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 반대일 수도 있다” “그러나 재판이 진행되는데 지금 내 결백 밝히자고 주장을 내세운들 사회에 소음만 더하는 것 외에 무슨 이득이 있나?” “국민들이 왜 이 페북까지 와서 표창장 봉사 얘기 탐독해야 할까?” “조국 후보가 장관에 임명되자(혹은 임명될 것으로 보이자) 인터뷰에 나갔다는 주장에 대해 이 부분을 읽으며 그동안 제가 혹시나 하고 여겼던 진 교수님의 최악의 모습을 보는 것 같아 너무도 마음 아프다”. “진 교수님은 얼마 전



그냥 검찰이 나쁜 사람으로 비치는 게 싫었나 보다 , 그 정도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 김어준 : 그래요 ? 자 , 한 가지 더 여쭤보겠습니다 . 최근에 채널 A 에서 그대로 제목을 읽자면 ‘ 조국 딸 , 검찰 진술서에서 집에서 서울대 인턴 했다 ’ 는 보도가 있었어요 . 아마 봤을 텐데 , 실제 검찰이 가서 관련 내용에 대해서 어떻게 진술했는지는 제가 묻지 않겠어요 . 한 가지만 확인하고 싶어서 제가 이걸 묻는 건데 집에서 서울대 인턴



돈이 온 걸 가지고 또 빼서 익성에 갖다 줘요 , 현금으로 . 김어준 : 맞습니다 . 이게 횡령 이에요 . 김종민 : 이게 횡령힙니다 . 0 최근 정의당을 탈당한 진중권(사진) 동양대 교양학부 교수가 ‘조국 사태’와 관련해 “(대중은) 듣기 싫은 사실이 아니라 듣고 싶은 환상을 요구한다”고 말했다. 진 교수는 지난 14일 서울대 사범대학에서 열린 ‘백암강좌 - 진리 이후(





김어준 가짜뉴스공장 2. 유시민 가짜레오 3. 주진우 4. 김빙삼 5. 전우용? 역사학자 6. 민변출신 변호사 트위터 페이스북 7. 손혜원 8. 김제동 조중동 jtbc 지상파 찌라시 취급하면서 저 위에 나열된거는 무조건 맹신함ㅋㅋㅋㅋㅋㅋ 손혜원을 손고모라며 빨아주는게 제일 얼탱이 없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생활 하면서 김어준 문재인 빠는 인간들은 더러 보이던데 손혜원 빠는 인간들은 본적이 없다. 온라인상으로만 손혜원빨지 대깨문 견돈들아 정신 좀 차리자 12월13일(금) 김어준의 뉴스공장 LIVE / tbsTV &



학생들이 많았다 5.동양대 축구부들도 2층인가에 있었다 6.CCTV가 중앙출입구 위에 있는 거 다 알고 있다 7.1층이기때문에 몰래 반출하려면 창문으로 충분히 반출 가능하다 8.정경심교수는 내려가기전에 "조교"에게 내려간다고 미리 전화를 했다. -장경욱교수님이 알아본 사안. 9.저 어마어마한 서류뭉치는 알아보니 학생들 시험지이다.- 장경욱 교수님이 조교에게 확인한 사안. ->수업자료인데 검토하려고



반대!" - 김상덕 연구실장 (한국기독교사회문제연구원) [그것마저 알려주마] ‘임기 전반기’ 문재인 정부 평가 : 가장 잘한 정책에 대한 국민 여론은? - 김주영 이사 (리얼미터) ◎ 2부 [인터뷰 제1공장] 계엄령 문건, “대통령 보고용 정보융합실 문서 작성” 추가 제보! - 김정민 변호사 (前 군 법무관) [인터뷰 제2공장] ‘KT 부정채용’ 이석채 전 회장 실형, 1심 판결문 속 김성태 의원 뇌물 혐의는? - 김완 기자 (한겨레) ◎ 3부 [정치구단주] "의원정수 확대" 성사 가능성



통일부 장관은 오늘 오전 10시부터 국회에서 진행되는 더불어민주당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국회예산결산특별위원회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내일 10월 29일 화요일 오전 8시30분부터 영상 국무회의에 참석하는 일정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오전 10시부터는 국회에서 진행되는 자유한국당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참석한 다음에 이어서 이루어지는 국회 예결위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10월 30일 수요일에는 오전 10시부터 국회에서 진행되는 바른미래당 교섭단체 대표연설에 참석을 하고, 오후 2시부터는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10월 31일 목요일 오전 10시에는 국회의원회관에서 진행되는





'文대통령 단독 기록관' 짓는다? -현직 대통령이 임기 중 세금으로 대통령기록관 만드는 건 다른 나라에서도 찾기 힘든 일이다? √ 팩트체크 포인트1 정부가 총 172억 원의 예산을 들여 ‘문재인 대통령 기록관’ 설립을 추진 중? √ 오늘의 팩트1 현행 통합대통령 기록관 체계를 전환하여 향후, 퇴임하는 대통령들에 대한 기록물 관리는 통합-개별 대통령기록관 병행 체계로 전환하고자 한 것이지 특정 대통령 기록관만을 추진한 건 사실이 아님!!! √ 팩트체크 포인트2 개별 대통령기록관을 염두에 뒀던 이유는 무엇인가? √ 오늘의 팩트2 향후 대통령기록물의 안정적 수용을



그러면 김학용, 하태경이가 나와서 개소리하는 건 뭐냐... 나경원이도 계속 나왔었는데...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 뉴스를 정리해드리는 유리호수 입니다. 오늘은 유시민 이사장이 알릴레오에서 계엄령에 대해서 자세히 다루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퇴임 후 양산으로 가시기 위해 사저 부지 예산을 첫 신청하였습니다. 미세먼지 추경예산이 1조3천억 원 편성되었습니다. 독도 인근 추락 헬기 실종자 추정 시신 1구가 발견되었습니다. 공공임대주택 운영 점검 부적정 사례 600건 적발되었습니다. 지난해 육사·공사





공전에 대한 각 당의 입장을 듣는 것이라고 했는데요. 돌아가면서 들었나요? 무슨 당 무슨 당 들었나요? ○ 양승창 tbs 라디오국 제작1팀장 - 저희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민주당, 그다음에 바른미래당, 정의당, 민주평화당, 자유한국 당 순서로 저희가 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 전광삼 위원 - 자유한국당은 누가 나왔었나요? ○ 양승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