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를 칭찬하라고 했다. 최진혁은 “만날 수 있을지 없을지는 모르겠지만 빨리 와줬으면 한다. 연애도 하고 결혼도 해야 하니까 최대한 빨리 와줬으면 한다”고 수줍게 웃었다. /elnino8919@osen.co.kr 시와니 어켘ㅋㅋㅋㅋ너무 귀엽고 잘생기고 다한닼ㅋㅋㅋ 압구정동에서 '우연히' 찾아간 집이 콧물빼기 달인이라고 방송에 단골 출연하는 한의사 나는 아이돌입덕이라 뒤늦게 드나 활동때 예능 나온거 봤는데 담 앨범 나오면 냉부해나 한끼줍쇼 다시 보고 싶더라ㅋㅋ 예능 소취랑 타이틀 나오면 오롯이 피처링 없이 멤버들 목소리만 듣고





:한끼줍쇼에서 경규님께서 불러주셔서 생긴 별명 요정(요뎡) : 작고 큐티한 우석이때문에 생긴 별명 우서깅 : 우석 + 깅 / 귀여운 우석이를 부르는 말 우석수령 : 프듀 '나의 사춘기에게' 경연에서 리더역할을 맡아 파트 분배를 칼같이 공평하게 나눠 생긴 별명 또 그후로 큐트/섹시, 옵/깅, 사진/영상 하나에 치우치지 않고 늘 골고루 보여주는 모습 때문에 생긴 별명 우석옵 : 우석 + 옵, 본인 피셜(191027 생일 브이앱)/ 오빠같은 우석이를 부르는 말 ㅊ 청순섹시 : 우석이가





많으니까 시간의 흐름대로 추억여행하는 기분으로 읽어줘! 2019년 우리 석진이 매 순간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멋지더라 우리 석진이 2019년 고생했어 고맙고 사랑해♥ 그리고 석진이 글 포함해서 방탄 글 쪄주는 덬들 다들 너무 소중하고 고마워 모두 포도길 걷길 바랄게♥ (내용이 많아서 글씨가 좀 작으니까 양해해줘) 1월 너의 각막 깜짝 놀라지! [2018 가요대제전] 방탄소년단



편에서 띵동하고 집 들어가기도 전인데 그 집 댕댕이(키키)를 안고있음. 심지어 짖고 있었음. 집 안에 들어와선 키키가 먼저 안아달라고 오더니 저러고 있음. 유퀴즈 보는데 지나가는 시민이 유재석보고 예전에 어리버리 할때부터 저분은 언제 뜨나 참 안쓰러웠다고 하는데 리액션 하기 참 부담스럽고 애매하게 분위기를 만들러버리네요 초창기때부터 응원했다는 말이면 고맙다는 말이라도 할텐데 유재석도 좀 우물쭈물 하더라구요. 지금은 또, 저 사람 참 안쓰럽다. 나아지는 것도 없고.....라고 생각했다고 말을 하네요 헐 예전에 강호동 한끼줍쇼에서도





우석옵 : 우석 + 옵, 본인 피셜(191027 생일 브이앱)/ 오빠같은 우석이를 부르는 말 청순섹시 : 우석이가 꾸준히 미든 본인 캐릭터 침침이 : 지금은 라식수술로 안녕을 고했지만 눈이 안좋은 우석이가 눈을 가늘게 뜨고 침침하게 보는 귀여운 모습에서 붙여진 별명 코코볼 : 동글동글하고 쟈근 우석이 두상+얼굴때문에 생긴 별명 (말랑코코볼로도 불린다.) 토끼 : 우석이가 토끼를 닮아서 생긴 별명 365 비주얼 성수기 : 프듀 연습생 소개에서 우석이를





진이 생각하는 여섯애기들의 귀여운 점 노라조 조빈 "방탄소년단 진, 마인드 좋더라" 한남더힐 주방에서 떡국 도시락 만드는 방탄 진 피죤즈 무해즈라 불리는 방탄 진(첫째)과 지민(다섯째) 설날기념 방탄소년단 진 여러가지 한복짤.zip 방탄소년단 확신의 비주얼 맛집 김석진팀 청년가장 방탄소년단 진 극과 극은 통한다를 알 수 있는 방탄소년단의 까망이와 분홍이 슈가, 진 얼굴은 귀요미인데 그렇지 못한 등과 어깨를 가진 방탄 진 드물게 방탄 멤버들이 유닛으로 냈던 음원.ytb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멤버 이경규 강호동 김민정 김영철은 조심스럽게 첫 번째 집 벨을 눌렀다. 낯선 이의 인기척에 현관으로 나온 건 그 집에 거주하고 있던 어린 아이들이었다. 영어 능통자 김영철은 조심스럽게 아이들과 어머니에 촬영 중임과 프로그램 콘셉트를 설명하고 밥을 얻어먹을 수 있을지를 물었다. 강호동과 이경규는 한국인 동포를 만나고자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한끼줍쇼' 155회 기획의도를 설명하며 "한국인인지를 먼저 물어봐야 한다"고 김영철의 행동을 정정했다. 한국인 동포를





따르면 “임시완 그리고 여진구 등 두 청춘스타가 ‘한끼줍쇼’를 통해 밥 동무로 나선다”면서 “촬영을 위해 27일 하와이로 출국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은 3·1운동과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하와이는 중국 상하이를 비롯해 해외 주요 독립운동의 성지였고, 한인 이주도 1903년 시작된 만큼 이민 역사도 깊기 때문. 이 관계자는 이어 “이번 하와이



한끼줍쇼 너무 민망하네요 [단독]"비주얼 천재들의 만남" 임시완X여진구, '한끼줍쇼' 하와이 편 출격 정국이 상남자 부르는거 보고있으면 한끼줍쇼에서 부모님 얘기했던거 생각나 ㅋㅋㅋㅋ 최애가 한끼줍쇼 우리집왔는데 난 밥을 먹었다면? 우리엄마한테 정국은 밥 못먹은 애.. 인데 [호갱노노 업데이트] 실시간 아파트 랭킹, 2019년 공시가격 추가 등 한끼줍쇼는 이걸 계속 우연이라 봐야하는지 샨덬들 뭐해 [4월의 민현이] 안녕하세요 그날 처돌이없어? (움짤) 유준상 한끼줍쇼 촬영하나바 다음주 라디오스타, 한끼줍쇼 그저께 김민정 출국 어제 여진구 출국 오늘 임시완 출국 방탄 예능하는거 보고싶으면 달려라방탄말고 뭐있음? 한끼줍쇼 한끼줍쇼 기사 경규옹은





그리고 식사할때 음식 덜어먹을때 서빙스푼안쓰고 김영철도 자기 개인껄로 음식 덜어먹으려고.. 아무집이나 하이 하와유는 전혀 없이 다짜고짜 아유 코리아? 이러고 에휴 매너가 너무 부족한거 같았어요. 평소랑 다르게 다른 문화 속으로 가는건데 기본적으로 좀 준비를 하는게 필요하지 않았나싶어요. 이경규는 아닌거 같은데 한끼줍쇼로 우리집에 애들 왔다고 빨리 집에오라고 연락받아서 미친듯이 뛰어갔는데 애들이 타고 떠나는 차 뒷모습만 봤어... 울면서 집에가니까 나 빼고 다 사진찍고 싸인받고... 아침에 꿈 깨면서 일어나는데 너무 서럽더라ㅜㅜ 꿈에서도 애들 얼굴 못본거 실화냐고ㅜㅜ 시발 좋아 지난주 4.235 / 4.2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