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동안 최고의 화제 예능인으로 불리며 전성기를 구가하기도 했다. 아차상 : 윤식당 나영석 사단의 tvN 예능 프로그램 중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프로그램이다. 시즌2 최고 시청률은 16.0%으로 tvN 예능 중 최고 기록이다. 2017년에는 시즌1이 방송되었는데 시즌1도 14%가 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 외국에 나가서 식당을 차려 손님들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프로그램으로 윤식당의 인기로 인해 다양한 아류작들이 탄생했다. 윤식당 특유의 영상미까지 벤치마킹하는 것은 덤. 2018년 :



전국(제주 제외) 만 13세 이상 남녀 1,700명에게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를 물은 결과(자유응답) '최불암'(5.4%), '김혜자'(4.2%), '박보검'(3.6%), '공유', '송혜교'(이상 3.0%), '이순재'(2.9%), '고두심'(2.7%), '최수종'(2.5%), '송중기'(1.7%), '전지현'(1.5%) 순으로 나타났다. * 좋아하는 탤런트는 상위 10명 각각의 선호도 차이가 크지 않고 전체 합도 30%에 그쳐, 특정인에 인기가 집중되지 않음을 보여준다. 또한, 다른 분야에 비해 조사 시기 즈음 출연작 여부와 배역에 따라



알렸다. 이후 , (이상 MBC) 등에 게스트로 등장해 독특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대세로 등극했다. (MBC)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지만, 유재석·강호동과 달리 정통 코미디 연기도 계속하고 있다. 박나래는 예능 프로그램 주요 수요층인 저연령대 선호도가 높고, 특히 여성에서의 지지가 두텁다. * 1927년생으로 1955년 '창공악극단'으로 데뷔한 희극인 송해는 1980년부터 현재까지 (KBS)의 최장수·최고령





자전거 타려니 심심했네요 야간에 타는 것 아니면 같이 다녀야 겠습니다. 롤링횽~ 담에 봐요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예능 프로그램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 나혼자산다 2위 미운우리새끼 3위 아는형님 순으로 분석되었다. 7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5일부터 2019년 12월 6일까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예능프로그램 50개의 브랜드 빅데이터 167,994,80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와 소통량, 미디어소비, 브랜드 확산량, 소비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11월





하지 말라고 하고 내려버렸어 회사택시면 뭐라고 전화라도 해서 컴플레인이라도 걸겠는데 개인택시라 그러지도 못하고 보내버림 ㅠ 아픈데 멀리 돌아와서 걸어가려니 화나 ㅠ 뭐하러 택시탄거야 나 ㅜㅜㅎ 전국노래자랑 말타다 넘어지신분 섭외 ㄷㄷ 섭외력 무엇? ㅋㅋㅋㅋㅋ 막 하늘색 풍선도 있고 팬클럽이 버스 타고 전국노래자랑 오시네 12세에 전국노래자랑 나왔네요. ㅎㅎ 끼가 장난 아닌듯. ㅋㅋ 이불 속 무묭이 화들짝 전 금요일에 강원도 원주 전국노래자랑 또가야대서 멀어서 하루전 출발해서





'열아홉순정'으로 데뷔한 그는 세월과 나이를 무색게 하는 목소리로 지금도 전국 순회공연을 하고 있다. * 그 외 1% 이상 응답된 가수는 '남진'(1.8%), '임창정'(1.7%), '송가인'(1.4%), '김건모', '설운도', '진성'(이상 1.2%), '성시경'(1.1%), '거미', '블랙핑크', '잔나비'(이상 1.0%) 등이다. ●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탤런트는 최불암(5.4%)과 김혜자(4.2%) - 방송사상 최장수 드라마 출연 최불암·김혜자·고두심, 2004/2014/2019년 연속 10위권





팬은 20대를 중심으로 다양한 연령대에 분포하며, 조용필은 특히 50대에서, 걸 그룹 트와이스는 저연령일수록 사랑받고 있다. * 나훈아·조용필·태진아·이미자는 2004/2014/2019년 모두 좋아하는 가수 10위 안에 들었고, 장윤정·아이유·이선희·이승철은 2014년에 이어 이번에도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좋아하는 가수 상위권에는 한두 곡만으로 반짝인기를 누리기보다 장기간 꾸준히 자신의 노래 세계를 일궈온 가수들이 많았다. * 좋아하는 가수 상위 10위 안에서 활동 기간이 가장 짧은 가수는 2015년 데뷔한 트와이스, 그다음은 방탄소년단(2013년), 아이유(2008년), 홍진영(2007년) 순이며 그 외 가수들은 모두 2000년 이전에 데뷔했다. 가장 오래 활동 중인 가수는 이미자다. 1959년



레전드 급으로 거론되며 높은 타율을 자랑했다. 2017년 상반기만 해도 5~8% 정도에 불과하던 시청률은 2018년 들어 두자릿수로 올랐다. 최고 시청률은 1, 2부 평균 13%대인데 생각만큼은 높지 않다. 하지만 다른 지표들에서 두루두루 좋은 성적을 내었다. 특히 갤럽 '한국인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 조사에서는 오랫동안 예능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최고 선호도는 7.3%로 아빠 어디가의 최고 선호도와 동일하다. 멤버가 자연스럽게 빠지고 게스트로 등장했던 출연자가 자연스럽게





골목식당, 보이스퀸, 불후의 명곡, 노래가 좋아, 전지적 참견 시점, 집사부일체,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전국노래자랑, 플레이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정해인의 걸어보고서, 정글의 법칙 순으로 분석되었다. 1위, 나혼자산다 브랜드는 참여지수 2,227,000 미디어지수 2,217,225 소통지수 2,812,239 커뮤니티지수 1,035,822 시청지수 1,148,141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9,440,426로 분석되었다. 지난 11월 브랜드평판지수 11,847,922와 비교하면 20.32% 하락했다. 2위, 미운우리새끼 브랜드는



빌리진 부른분 나오네요 ㅋㅋ GIF . . . '-'a 전국노래자랑 보는데 개재미딴ㅋㅋㅋㅋㅋㅋ 왜 할아버지가 그렇게 좋아했는지 지금 이해가 가(? 추적60분은 얼마전 종방했죠. 전국노래자랑이 1위 할줄알앗는데.... EBS 장학퀴즈 73년생 ㄷㄷ 신청접수는 검찰에 하면되는거죠! 빠~빠빠라 빰빰~ 강원도 원주 입니다 멀티형아 이번에도 집중해주세요 물론 다른 모든 형아들도 마찬가지지요 그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