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운동을 시작하면서 나이키 런 클럽으로 즐겁게 운동을 하고 있는데 시리즈1도 아니고 이게 완전 1세대라 어플 동작에 너무나 답답함이 느껴지네요. 그래서 그냥 이래저래 보다가 애플워치 너무 비싸니까 저렴이로 샤오미의 어메이즈 GTR이 좋아보이길래 구매를 했습니다. 일주일도 사용을 안했습니다. 그런데 진동도 그렇고 이게... 감흥이 없네요; 워치 페이스 바꾸는 재미라도 있으려나 했는데





시작된 리퍼 신품 Series1 을 시작으로 오늘 Series 5 까지 내달려 왔네요. 나랑 "상관없다", "사치다"며 코 빼기도 관심없이 멀리했던 제품인데, 일순간 반해 버렸는지 2달여 기간 동안 거쳐간 제품이 무려 5개를 넘었습니다. 1. Series 1 38mm 골드 알루미늄 리퍼신품 / 제한보증 2. 1Gen 42mm 실버 스테인레스 /



엄청고민중이긴 합니다만. 올웨이즈 디스플레이가 뽐뿌를 주네요. 이번에는 스텡이 아닌 알류미늄으로 갈까 합니다. 아침에 차고 나가려는데 뚜껑이 데롱데롱 ㅠㅠ 구매한지 2년정도 되었는데... 리퍼되겠죠?? 15년6월구매 -> 17년7월 뚜따로 리퍼 -> 19년9월 또뚜따로 오늘 리퍼.. (가만보면 거의 2년주기...) 배터리 부푸는 이슈는 AS가 3년이라서그런지... 두번째도 3년이 안되서 무상리퍼 되더군요. (근데 16년에 단종되게 아직도 재고가 있다니..ㄷㄷ) 오늘 받고 순간.."팔까?"하다가 많이 받아봐야 10만원인데.. 그돈으로 살순 없을거 같고..해서 부팅중 입니다. 앞으로 2년은 더쓸거 같으니..1세대를 최소 6년은 쓸예정 입니다..-0-;; 가격이 확 떨어져서



낫지 않나?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애플워치1 사용했었습니다) 애플워치4, 5 버전까지 나오고 실착이랑 등등 보니 새삼 애플이 디자인은 장난아니구나 하는 생각이 불현듯 드네요 팔목에 있는 저 조약돌 같은 모양과 곡선과 균형감이.. 어후.. 액티브2도 넘 예뻐서 샀지만 다른 의미로 애플워치 디자인이 확 느꺼지네요... 정말 사견이었습니다ㅡ (사진은 왠지 있어야할 것 같아서;;;) 애플워치1세대 스테인레스 스틸 40만원쯤에 새것으로 구매했습니다. 당시 이미 2세대가 나올 기세였죠. 그래서 저렴하게 구매해서 잘 사용했습니다. 베터리도 문제 없이 잘 버텨주었고 줄질도 이래저래 하면서 잘 버텼습니다. 최근에



보증종료 3. Series 2 42mm 블랙 스테인리스/ 애플케어플러스 유효 4. Series 4 44mm 실버 알루미늄 / 제한보증 5. Series 5 44mm 블랙 스테인레스 / 애플케어플러스 유효 오늘에서야 완성형에 이르렀고, AOD 역시나 좋습니다. 빌어먹을 이젠 에르메스 만을 남겨놓았지만, 자금 사정상 불가능 할것 같습니다. 오랜시간 업무에 육아에 노력해준 나에 대한 선물을 이제 끝내야 겠죠 ^^



있는 유베이스에 갔더니... 여직원이 구매한 영수증을 가져와야 한다네요 ㅡㅡ;;;;;;;;;;;;;;;;;;;;;;;; 아니... 2년 전 영수증을 누가 가지고 있나요? 오프라인 신세계 분더샵에서 구매했는데... 카드영수증에는 분더샵이라고만 나오네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버지가 아이폰6s에 ios13이고 애플워치 초기모델(1세대)이신데 이번에 아이폰11로 바꾸시는데 아이폰11에서 기존 애플워치 사용가능하실까요? 사용이 안된다면 애플워치 몇부터 사용이 가능할까요? 애플워치1에 아이폰7 하고 최근에 삼성에 mdm안깔리면 장기 출입 안된다고해서 이번에 11으로 구매했는대 페어링 하는거 카메라로 가져다 되어도 안되고

한 10번 이상은 했나..오래 걸리고 수동연결하는것도 5자리만 나와서... 별짓하고 하니 결국은 연결 되었네요 지금 2 쓰고 았는데요.. 1과 2가 차이 많이 나나요 지금 2 쓰고 았는데요.. 1과 2가 차이 많이 나나요 애플워치 써보니 말입니다. 시계+알람 푸시머신 이 이상이 안되더군요 아무리 스팩

재미도 없고 디자인도 기대했던 만큼 이쁘지도 않네요. 페블 한참 쓰다가 애플워치 넘어온거라 패블의 재미를 느낄줄 알았는데 이미 애플워치를 몇해 써버려서 이제는 애플워치 아니면 시계는 눈도 안가는 것 같네요. 예전에도 한번 탈애플 했다가 후회 한적이 있었습니다. 아이패드 안사고 겔럭시 탭 구매하고 몇일 안되어서 바로 중고로 팔았죠. 중고로 바로 내놓았습니다. 1세대에서 5세대로 넘어가면 엄청난 격차를 느끼겠죠? 4세대와 5세대 차이가 별로 없다고 해서 4세대 구매할까

확 땡기네요ㅠ 애플워치1세대 있고 새로 바꾸고 싶다는 맘이 올초부터 있었는데 5로 갈아타기엔 역시나 금액적인 면에서 무리라서요.. 그러나 충전 매일 해야 하는게 불편해서 사실 잘 안쓰게 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래도 기능을 요모조모 어느정도 쓰긴 하지만;; 예쓰...예쁜 쓰레기.. 지름신 이시키 좀 ㅠㅠㅠㅠㅠㅠ 어제 가로수길에서 청음하고 안사야지 하고 오늘 샀습니다;; 에어팟1세대 트레이드인 되는지 알았는데 안된다하였고 같이 들고간 애플워치1세대 스댕 40미리는 8,600원에 넘겼습니다. 마진쿡 이넘..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1 뚜따로 교환하러 갔더니 영수증을 가져오라네요 .... ㅋㅋ 어떻게 해야.. 아이폰11,애플워치1세대 페어링 질문이요 애플워치1 페어링 연결 오래 걸리는거 종특인가요? 애플워치1 2 다써보신분 애플워치1 2 다써보신분 애플워치 1세대 씁니다. 애플워치1 애플워치1Gen 에서 애플워치5 로 드디어 기변!! 만족스럽네요 :) 애플워치1 갤럭시 워치 액티브2를 사고나서.. 애플워치 초판 1세대 유저 입니다...샤오미 어메이즈 GTR 구매 후기입니다. 애플워치1 스뎅 뚜따되었네요 ㅠㅠ 애플워치1세대 리퍼 받았습니다. 애플워치3 지금 사는건 아니겠죠?ㅠ 샀...샀습니다.. 지난번에 2년 쓴 애플워치1이 뚜따되었다고 글을 썻는데요. 바빠서 못가다가 지난 주말에 이마트 킨텍스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