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면을 이용하고, 매콤한 맛을 추가한 것. 이를 맛본 이연복은 "대만보다 소스가 조금 강하다. 대만에서 먹은 마장면과는 다르다"며 "마장면은 싱거우면 먹다가 느끼할 수 있는데 맛이 강하니까 느끼함을 못 느끼고 안에 매콤한 맛도 난다. 맛을 업그레이드시켜서 너무 좋다"고 극찬했다. 또 김정훈 MD는 "짜장면과 필적할만 한 면 요리가 나왔다"고 호평했다.





으헝헝헝.........사랑해요........ 이 방송에 나온 ..부대찌개 집 (여러 연예인 및 류현진 단골이라는) 이모가있는집 ㄷㄱㄷㄱ 꺄아아아악 강다니엘 스페셜 엠씨한거 13일에 나온대 ㅋㅋㅋㅋㅋㅋㅋ 빙그르르 도는 다니엘 빨리 보고시퍼요(˃̣̣̣̣̣̣︿˂̣̣̣̣̣̣ ) 스튜디오 부리핑 ㄷㄱㄷㄱㄷㄱ 해당 이벤트는 ▲스탬프&영수증 인증 ▲SNS 리그램(게시물 재업로드) ▲연예대상 사전투표 등 3가지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스탬프&영수증 인증은 다음달 2일부터 22일까지 전국 CU에서 판매되는 상품 중 5개 이상을 구입하고 포켓CU에 스탬프를 적립하거나 구매 영수증 하단의



"강다니엘이 최근 스튜디오 스페셜 MC로 녹화에 참여했다. 오는 13일 방송분에서 볼 수 있다"고 밝혔다. 호곡 그럼 이번주 금요일 예고에 나오겠네??? 나는 편스토랑 지금 보는중 편스토랑 보는데 지금 저기 계신 분들 요리 하신거 아니야..? 강다니엘 미우새랑 편스토랑 둘다 나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로 내일(16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편셰프들은 각각 침샘을 자극하는 메뉴를 선보였다. 김나영은 집에서 요리 연구에 매진했다. 오직 아이들을 위한 편의점 도시락을 구상했지만 아들 신우는 자꾸 포도만 집어먹었다. 결국에는 "나~중에 먹겠다"며 도시락 뚜껑을 덮어 웃음을 주기도. 김나영은 어린이 요리교실을 찾아가 새로운 메뉴를 구상했다. 곤드레밥을 동그랗게 튀겨 아이들의 건강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편스토랑' 이경규가 초대 우승자가 됐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 6인' 이경규, 이영자, 정혜영, 김나영, 정일우, 진세연의 최종 도전 메뉴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이경규의 마장면이 1대 출시 메뉴로 선정됐다. 이 메뉴는 바로 내일(16일) 전국 해당 편의점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날 편셰프들은 각각 침샘을 자극하는 메뉴를 선보였다. 김나영은 집에서 요리 연구에 매진했다. 오직 아이들을 위한 편의점 도시락을 구상했지만 아들 신우는 자꾸 포도만 집어먹었다. 결국에는 "나~중에 먹겠다"며 도시락 뚜껑을 덮어



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메뉴를 공개,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마장면 보기엔 그냥 그렇던데 존맛탱이라고 해서 궁금 참깨드레싱 맛 같은거면 맛있을듯 곧 끝날거같애 힛 먹는 장면 장난 아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예고 나오면 녜리 또 볼 수 있겠지(·•︠ᴗ•︡ ) 흠...마장면도 그렇고 미트파이도 그렇고 별로... 마장면은 땅콩잼에 면비비는것 같아 반도 못먹었고 미트파이는...



편스토랑 엠씨는 못먹어?ㅠㅠㅠ 편스토랑 여경래 씨 부르스타 로 중식을 '편스토랑' 이경규 '마장면' 1대 메뉴 선정됐다…내일 출시(종합) KBS DRAMA 채널 여기서 어제 편스토랑 재방하는데 예고편 볼 덬들 봐 편스토랑 잠깐 보다 왔는데 이거 볼 때 필히 뭐 시켜놓고 봐야겠닼ㅋㅋㅋㅋㅋ 케베수서 편스토랑 재방해서 또 보고 있엉 이제 끝나가 편스토랑 미트파이 [편스토랑] 베트남에서도 솔직한 이경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다니엘이 그 힘든 와중에도 열심히 해줘서 나는 그래도 이번주도 다음주도 강다니엘을 볼 수 있네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사전투표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동일한 방청권을 증정하며 사전투표는 다음달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된다. 옆방에서 글 봐서 가져왔어!! 방울이들 씨유에서 맛난거 사먹고 많이많이 가자!! 강다니엘 선물같은사람❤ 지금 재방 보는중인데 먹고 선택하는거네ㅋㅋㅋ 편스토랑 예고보면서 뮤비도 받아주세요🕺🕺 이미 재밌어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하아 강다니엘 왕크니까 왕귀여워 평들이 꽤 괜찮음 파이의 바삭함이 에어프라이기와 전자레인지에서 갈리니 에프 추천 요거트 증정이니 꼭 챙길 것 메뉴를 자기가 고를수 없다고



보도했는데, 동영상에 어떤 논란이 있었는지 충분히 검증이 안 된 상태로 보도를 한 점에 대해서 사과를 드린다"고 말했다. 무엇보다 양승동 사장은 '위기'가 '성찰과 개선의 기회'가 됐다고 강조했다. 그는 "고성 산불을 계기로 재난방송 시스템을 전면 개편해서 올 여름 태풍 재난 방송 때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다. 지역국 활성화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지상파 최초의 여성 메인뉴스 앵커 발탁, 그리고



오후 7시(현지 시간) 베트남 하노이 미딩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세계 최초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 '2019 Asia Artist Awards in Vietnam'(조직위원장 박준철, 이하 '2019 AAA')에서 'AAA 포텐셜상', '스타15 인기상', '베스트 이모티브상' 등 총 3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부대찌개가 소울푸드 인......츠자라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