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브 프레이' 공식 예고편 DC확장유니버스, 마고로비 주연 '버즈 오브 프레이'포스터 공개.jpg 핫토이- 버즈 오브 프레이 1/6 스케일 할리 퀸 피규어 버즈오브 프레이 롯시 장터시세 저렴하네요 버즈오브프레이 재미없나요? 버즈 오브 프레이 아맥 5천원 할인해주네요. -_-; 버즈 오브 프레이(a.k.a 할리퀸 / 스포有)





소셜미디어 엠바고는 풀려서 평이 좋고 DC스트리밍 구독자에게 사전 상영회 여는거 보면 어느정도 관객평도 자신 있어 보이긴 하는데 정작 리뷰 엠바고는 현재까지는 개봉일 직전이라... 물론 엠바고는 언제든지 바뀔 수 있긴 하지만 디즈니조차 엠바고로 작품 흥행에대한 자신감을 예측할 수 있어서 그닥 기대는 안되네요... 두 편



나왔는데 이 영화는 도중에 뛰쳐나오고 싶었습니다 [@@youtub_tag-0@@] 워너브러더스의 DC 영화 에서 악당 블랙 마스크로 출연하는 이완 맥그리거가 10일 영화잡지 프리미어와 가진 인터뷰에서 "이 영화는 페미니스트 영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맥그리거는 이 영화에 흥미를 갖게 된 요인에 대해 "페미니스트 영화라는 점이 흥미로웠으며, 각본이 너무 좋았고 여성 혐오를 깊게 들여다볼 수 있는 면모도 있었다."라고 말했다. 그의 말에 따르면 이번 영화 속 악당들은 여성 혐오적인 면모를 지니고 있으며, 그들을 표현한 일부 장면들이 매우 극단적으로 묘사되었다고 언급했다. 이어서 그는





나중에 반전을 위해서거나, 그 뒤죽박죽으로 오는 재미를 극대화시키기나 메시지를 더 크게 만들기 위해서죠 예를 든다면 놀란의 영화들이나 데드풀이나 마찬가지로 놀란이 감독인 덩케르크가 있겠네요 놀란이야 어느정도 검증된 사람이고 장르가 다르니 설명하긴 그렇고 이 영화가 많이 가져온 데드풀과 비교를 하자면 데드풀도 히어로의 대의같은



로만에게 쫓기면서 헌트리스, 블랙 카나리, 르네 몬토야 등 여성들과 함께 팀을 결성하고 로만에 맞선다. 김미화 기자 강추☞ 할리퀸으로 돌아온 매력적인 마고 로비, 빠져든다. 비추☞ DC '수어사이드 스쿼드' 스핀 오프다. '조조 래빗', 감독 타이타 와이키키, 러닝타임 108분, 12세 관람가 제2차 세계대전 말, 엄마 로지(스칼렛 요한슨 분)와 단둘이 살고



ㅠㅠ 영화는 내년 2월 7일 개봉합니다. 보니까 '버즈 오브 프레이'라고 적힌것 밑에 할리퀸체로 뭐라뭐라 적혀있었는데...처음에는 조커처럼 할리퀸의 낙서인지만알았는데 알고보니 그게 부제더군요(....) 할리퀸의 황홀한 해방이라고... 알고보니 영화 포스터 첫공개부터 적혀있던거였읍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로 할리퀸맛을 본 WB가 대놓고 할리퀸만 밀겠다는 심보입니다. 저스티스 리그 이후 배트맨은 고담을 떠나고, 할리퀸도 조커를 떠나며 생기는 일들을 그린다고 하더군요 (실제로 촬영장 사진 공개된거 보면 조커와 할리퀸의





이것저것 쓰고는 싶은데 스포일 듯 해서..... 예매권 급하게 써야하고 공포물은 못 보는지라 보긴 했는데 결론은 딱히 추천할 만 하지는 않네요 보러가기로 마음 먹었습니다.ㅋㅋ 아래 글에 거의 혹평 of 혹평을 하셔서 걱정했는데 그 정도는 아닌 거 같네요.. but 버즈 오브 프레이는 일단 보류요ㅋㅋㅋㅋ 이왕 가는 김에 두편 볼까 했는데ㅠ





오프다. '조조 래빗', 감독 타이타 와이키키, 러닝타임 108분, 12세 관람가 제2차 세계대전 말, 엄마 로지(스칼렛 요한슨 분)와 단둘이 살고 있는 10살 소년 조조(로만 그리핀 데이비스 분)은 원하던 독일 소년단에 입단하지만 소심한 성격으로 인해 겁쟁이 토끼라 놀림 받는다. 상심한 조조에게 상상 속 친구 히틀러(타이카 와이티티 분)는 유일한 위안이다. 그러던 어느



고급진 똑똑한? 사이코로 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그런점이 혼자 아쉬웟음) 6.조조래빗 : 평이 좋아서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별로였음,,, 그래도 보통 나치와 유대인나오는 홀로코스트영화와 달리 블랙코미디적 요소로 표현한게 신박하긴 했으나 뭔가 줄거리를 보고 내가 기대했던거에 비해 별로였음 그와중에 조조랑 요키 잠깐씩 나오는 케미 좋았음 ㅎㅎ 이상 지극히 취향에 극도로 의존한 리뷰 끄읏 ++미드웨이: 극장에서 보기 잘햇다고 생각했음 긴장감잇게 영화 잘만들어서 같이



앞으로도 안볼거 같은데 그 이유는 음 액션의 상태가...? 무한도전 액션이 더 재밌어보이네요? 네 2월입니다 하지만 단언컨대 2020년 영화 중 최악의 영화를 고르라면 이걸 고르겠습니다 0/5 얼마나 망했는지 궁금해서 각오하고 봤습니다. 이랬는데 정신공격을 받고 나왔습니다 이 영화를 보고나면 배트맨 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