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직캠이든 움직여 직캠이든 예쏠노 직캠을 그만 봐야 하는데 계속 보고 있고 막 자료 찾아보고 있고 프로그램도 승연이 나온 부분만 찾아서 보고 있고 다시 볼 때 조승연이 하늘보리 보고 그런 성격이라고 생각 안해서 놀랐다가 승연이 카페 투어할 때 팬들 앞에서 수줍어 하는 거 보고 귀엽다고ㅠㅠㅠ 이러고 있다가 국유방으로 가서 조승연 카테에 글을 자연스럽게 쓰기 시작하면서 입덕을 인정하게 됨 물이 어느 컵에 먼저 찰까요 하는 퀴즈 풀면서 화면에 물을 부어야 하나? 하곤 하늘보리 아이패드에 부었어ㅠㅠㅠㅠㅠㅠ 미친거같어ㅠㅠㅠㅠㅠ 9월28일모임후 시사타파 뒤풀이에서 손혜원의원님





ㅋㅋㅋ 예전 보다 맛이 쓴거 같아요 ㅋㅋㅋㅋㅋ한번빠지면 얘네는 무슨 도매급으로 사다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ㄱㅇㅇㅋㅋㅋㅋㅋㅋ ㅠㅠ 와와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따 찾아봐야지 ^^ 대학원 맨날 밤샐때 그냥 보리음료수 인줄 알고 뽑아먹었다가 충격먹고 꽂혔던 하늘보리 톡인데요 이거 보리텐만큼의 추억의 맛이었고 맥콜보다 맛있었는데.. 잘몰라서 묻힌 음료수였던것 같습니다. 요밑에 보리텐 글 보다가 생각이 났네요 2012년도 까진 판매 했던것 같은데 너무 아쉬운 제품입니다. 방금 웅진에 재출시 해볼 여력 없냐고 문의전화해봤는데 그냥 상담원분이 네 건의는





분위기 개쩔어 하면서 엄청 돌려봤음 이 때도 막 팬이다 좋아한다 이런 생각은 안했어... 지금 생각해보면 이쯤되면 자각했어야 했는데 그런 생각이 없었어 아마 간간히 케톡에서 승연이 관련 글을 쓰거나 했는데 실력이 좋고 무대를 잘하니까 데뷔했으면 좋겠다 이 정도의 감상이었음 그러다가 막방을 보게 됨 문투도 함 그러고 나서 다 끝났다고 생각했거든 끝났으면 러브샷



아주 레트로한 감성으로 실감나게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 영화를 봤네요 ㅎㅎ 중간에 삼고무 장면이 나오는데, 예전에는 애국가에도 삼고무 장면이 있었던것 같고, 삼성 엑설런트 tv 광고에도 삼고무 장면이 있는등 tv에서 삼고무 모습을 꽤나 자주 접했던것 같은데 최근에는 거의 보기가 힘들죠. 이런것도 예전생각나는 레트로 감성~ 극장에 사람이 몇명 없었고, 저는 거의 중간정도에서 봤는데, 제 앞줄에 딱 한커플이 있었는데 하필 그 커플이 영화 중간에 자꾸만 핸드폰을 쳐 보는바람에 짜증이 좀 났네요. ㅋㅋㅋㅋ깨끗하게도 모아놓은게 더 신기



짹하면서 블락을 안하면 알티하는 걸 막을 수 없잖아 처음 승연이 알게 된 계기가 내 탐라에 알티 타고 온 말해 예쏠노벌스였어 이거 보고 잘하고 똑똑하게 어필한다고 생각해서 엄청 돌려봤고 그 이후에도 내가 특별히 찾아서 보려고 한 게 아니었는데 계속 조승연이라는 연습생이 눈에 밟히는 거야 그 유명한 영업글( 이라던가도 봤고 힙합 레이블 중에 ㅎㅇㅇㅁㅈ을 꽤 좋아하는데 이 소속 프로듀서인 ㄱㄹㅂㄹ과도 일하고 ㅍㅇㅇㅊㅇ이 피처링한 노래도 작사작곡에 참여해서 신기하다고





있고... 차 음료 같은게 좋더라고요 티백으로 차를 만들어 마셔도 되지만 따뜻한 음료는 바로 못 마시고 많이 만들어서 마시기도 시간이 걸려서... 옛날에는 누가 저런거 사마시나 했었는데 ==;;;;;;;;;;;;;;;;;;;;;;;;;;;;;;;;; 은근히 괜찮은 거 같습니다 한 2주 정도 그렇게 하고 또 정체기이긴 한데... 지금 정도 체중도 나쁘진 않아서... 여기서 1킬로 더 빼려면 또 무슨 수를 써야할지 고민해봐야겠네요. 생수는 맛없대 .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프로그램 절대 안 보려고 했거든 여러가지 이유로 좋아하지 않는 프로그램이기도 해서 일부러 피했음 그러나





생각보다 절취선이 꽤 있어서 놀랐습니다. 소소한 캠페인을 통해 꾸준히 사람들이 분리수거할 때 절취선을 벗겨내고 특히 안에 이물질! 넣지 않고 분리수거하는 문화가 정착됬으면 합니다.(안에 담배꽁초 같은 이물질 넣지 마세요ㅠ) 일본에서 한국에 수출하는 대표적인 효자 상품이 폐플라스틱입니다. 우리 기업들도 더 많은 페트병에 절취선을 만들고 무색 페트병을 사용했으면 좋겠습니다. 시민들도 이를 인식하고 절취선이 있는 상품들은 절취선으로 벗겨내고 분리수거해야하구요. 최소한 절취선이 있는 페트병은 분리수거 하시는





하늘보리 하늘보리가 하늘에 촥 뿌려지는ㅋㅋㅋㅋㅋㅋㅋ LH 광고, 옛날 하늘보리 광고 느낌인데요 보스입덕인데 - 개념없는 하늘보리2탄 격인 LH 카톡 광고 연대 하늘보리 빌런 요즘 1킬로 정도를 뺐는데 차음료를 마시고 있습니다 광공 집 냉장고 열었는데 생수말고 하늘보리나 옥수수수염차 가능? [퍼옴]하늘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보리 아니지 너네 ㅋㅋ 🧡DAY 1💙 승연이를 좋아하게 된 계기 또는 이유 연새대 하늘보리 남



해볼게요....란 말만 ㅠㅜ 재출시 되면 짝으로 사다 놓고 먹고싶네유 요샌 맛도 레트로인데 마케팅만 잘해서 추억 돋아주면 잘팔릴듯한데 아쉽네요. 플라스틱 페트병에 절취선이 있는 걸 발견할 때마다 칭찬게시글을 올리는 소소한 저만의 챌린지를 하려고 합니다. 집 앞 쓰레기장에 있는 플라스틱 분리통? 에서 조금 비닐을 벗겨본 결과입니다. 꾸준히 생각날 때마다 비닐을 뜯어보려구요ㅎㅎ 웅진기업 - 하늘보리 (절취선 존재) - 뜯기도 매우 편하고 좋았습니다. 광동기업 - 헛개차 (절취선 존재) 토레타 절취선 존재, 다만 실제로 뜯어보니 뭔가 약간 딱 붙어있어서





있잖아요 옥수수수염차나 하늘보리 같은 그런 차 페트병 음료를 박스로 주문해서 쌓아놓고 커피 대용으로 마시고 그러고 있습니다 은근히 근데 차의 효과라기 보다는 물배를 틈틈히 채워서 그런지 한 1킬로 정도 또 뺐어요 그게 물배를 채운다고 해도 맹물만 마시면 맛이 없잖아요 그니까 커피음료는 또 좀 그렇고... 커피음료는 달달한 음료들도 있기도 하고... 아메리카노 같은 타입은 좀 쓰고... 카페인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