변경해주니까 돈주고 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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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유가 예전에 비해 줄어들었다는 쪽이 타당하다. 아람코 유전의 감소율에 대해 의문을 가진 이들은 투자설명서에서 아람코 유전의 반 가량은 20%도 채 고갈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가와르는 여전히 아람코 매장량의 21.3%를 차지하고 있다. 세계 최대의 원유 공급원이 예상보다 빠르게 고갈되고 있다는 것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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