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짜 너무 아무생각이 안듬.... 해탈도 아니고 그냥 진짜 무뎌짐.... 근데 준영이 좃되는거 보니까 살짝 신나서 두근거리긴 했음 그 방송 옴부즈맨 프로에 나와 나름 생각많이하고 만들었네 cj연습생.. cj가 연습생에게 절대적인 존재라고 하면서 제작후기같은거 나온다 소속사 얘기가 같이 나오거나 하는 것도 아니었고 연생들 사이에서 그게 느껴졌다 이건 근데 프엑 본 사람들은 다 아는 거고 ㅋㅋㅋ 이거 네



'검은 그림자'가 바랐던 밑그림대로 법조 기자들이 알아서 경쟁해주는 거죠. 만약 이 제보자가 공익적 목적의 화이트 제보자이면 다행인데, 검찰 내부에서 그런 사람 몇이나 있을까요? 그래서 대체로는 검은 제보일 경우가 많은 거예요. 땀내나는 취재? 저 그거 대한민국 기자들 중에서 상위 3% 안에 들정도로 열심히 해봐서 자신 있게 말할 수 있어요. 법조 기자님들. 당신들의 열정을 뭐라 하는게 아니에요. 우리 기자들의 그 땀내를 악용하는 그 법조 시장의



하니 못봤다고 하셔서 오늘 5시반에 재방하니 꼭 보시라 조국장관 얘기 나옵니다 라고 하자마자 하시는 말씀이.. 이 x노무시키 윤석열이 짤라삐야댄다 이 쌍노무시키. 조국이 장관 안되게 할라꼬 그 지랄한기라. 당장 짤라삐야돼. 진중궈니 이노무시키도 아주 나뿐 놈이다. 이러시네요 ㅎㅎㅎㅎ 진중권 얘긴 또 어디서 들으셨는지 정의당원인것도 다 알고 계시네요. 뭐



보완해서 바꿔가자는 것이었죠. 뭐 그렇다고해서 바로 바뀌진 않았습니다. 물론 제가 클리앙에 소개할 만큼 괜찮은 보도도 있었지만, 정말 저런 기사를 왜 쓰는건지 이해가 안간다 싶은 것들도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올해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되어가는 와중에 MBC팀이 다들 외면했던 사실을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주목을 받았고, 사람들이 환호해주기 시작했죠. 이렇게 되는데 1년이 넘게 걸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MBC 보도팀이 갑자기 변했다고 말들을 하시는데, 사실 그렇게 갑자기 변한건 아니었습니다. 나름 그들의 노력이 있었지요. 유치원 3법이 한참 시끄러웠던 시즌 이후, 유일하게 사학법과 사학재단에 대해서





안자고 글 하나 더 ^_^;; 피디수첩 나온 광수 발언도 왜곡된거거나 ㅋㅋ근데. 생각해보면 프듀48도 나올거 많았을텐데 살려준게신기하네 김어준과 피디수첩의 공작을 폭로하는 영상 - 윤지오 공작에 이어 또 실패 ●조민양!!!어제 울었죠?ㅜㅜ● 공수처법 통과되면 이번 피디수첩 100배 충격의 쓰나미가 몰려올듯 피디수첩 미리보기에서 저격한거 손동표 김요한 잠시후 5시에 피디수첩 재방송한대요 왜 검찰 기자단 대신



위주로 아주 상세하고 근사한 분석 기사를 씀. - 한동훈 쩌리같은 검사들 심기 거슬림. - 영감 떠받드는 상놈 대법원 기자단이 경향신문 3개월 기자단 출입금지 징계. - 공소장 분석 기사 신문, 방송에서 사라짐. - 검찰과 대법원 기자단의 언론 통제. MBC 피디수첩 나오고 '언론 통제'라고 성명서를 냄. 미친... 누가 언론 통제했나? - 나경원 화법 쓰는 애들은 다 같은편. - 검찰, 법조 기자단, 매국당. 1.2는 그러기엔 다 해먹어서 피디수첩 보면 1부터 이미... 글고 1.2보면 대부분 해체하면 그저그래 사실 별거없을까봐





궂이 기소후 효력이없는 압색을 왜 한걸까? 하고 말이죠. 그리고 왜! 짜장면에 발끈하는가. 여기서 킹리적갓심입니다. 다들 그렇게 생각하실지도 몰라요. 검찰은 법리적 싸움이 메인이 아니고 여론전에 임하는 태세로 수사를, 자신들의 권력을 활용하는거죠. 고기요정님은 이해당사자라 짜장면에 발끈했다고 하지만 물론 그것도 맞는 말 같습니다만, 이것이 여론전이기에 자신들에게 불리한 여론을 정리하려는 마음이 있었던것은 아닐까. 그냥 압수수색을 그것도 11시간이나 하는것이면 충분히



길고 튼튼하네요. 부디 재판부가 어느 것이 공익을 위한건지 결론 제대로 내주기바랍니다 관련된 검새들이 한두넘이 아니네요. 씨제이 세그룹들이나 피디수첩으로 논란된 소속사들 전부 기대해도 좋답니다. MBC 한시간? 시청률 프엑 찐순위 언제 나오고 언제 끝나냐 지겹다 ㅅㅂ 오늘 피디수첩 마무리 쯤, 엄경철 신임 KBS 보도 본부장의 말을 실어주더군요. 출입처 폐지, 어렵겠지만 버티면서 해보겠다.... 뭐 이런 뉘앙스였습니다. 정확한 워딩까지는 기억이 안나네요. 그의 말을



연습생들 같던데 ㅅㅂ 그 중간중간 춤추는 사람 빼고 #죄수와검사 #뉴스타파 #검찰 [죄수와 검사]⑩ 검찰과 증권사 '회장님' - 뉴스타파 newstapa 게시일: 2019. 10. 29. 스포츠서울 주가조작 사건의 최대 수혜자인 유준원 회장. 검찰은 유 회장이 연루됐던 여러 차례의 금융범죄에서 한 번도 소 환 조사하지 않고 하루 만에 무죄증명서를 발급해줬습니다. 검찰의 ‘무죄 증명서’는 유준원 회장이 대주주 변경 승인을 받아내는 데 있어 급행 티켓과 같았습니다 ..... [죄수와 검사]⑩ 검찰과 증권사 '회장님' 4시간전 | 뉴스타파 | 다음뉴스 MBC 팀과 공유하고





해오는데 요즘 행보보면 곧 예전의 명성 다시 찾을거 같네요. 원래 시청률은 드라마 예능이 올리지만 한 방송사의 이미지는 시사교양프로가 결정해주는거니... 걍 분량 얘기 피디픽얘기 이런 위주로만봄 캡쳐 언제부터 부동산 폭등의 시작인지 규제의 품이 시작인지는 나왔지만 피디수첩처럼 현재 부동산 정책의 잘못된점은 한부분도 나오지 않았네요... 언제 어떤 정책으로 인해서 폭등이 생긴건지 이런 부분도 나왔어야 했다 보네요. 피디수첩에 나왔던 사람이라는데 5시25분 피디수첩 재방송!!! 그거 피디수첩에서 그냥 말로 나온거지 시즌 1, 시즌 2는 너무 오래되서 증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