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ke It Right 에드시런 Louder Than Bombs 트로이 시반 On 시아 Boy with luv 할시 ㄷㄷㄷㄷㄷㄷㄷㄷ 시아는 진짜 접점을 전혀 모르겠어서 깜놀했음ㅋㅋ 트로이시반은 애들이 얘기 마니 해서 알았는데 시아 샹들리에 추천한건 몰랐다 심지어 샹들리에는 한곡반복 해놨어 ㅋㅋ 크으 확정 🐰: 커헣 저야 만들면 영광이죠 트로이 노래 부르던 정국이 그리고 그것이 현실이 되었슴니다ㅏㅏㅏ





알지도 못 하면서 가자!! 이러고 노래 찾아 듣더니 노래 안다고 좋다 그러고 ㅇㅅㅇ.. 난 완전 덕후유형이라 좀 신기함 정국아 드디어 이루어져따 !!!!! 진짜 무슨일이야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번앨범 진짜 미쳤구나 미쳐ㅓ ㅋㅋㅋㅋ 도대체 왜운겨 ㅋㅋ 현실로 일어났습니다ㅋㅋ 정규앨범 참여한 가수



인스타그램 alliex 트위터 Bram Inscore 트위터 방탄소년단 컴백 초읽기…새 앨범 타이틀곡 'ON' / 연합뉴스TV 20200217 굿모닝 FM - 젝스키스, 방탄소년단 언급 20200217 (굿모닝연예) 방탄소년단, 현지시간 21일 미국 ‘투데이쇼’ 출연 DMC Style 트위터





ㅠㅠ 한때 콜라보 하고 싶은 가수로 트로이시반 언급 한적이 있었고 거기에 트로이시반이 좋아요 눌렀던거 기억나는데 늦었지만 이번에 진짜 콜라보 하네 ㅊㅋㅊㅋ 갠적으로 남준이 노래하는거 좋아하는 일인 ㅎㅎ 자주 듣는 곡 남겨보께 rm&정국 -알아요(3주년 팬송) 동일 - fools(트로이시반 커버) 이 두곡은 꼭 들어보길|~ 마무리는 change 뮤비는 꼭봐. 킬포가 넘 많아 볼캡 쓴 준이. 그리고 피지컬. 뮤비톤. 특히 엔딩!!!! 민니가 예전에 공트 올린 사진 같은ㄷㅔ ㅋㅋㅋㅋㅋ 팝송 차트인이 그만큼 어렵다고 작년



Liiv M X BTS - Making Film by KB국민은행 (진 편) V Live 트위터 billboard 트위터 Pop Crave 트위터 Rolling Stone 트위터 kpop Herald 트위터





Luv도 2014년 발매된 앨범의 타이틀인 Boy In Luv과 연관있음) -샹들리에를 부른 호주 여가수 시아가 피처링한 버전이 음원으로만 공개될 예정 수록곡중 Louder than bombs 은 트로이시반과 공독작업한 곡 시아가 누군지 몰랐는데 샹들리에라는 곡이 디올 향수 씨엠송으로 엄청 유명한가 봅니다 그리고 20곡에 신곡만 15곡이라니 정규앨범이라지만 많이 놀랍네요; 인트로 포함한 몇곡만 작년에 선공개한 느낌입니다 이러면 작년 미니앨범으로 그래미에 노미 안된 것도 괜찮다싶어요





진짜 오래전부터 트로이 좋아하던 정구기ㅠㅠㅠㅠㅠ 내가 다 기쁘다 얘들 좋아하던 아티스트랑 협업하는거 보는데 외국 작곡가? 분들 이거 우리도 참여해쒀!!! 😊 하고 하나 둘씩 트윗하기 시작하고... 그리고 트로이 시반까지 트윗해주고.... 거기에 DJ Swivel 까지.... 그동안 오늘을 얼마나 기다렸을까 ㅋㅋ 다들 너무 귀엽고 또 울 애들이랑 콜랍한거 좋아 해줘서 나까지 너무 신난다





눈물셀카밖에 생각안나... 트로이시반, 방탄소년단 새앨범 수록곡 참여 방탄 새앨범 참여한 가수 클라스 방탄 피쳐링에 칼리드 트로이시반 같은 가수 있었으면 그럴만하지 생각했을것같은데 방탄 성덬길만 걸으세용 트로이시반 트위터 떴다 방탄 수록곡 작업 참여 ??: 트로이시반이랑 언제 같이 노래 만들어요? 베일벗은 방탄소년단 신보 #시간여행 #소명 #트로이시반 #시아[뮤직와치] 트랙 리스트 하나 짠 하고 떴는데...... 트로이시반 내 기억에 정국이가 2017년때 쯤에 남준이 노래하는거 좋아하는 사람^^! 트로이시반 인스타에 이거 민니 아냐? 트로이시반 YOUTH 라는 팝송이 헨리 비긴어게인에서 부르고 잠깐 역주행했다가 만 걸로 앎



물으면 그건 아닌데 노래 몇 개 알아 이럼.. 근데 왜가? 물으면 그냥 가고 싶어서 이럼.. 해외연예인 내한공연한다 하면 이거 갈까?? 물어봄 그래서 내가 또 좋아해? 이렇게 물음 그러면 아니 그냥 노래 들어봤어 이럼 그러다가 전에 내가 트로이시반 내한했을 때 말꺼냈더니 누군지 이름





알게 되고 좋아하게 된 거 말해 줘 이번 정규앨범 MAP OF THE SOUL : 7 지난 앨범의 곡들도 같이 담은 리패키지 형식의 정규 앨범이고 신곡이 무려 15곡이네요; 타이틀곡 ON -2013년 발매된 O!RUL8,2? 앨범의 타이틀인 N.O를 거꾸로 한 제목 (작년 미니앨범 타이틀인 작은시의 영어제목 Boy With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