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써놨어! 둘이 같이 구매돼서 묶배 가능했으면 좋았을걸 ㅠㅠ 따로따로 사야되네...러기지택 배송비 먼가 아까워8ㅅ8 본보는 뜨자마자 샀는데 러기지 택은 쓸일이 읍는데 그냥 인테리어 용으루 다가 하나 지르까? 워쩌지 안사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인데 ㅋㅋㅋ 저번에는 수첩에 요번에는 러기지택 ㅎㅎ 개인적으로 수첩이랑 같이 주는게 좋았었음 러기지택 머...걍...안끌리고 포카만 가지고 싶은데요... 그 외에는 혜택 없지? 물론 일단 본보는 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다 좋은데 배송비때문에ㅠㅠ 위플리에 보이는 러기지택에 사진이 같이 주는 포카인거야? 아님 포카는 아직 공개 전 인거야? 잊고있었는데

집하됐어😀 시그랑 방금 뜬 본보랑 다 일시불 결제한 다음(적립금 뭐 몇백원이라구 뜸) 러기지택 2종짜리 결제하면서 모은 포인트 쓰려구 하는데 캐시가 0이얌.. 혹시 캐시 바로 적립 안되는거니?ㅠㅠ 왜 바루 안들어오지 몇백원이지만 소중해.. 공중분해 당한거니 나대지..?ㅜㅜ 포토카드 뭐 샘플두 없구 그러넹 빈봉투만 배송옴ㅋㅋㅋㅋㅋㅋㅋ 첨에 포카만 들었나 하고 조심히 뜯었는데 안에 비어있음 ㅋㅋ 동영상 촬영 같은거 안했는데 이거 말하면 다시 보내주나ㅠ <<후기글에 자세히 써놨어! 정국이 긴팔티 살말... 참고로 내가 이번달 산건... 본보+러기지택2종 시그(세트) 타타윈터돌 부클파우치

신난다 우훟훟 아 내가모르고 회사말고 집으로 주문했는데 남편이 보면 안되거든 혹시 그 올 굿즈포 팬. 이박스에 담겨오는거니?ㅜㅜ 그럼 내가먼저 수거해야하는데.... 나 씨제이 어플에 이러케 떠.. 삿다 취소한 적도 없고 아예 구매자체를 안함.. 고민은 했지만... 무슨 이벤트 있었나? 본보 러기지택은 배송완료고 1차때 산 시그는 아직 결제완료지만 (아마도) 택배예약은 잡혀있을텐데 두개 다 어플에 안잡혀 배송완료인것도 안되니 이건 뭐지 싶어서 앱 지우고 다시 깔았는데 그대로야 ㅠㅠ 혹시 이런 문제 있던덬 없나 왜 갑자기 위플리것만

발송 시작하려나😆 나 씨제이 어플에 이러케 떠.. 삿다 취소한 적도 없고 아예 구매자체를 안함.. 고민은 했지만... 무슨 이벤트 있었나? 생각보다 크고 이뻐서 좋은데 포토카드가 저거였구나 글도 울애들 이쁘니까 좋은 소비했다고 생각해야지 나 두달에 한번은 비행기 타는 꼴이야 살 필요 충분하지 않아? 하나만 사도 될까? 두개는 사야되지 않을까? 빨리 닳을 수도 있고 나 캐리어 2개 쓴단 말이야? 하나씩 달아도 되지 않아? 그렇잖아? 그치?

배송떳다는 덬인데 본보 러기지택 포카가 이거 맞아? 본보 러기지택 안살거면 방송직전에결제해도되지..? 본보야지 러기지택 도착 러기지택 안사는 덬들도 있지...? 러기지택 가격이랑 상세샷도떴오? 오 본보 특전 이동중이야 러기지택 위플리상자 안에 넣어져서 오니? 아까 본보 러기지택 안삿는데 배송떳다는 덬인데 ㅇㅂㅌ 대한통운앱에 위플리께 갑자기 안잡히는데 방법 있을까? 본보 러기지택 왔따!!!!!!!!!!!!!!!!!!!!

본보 예판 혜택이 그 러기지택 살 수 있는거야????? 본보 러기지택 왜 고민해?? 전시회 굿즈 (온라인) 박스에서 러기지택 분리하기 (박스보관안해도됨) 본보 러기지택이랑 시그 둘다 12월 19일부터 배송시작이던데 본보 러기지택 안산 덬도 있어 아미키트에 아미카드 넣을 공간 주는거 ㄱㅇㅇ 포카라는게 저 러기지택 안에 들어있는 사진인거지? 본보4 사전예약 때 사면 러기지택만 특전으로 살수있오? 텅장대지들 본보 러기지택 살거야? 본보엠디 러기지택 말이야 오 본보 러기지택 온다 ㅋㅋㅋㅋ 얘덜아 급해

팝업 드나 티셔츠 태형이 마텔미니피규어 왜 아직 7일이지? 1단4 기조인 방방덬들인데 러기지택은 거의 안 사는 분위기라서 고민.. 사진 1장인데 그냥 사지 말까ㅠㅠ 아까 낮에 일찍 품절 떴는데 지금은 구매 가능으로 떠! 굿즈 개봉 후기글 썼던 덬이야! 드뎌 스캔 가져옴 배경 투명한 png 이미지고 포토샵으로 색감 약간 조정했어 1200dpi로 스캔해서 파일 크기가 크다ㅜㅜㅜㅜ 박스 모셔두고 있는데 스티커 깨끗하게 떼고 싶은 덬들은 이 글 참고>>> 재공유X 2차가공X

안했는데 이거 말하면 다시 보내주나ㅠ 짹에 호거트 검색하다가 발견했엌ㅋㅋㅋㅋ 수요조사한당ㅋㅋㅋㅋ 몇일전부터 귤방에 덬들이 호거트 그립톡 갖고 싶다고 글 본적 있어서 일단 부엉부엉🦉 1단4 기조인 방방덬들인데 러기지택은 거의 안 사는 분위기라서 고민.. 사진 1장인데 그냥 사지 말까ㅠㅠ 어디서 확인하는지 모르겠어 ㅜㅜ.. 상품페이지는 안 뜨고.. 스파콘 엠디 발송일은 상품페이지 아직 있어서 확인 했는데 저거 두갠 모르겠어서 ㅜㅜ... 아는덬 있니 ㅜㅜ...? 굿즈

개봉 후기글 썼던 덬이야! 드뎌 스캔 가져옴 배경 투명한 png 이미지고 포토샵으로 색감 약간 조정했어 1200dpi로 스캔해서 파일 크기가 크다ㅜㅜㅜㅜ 박스 모셔두고 있는데 스티커 깨끗하게 떼고 싶은 덬들은 이 글 참고>>> 재공유X 2차가공X 개인소장 부탁할게 :) 1단4서 뭐가 사전예약혜택인지도 모르고 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러기지택 안샀을 거라도 난 사전예약 샀겠짘ㅋㅋㅋ 1단4니까 파는데 예뻐 그럼 기분도 좋아져ㅋㅋㅋ 무병장수의 길 <<후기글에 자세히

빨리 사라고 댓 달아줘 대지들아 나 씨제이 어플에 이러케 떠.. 삿다 취소한 적도 없고 아예 구매자체를 안함.. 고민은 했지만... 무슨 이벤트 있었나? 따로 포카가 있는건 아니지? 카드값....ㅠ 생각보다 크고 이뻐서 좋은데 포토카드가 저거였구나 글도 울애들 이쁘니까 좋은 소비했다고 생각해야지 나만 안사니...? ㅠㅠㅠㅠㅠㅠㅜㅠㅠ 못사는거지만... 아직본보안샀어ㅜㅜ담주카드값넘기고사려고 러기지택이랑 포카 늦어도 내일안엔 받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