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때마다 예전 그녀의 모습과 비슷한거 같다 2천년대 초반 당나귀와 와레즈를 강타했던 일본 AV 1세대 레전드 카나자와 분코 혹시 아시는 아재형들은 휴지끈 인정이다. AV로 레전드를 찍다가 어느날 갑자기 사라져서 야쿠자에 칼 맞아서 사망했다는 썰도 있었고 외국으로 도망갔다던 썰도 있었지만 결혼 후 남편의 폭력과 불화 건강악화까지 곁쳐서 고된 말년을 보내고 있다 . 그러니 우리 보배형들 젊었을 때 건강 챙기고 열심히 살자 ㅋㅋ



지금도 전국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가수는 '남진'(1.8%), '임창정'(1.7%), '송가인'(1.4%), '김건모', '설운도', '진성'(이상 1.2%), '성시경'(1.1%), '거미', '블랙핑크', '잔나비'(이상 1.0%) 등이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는 최불암(5.4%)과 김혜자(4.2%) - 방송사상 최장수 드라마 출연 최불암·김혜자·고두심, 2004/2014/2019년 연속





탑돼서 성공하는거면 짜릿할듯ㅋㅋㅋㅋㅋ 청춘기록 궁금해 박보검한테 좋은 거 많이 갈텐데 하면 이유가 있겠지 확정은 아니지만 안한다고도 안했으니까 개이뻐 진짜 한국에서 먹힐얼굴 제발 다 이뤄져라 ㅋㅋㅋ ㅈㄱㄴ 정확히는 닮았다는 사람ㅋㅋㅋ 부서마다 무슨 박보검이 있어ㅋㅋㅋㅋㅋ ..근데 다 안 닮음ㅋㅋㅋㅋㅋㅋ 그때 불발되서 아쉬웠는데 생각보다 금방 다시 이뤄지네 시그 나오나보네 인기 여전하다 잘생기긴함 속쌍ㅇㅇ 아 아 ㅠㅜ 그게 박보검이 아니었나 모델역맞나?냉한거 잘어울린다 남친이 이전작품인가? 손동작 뭔데ㅋㅋㅋㅋㅋㅋ찐 바이브다ㅋㅋㅋ 존나 대중픽 ㅇㅈ 13일 연예계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박보검이 내년 방영 예정인 tvN





정답은? 3 지하철 3호선 파주연장 ‘파란불’ 4 신분당선·3호선 호재… 수원·용인 아파트값 급등 5 사라지는 전통시장 특례요금…한전, 5년간 전통시장에 285억 지원 로그인 회원가입 신문사소개 PC버전 C o pyright ©경기일보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 위로 박보검 뮤직비디오, 카카오페이지 퀴즈 정답은? 오늘의 핫뉴스 "역류성식도염,가슴통증"원인밝혀..간단치료?! [4·15 총선 여론조사_안양 동안을] 정당지지도 민주 43.5% vs 한국 21.4%… 2배 差 삼성화재 실손보험,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척추관협착증" 특허 시술로 간단해결?!"화제" [4·15 총선 여론조사_중·동·강화·옹진] 민주 조택상 >





주연하겠다 이러는거야 ㅋㅋㅋㅋㅋ 물론 나도 애가 좀 연기를 하긴하네 싶었지만 딱히 모르겠어서 엄마 취향인가보다 싶었는데 그뒤로 김수현 나오는 드라마 다 챙겨보시고 (드림하이도 엄마땜에 봄...) 그리고 박보검도 ㅋㅋㅋㅋ 엄마는 늘 주말 케벡스 8시 드라마는 무슨일이 있어도 봄 마찬가지로 케벡스1 8시반 드라마도 무슨일이 있어도 봄 그때 참좋은시절 할때 난 도저히 노잼이라 중간에 하차했는데





박보검 머리 안어울린다 박보검 이런 것도 있어 아까 청춘기록 장기용이 고사했단 기사 보고 완전 라이징이나 아이돌이 하려나 하고 나갔는데 나 오늘 박보검 시그 받았는데 존나 주변 사람한테 자랑하고 싶다.. 박보검 수지 조합 생각만으로도 개안하는 기분 난 박보영 박은빈 박민영 존나 취향이야 갤럽 선정 탤런트부분.jpg 아이유는 누구랑 결혼할까요? 박보검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 타노스 vs 목사 원더랜드 가상포스터(수지 박보검ver) 요즘 세대 20대 미인 여배우는 누구누구 손꼽히나여 [데일리스포츠한국 여론조사]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2018&2019) 2020년 tvN 드라마 라인업.jpg 박보검 캐롤 존나 좋아 목소리 보물이야



조합중에 두개인데 ㅠ 적당히해 ㅅㅂ 복붙인줄 ㅋㅋ ? 뭔가 연출이 촌스러우면 안될 내용같은데 안길호면 믿고볼수있음ㅋㅋㅋㅋ 안길호가 박보검 비주얼 어떻게 찍어줄지 궁금 아시아 팬미티 이후 각 나라에서 불렀던 현지 노래 다시 재녹음해서 본인 유툽 계정에 올려주고 있어!! 이 노래는 마닐라 팬미팅에서 불렀다고 함 원덬은 박보검이 노래부를 때





뭔 설문만 하면 붙어있어 ㅋㅋ 바뀌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존잘 이러고볼듯 서인국 드라마 믿고 보는 편인데 별로 안 끌려서 미루고 미루다 이번에 봤거든 나 왜 이제 봤... 블루레이 사고 싶은데 중고도 개비싸네 나한테 박보검은 약간 학생 같은 느낌이라 관심이 안 갔는데 이거 보고 한방에 내 호감배로 입주함 ㅠㅠ 민아...ㅠㅠ 공유덬인데 서복 무인 꼭 가야할 이유가 또 생겼다 공박이 또 (붙었다) 신승훈이 시상



작품이다. '청춘기록'은 박소담이 출연을 검토 중인 작품. 당초 장기용이 출연을 검토 중이었으나 출연을 최종 고사했다. 박소담과 박보검의 만남이 이뤄질지 관심이 집중된다. tvN 편성을 논의 중이다. 슼에 슈퍼문어쩌고보는데 박보검대포가 찍은사진도 있넼ㅋ 싸패 바둑기사 왕세자 신입사원 복제인간 AI 모델 배우까지 하고싶은거 착착 다 하는듯 엄청 좋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꼭



랭크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한라봉과 텐가 플립홀 화이트는 아쉽게도 당첨자분이 없어서 ,다음에 이벤트로 미루도록 하겠습니다. (솔직히 한 분정도는 맞출줄 알았는데 ㅜ ) 그럼 1위 발표하고 저는 이만 프로젝트 종료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AV 여배우중 가장 좋아하는 배우이자,파란만장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동양 av의 레전드 '호노카' (시모무라 아이)가 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