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전을 펼치는 좌충우돌 액션 코미디 연출 l 최영훈 (장미의 전쟁, 다섯 손가락, 따뜻한 말 한마디, 상류사회, 끝에서 두번째 사랑, 언니는 살아있다) 극본 l 박지하 수상 l 2016년 MBC 하반기 극본공모 우수상 수상작 출연 l 최강희 이상엽 유인영 김지영 이종혁 이준영 ☎2020.05 첫방송 ☎ 📌[ 모범택시] 📌 줄거리 l 복수를





나감ㅋㅋㅋ 최소 남궁민 이민호 주지훈 신성록 + 갑툭 문영남 드라마 습스썰도 있다며 거기 남주도 있음 낭닥 청률이 이 추이로 계속 상승세면 대상은 넘나 한석규 확률 높고 한석규는 무관 아니면 대상이지 최우수 줄 것 같지는 않음 올해 습스 제일 치열할 게 최우수 부문 같아 여주쪽도 ㅈㄴ 치열 그리고 하이에나 대박 나면 김혜수도 대상 경합 가능 올해 습스 최우수





연세가 많아 보이시는 여자 두분이 노래방에 계십니다....... 이건 뭐지??????? 설마 저분들이 선수를 부른건가???? 네 맞습니다 맞고요 들어가면 한명 한명씩 자기 피알을 합니다 몇살 누구에요~~ 그러면 손님이 지목을 하면 투입 입니다 보통 시간당 3만원이 저에게 오는데 거기서 만원은 실장에게 갑니다 ㅠ 즉 시간당 2만원을 버는겁니다 저노친네들은 양심도 없는지 어리고 잘생긴 애를 초이스 하더군요 나오면서 애들 하는 소리 들어보니 하루이틀 온게 아닌거 같더라구요 ㅎㅎ ㅎ 근데 더욱 놀란건 남자선수를 찾는 노래방이





라인------------ 박강현 90년생 31세 처음에 조형균 배우님이 송원근배우님한테 형이라 그래서 어라? 하고 찾다가 생각나는대로 다 찾아봤는데 약간 인지부조화됬어 ㅋㅋ 뭐 민우혁배우님이 조형균 배우님 보다 형이라고 ? 뭐 박영수 배우님이 신성록 배우님보다 형이라고? 뭐 최재웅배우님이 문종원배우님하고 동갑이라고??? 평소에 붙을리 없는 배우분들이라 나이에 대해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너무 놀랍다 ㅋㅋㅋㅋㅋㅋㅋ 틈틈히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존나 웃겨 ㅋㅋㅋ 저번에 신성록하고 작감 만났던 사진에 같이있긴 했었던거같은데 우리 회사 나이 있으신 분들 남배여배들 인식하는 거 거의 공중파 드라마 주인공해서 인식하는듯 막 흥드 아니여도..ㅇㅇ 사장님이 신성록 고원희 배우를 아시더라 순옥드 라인업 쩌네 저 작감 조합으로 잘됐자너.... 왜 하냐고 하기에는 너무 할만하긴





뮤지컬 레베카(신성록, 알리) 보러갈까요? 신성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신성록이 남주잖아 댓글 달리더니 찐이네.. 집사부 보는데 신성록 신성록? 신성록 나온 죽어야사는남자 이거 볼만해? 신성록 괜찮다 황후의 품격은 황제 판 입장에서 존나 동공지진.... 191223 집사부일체 치어리딩(이승기,육성재,양세형,이상윤,신성록) 신성록이 남주야?? [단독]신성록, '집사부일체' 새 멤버였다 연인 신성록이면 좋겠다 [선공개] New멤버 신성록 '번개맨' 충격등장!! (ft. 상승형재 긴급대책회의) 난 순옥드 남주 범죄없는 나쁜놈이면 좋겠음 ㅋㅋㅋ



2020년 MBCKBSBSJTBCtvN드라마 라인업 살펴보기jpgif ‘배가본드’ 측 “긍정적 평가 다행, 갈수록 활화산 같은 스토리 쏟아낼 것” 신성록 들어오나보네 신성록일거같다 생각했는데 찐이네ㅋㅋㅋ 신성록 괜찮다 헐 대박 신성록 집사부일체 재방 보는데 신성록 고정멤버니? 신성록 이걸로 주동민이랑 세번째인건가 집사부 오늘 농구경기에서 치어리딩 공연함 ㅋㅋ 근데 집사부일체 멤버별 치어리딩 직캠 신성록 목소리 진짜 좋다 [단독] 신성록, '황후의 품격' 김순옥-주동민과 재회 설마 신성록 또



오른다. 이름만으로 주는 무게감은 그 어느 시상식에서 보지 못 했던 아우라를 풍기기 충분하다. 5년만에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로 복귀하는 국가대표 미인 김태희가 결혼과 두 번의 출산 후 처음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얼굴을 드러낸다. 최근 변하지 않는 절대 미모로 화제를 모았던 만큼 이번에도 등장만으로 화제 예감이다. JTBC '나의 나라'에서 선 굵은 연기를 보여준 장혁도 함께 한다. 좀처럼



정영주, 김형묵, 정인기, 이문식, 전성우, 백지원, 정동환, 김민재 등을 모든 연기자들의 열연이 이어지면서 방송되는 내내 TV화제성 연속 1위에다 닐슨코리아 기준 시청률 25%(수도권 기준)에 육박하는 등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또 제 14회 서울드라마어워즈와 제 46회 한국방송대상을 비롯해 도쿄 드라마어워즈 2019, 제 1회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 제 10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2019 광고주가 뽑은 좋은 모델상 등을 휩쓸기도 했다. 한편, 미니시리즈 부문 전체 2위는 평균시청률 14.83%(2049시청률 6.93%)을 기록했던 공효진과 강하늘 주연 KBS2 ‘동백꽃 필 무렵’이 차지했고, 3위는



바라는 거죠. 미드들이 많이 보여주는 엔딩이거든요. 무조건 다음 시즌을 기다릴 수밖에 없는 연속성을 가진 결말이에요” 이승기는 SBS ‘집사부일체’ ‘리틀 포레스트’,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투게더’ 등 다수의 프로그램을 동시에 소화하는 강행군을 펼쳤다. 여기에 ‘배가본드’까지 소화하며 그야말로 열일을 한 셈. 연말도 다가오니 시상식에 대한 기대가 있을 법도 하지만 이승기는 “그건 정말 찰나의 보상인 거 같아요”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스케줄 부분은 저도 가능할지 의문이었어요. 너무 힘들었어요. 소진이 된다는 느낌을 받죠. 올해는 진짜 열심히 달려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