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4호선, 그리고 7호선을 담당합니다. 계획대로라면 수도권 1~8호선 5G 통신망 구축 공사는 2020년 12월에 마무리됩니다. 여기에 분당선과 신분당선을 비롯한 지선들은 2021년 6월에야 5G 망 설치가 끝납니다. 결국 비싼 요금을 내가며 가입한 5G 통신을 출퇴근길 지하철에서 끊김없이 쓰려면 1년 10개월은 더 있어야 한다는 얘기입니다. 이동통신업계는 5G 설치 공사를 위한 물리적인 시간이 부족하다고





―스스로 깨달은 교훈인가요. "우리 아버지가 이런 성격이었어. 아버지가 지금 이장, 옛날에는 구장(區長)이라고 그랬거든. 그때 구장의 권한이 막강했어. 아버지가 늘 하던 말이 사람은 다 자기 할 일이 있다는 거야. 일을 해야 사람이라는 거지." ―일을 해야 사람이라면, 지금은 왜 아르바이트를 그만두셨나요(웃음). "건강검진 결과가 잠깐 안 좋게 나왔는데 자식들이 너무 놀라며 말리더라고. 그런데 집에만 있으니 너무 심심해(웃음)." 백골 부대 상사 그는 1928년





것으로 나타났다. 6위. 대구 지하철 참사 사건일시 : 2003년 2월 18일 9시 55분경 장 소 : 대구광역시 중구 남일동 중앙로역 인명피해 : 사망 192, 부상 148, 실종 6 사고내용 : 대구 지하철 화재 참사는 2003년 2월 18일 대구 도시철도 1호선에서 방화로 일어난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늦어도 3월이나 4월 안에는 이사를 가야해요. 네이버 지도나 부동산 정보로 보기보다는 나가서 봐야 하는데 참 시간이 안 나네요 남편은 시내도 좋다는데, 일산으로는 안가고 싶다고 해요. 회사 근처는 안 가고 싶은 거죠~ 그래도 일산 백석이니 어느정도는 운전으로도 다닐 수 있는 곳으로 가야 해서요~ 82님 들의 조언을 듣고 싶어서 글을 남깁니다. 미리 고맙습니다. 이번 12월 5일은 대대적인 교통 파업이 예정되어 있어요. 무려 14개 지하철 노선이 운행을 중단하고 그나마





동안 한 번도 빠지지 않고 일요일 출근을 했어. 1년 동안 애들 얼굴을 한 열흘 봤을까. 아침 6시부터 자정까지 일했으니까. 애들 일어나기 전에 출근하고, 자고 나면 퇴근했지. 그때가 박정희 정권 '경제 개발 5개년 계획' 때야. 그때 우리나라는 쌀이 없어 굶어 죽곤 했어. 당시 박 대통령이 농림부에 '그럼 쌀이 얼마나 있어야 국민이 밥을 안 굶느냐'고 했더니 3800만석이라고 했대. 그래서 전국





오늘 퇴근때 지하철 1호선타는거 포기하면 편한가요? [단독] “철도 덕후라서 그랬어요”…지하철 롤지 훔치고 다닌 10대들 흙수저 서울 빌라 매매한 썰3 출근길 1호선 승객 다툼에 유리창 깨져..7분 지연 매일 1600만원 들여서 소독하기로 정한 서울시 대중교통 오랜만에 친가(부산)에 왔는데 놀란점 영국 파리 지하철이 노답이죠 저는 오늘 1호선 덕을 톡톡히 봤습니다 방금 tbs 교통방송 뉴스에서 서울 지하철 승무시간 합의점을 못찾고 있다는데 파업 예고 이네요





두 곳에 우한 교민들을 격리할 시 천안시민들의 안전은 어떻게 담보할 것이냐”며 그에게 최우선은 천안시민의 안전이라고 밝혔다. 그 뿐만 아니라 “천안은 경부고속철도를 비롯하여 철도 경부선 호남선 장항선, 지하철 1호선과 더불어 경부고속도로까지 지나는 교통의 요지이며 충남의 수부도시”라는 것을 강조하며 천안이 우한폐렴에 노출되면 대한민국 전체가 노출되는 것과 같은 것이라 주장했다. 박상돈 후보는 “청주공항에서 우한교민들이 내린다면 이동경로를 최소화시키기 위해서라도 청주의 공공시설에 격리수용하는 것이 옳다”며 천안시민의 안전이 최우선이기에 천안으로의



"패딩점퍼를 입은 덩치 큰 남성끼리 앉아갈 때는 지그재그로 한명씩 앞으로 숙이고 가는 수밖에 없다"며 "선반이 없어져 웃옷을 벗어 따로 둘 데도 없다"고 말했다. 의도치 않은 '민폐'로 아예 자리 앉기를 포기하는 이도 있다. 인천지하철 1호선 부평구청역에서 만난 최진석(29)씨는 "키 180㎝에 체중 100kg이 넘는 거구라서





벌떡 일어나야 해요. 지하철 손잡이는 저는 따로 "도원결의" 손잡이로 부르고 있습니다. 중앙 기둥을 중심으로 비잉 둘러 잡고 있어요. 굉장히 어색합니다. 여전히 어느 구간들은 휴대폰 자체가 안 터져서 대신 속이 터집니다. Lte-->3G-->G로 변하는 구간이 꽤 있어요. 그러다가 아예 신호가 이탈해요. 지하철역 출구가 밖에서는 안 보여요. 대신에 지하철 역 안에 쓰여져 있구요. 그나마 지하철 역 이름들은 거의 대부분 다 그 동네 거리이름이라서 대충 파악은 가능해졌어요. 무단횡단의 도시인 파리에서 저는 홀로 절개를 지키다 이제는 물들어



문 쪽이 열리는 문이었음ㅇㅇ 근데 그쪽으로 내리더니 돌아서서 나를 쳐다봄 바지 지퍼가 열려있었음 절대 신고고 뭐고 아무것도 못해 그냥 헉 하고 몸 굳고 문 닫히고 지하철 출발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거도 없어서 신고 못하겠지만 신고해도 내 얼굴 다 알아서 해코지 당할수도 있다는 공포도 있음 0 4 라커룸 게시판 웹폰트 목록 쓰기 pic) 마계 1호선 근황ㄷㄷㄷㄷ yaman (qkfrhkwlf) 작성일: 2020-01-31 11:16:01 IP: 61.106.***.107 조회:986 추천: 0 31일 오전 서울 지하철 1호선에서 승객 간 다툼으로 열차 유리창이 깨지면서 열차 운행이 7분 가량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