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두가 안나는 책들 위주로 선정해서 설민석이 간단하게 요약하고 패널들끼리 이야기하는 프로그램 1화 사피엔스 2화 징비록 3화 군주론 4화 멋진 신세계 5화 신곡 6화 총, 균, 쇠 7화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8화 백범일지 9화 넛지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편은 사피엔스, 총균쇠,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넛지 참고로 다음편은 리처드 도킨스의 프로그램에서 다룬 책들 나도 읽어야지 생각은 했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았던



설명을 해주셨대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제 자식들이 '정치는 복잡한 것, 어른이 된 후에 알아야 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는 않도록 해주고싶습니다. 정의란 무엇인가에 완전 빠져 살다가 어제 코스모스편을 반복 또 반복시청중이네요. 그리고나서 책읽어보려고요. 아들 과고준비때 읽었던 책인데 유시민 작가님이 좋아한다던 코스모스 같이 읽으실분 계신가요? 데미안 관련된거에 애들





읽고 싶은 책 입후보함 > 1인당 3표 투표 > 1등 선정된 책 2주간 함께 읽음 오프모임 오프 모임 전에 책 읽고 함께 나누고 싶은 질문 생각해와서 톡방 게시판에 올리고, 그 질문에 대해서 이야기 나눔. 그러다 보면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질문들 있어서



있다. 연기자 이시언과 성훈, 웹툰작가 기안84 등 개성 강한 출연자들의 구심점 역할을 톡톡히 했다. 본업에도 충실했다. 6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공연을 무대에 올린 데에 이어 11월23 일 KBS 2TV 코미디프로그램 ‘스탠드업’을 선보였다. 국내에서는 보기 드문 스탠딩 코미디 장르를 과감하게 내세워 “신선하다”는 호평을 이끌었다. 성과도 눈부시다. ‘스탠드업’은 내년 1월 말부터





소통하자. 운영기간 약 5개월(곧 종료) 1회 모임 시 인원 5~9명 (첫모임은 5명이었지만, 점점 입소문 타서 최대 인원으로 늘려서 운영함) 진행 방식 아이스브레이킹 및 자기소개 > 글감 선정 > 약간의 수다(글감 관련이든 아니든) > 글쓰기(30분) > 쉬는 시간 > 돌아가면서 낭독+피드백 글감 처음에는 현장에서 쪽지에 '단어'를 하나씩 써서 제비



'공부랑은 담쌓고 살았던 사람'이라는 건 알겠더군요. 한국인이라면 아주 당연히 알고있을 지식에 대한 개념조차도 없다는건.. '지능'과는 또 다른 문제 같아서요. 그리고 이 화에서 패널이 심리학자분이다보니, 재밌는 지식들도 많이 얻어갑니다ㅎㅎ 난 책을 티비 프로그램으로 다룬다는 데 좀 부정적인데 본 적이 없어서 궁금하긴 해 요즘은 책 읽어드립니다? 이 프로 인기있는 것 같은데 책에 대해 깊이있게





정규프로그램으로 방송하고, 자신의 이름을 건 코미디쇼인 ‘연말엔 tvN-박나래쇼’를 24일 선보인다. ▶ MBC ‘나혼산’ 황지영 PD “도전이 두렵지 않은 쏘론드다쏘울 조지나” ● 기호 3번 전현무 - 가족예능 섭렵, 소통의 회장님 KBS 2TV ‘해피투게더4’와 tvN ‘문제적남자’ 등 기존 프로그램과 함께 ‘인문예능’으로 일컬어지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과 tvN ‘요즘책방:책 읽어드립니다’ 등 교양예능 분야에도 나섰다. 역사 정보와 여행 예능프로그램을 합친 ‘선을 넘는 녀석들’ 시리즈는 시즌3까지 이어졌다.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로는 중장년층 시청자에 더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요리연구가 심영순, 요리사 이연복

아이히만에 대해 다뤘어요 보는내내 몸이 ㅂㄷㅂㄷ떨리네요 꼭보세요 독일은 후손에게 전범 역사를 철저히 가르치고 사죄 배상 끊임없이 하고있고 하루종일 티비에서 나찌에 대한 내용이 나온데요 반성해서 다시는 그런 전쟁범죄를 저지르지 말자는거죠 이에비해 일본은 사죄 배상 절대안하고 배상하라고하니 보복하겠다고함 후손에게 왜곡 날조된 역사를 가르치고 혐한을 부추김 하루종일 티비에서 혐한을 조장하는중 반성못하고 다시 전쟁가능한 나라로 헌법을 고치는중 ㄷ그중심엔 토왜가 있구요 슬프고 피꺼솟이네요 이 차이가 참충격적이네요 ㅋㅋㅋㅋ존나꿀잠잔다 이거 ㅠ 볼 덬들 같이 보자 ㅇㅅㅇ 읽어도 모르겠어

융이랑 또 연결고리가 있네 티비엔 새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 추천하는 게시물 독일과 일본 극명한차이 무섭네요 나 요즘 asmr로 책읽어드립니다 틀어놓고 잠ㅋㅋㅋㅋ 책읽어드립니다 데미안편 시작한당 티비엔! tvn 책읽어드립니다 기다리는중ㅋㅋㅋ '요즘책방' 이적, 51살 설민석에 "너무 동안이야" 부러움 폭발 책읽어드립니다 보면서 쇼트필름7개가 지나감ㅋㅋㄱ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케톸러들 책읽어드립니다 팩트풀니스 한다 봐라 덬들 책읽어드립니다 봐? 책읽어드립니다 보다가 달방 봐야징ㅎㅎ 오늘 8시에 tvn에서 데미안 알려준다!! 데미안 고급식때 읽었는데 그때의 내 느낌은 김남준의 책 읽어드립니다 컨텐츠 존버 (1/940912) 책 추천 나 책 읽어드립니다

교양 프로그램을 다루는 '인사이트' 부문 콘텐츠도 강화할 예정이며 스포츠 분야까지 더욱 확장을 시도할 방침이다. 이 국장은 "'손세이셔널'을 잇는 류현진 프로젝트 상반기 론칭 준비중이고 그 외에 특급 스타들의 다큐도 준비 중"이라고 말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오프라인 이벤트 'tvN 즐거움전 2019'는 오는 14일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다. 이거 남준이가 말했던 그거 맞지? 여기서 데미안도 해줘서 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