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걸로 FA 신청ㅋㅋㅋㅋㅋㅋ 계약 후 - 프런트 미친 그걸 잡네 자팀 노장 선수 시즌 전 - 몸관리 잘하는데 걱정할 필요 있음? 시즌 후 - 에이징 커브 이렇게 빨리 오는거임? 타팀 노장 선수 시즌 전 - 이제 슬슬 퍼질 나이다 시즌 후 - 저 새끼는 언제 퍼짐? 자팀 유망주 시즌 전 - 내년에



타자 임동규 역 조한선은 설명이 필요 없는 베테랑 연기로 실감나는 열연을 펼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그 외 백승수 전 부인인 유정인 역 김정화, 스포츠 아나운서 김영채 역 박소진, 백승수 동생 백영수 역 윤선우, 꼴찌팀 사장 역 손종학, 꼴찌팀 모기업 회장 역 전국환, 마케팅 팀장 임미선 역 김수진 등은 관록을 바탕으로 한, 자연스럽고 맛깔스런 연기를 풀어내 ‘스토브리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최고의 연기력으로, 첫 만남부터 환상적인 팀워크를 선보인





어제만 해도 이게 뭐야. 다큐야 뭐냐 했는데 오늘은 제대로 감정 이입하고 봄 ㅋㅋㅋㅋㅋㅋㅋ 야덬이라 자꾸 우리팀 얘기하는 거 같아서 뼈 맞는 거 같아서 아프기도 하지만 강두기 개존멋!!!! ㅈ규 꺼져!!! 그리고 초콜릿은 어떡하지 진짜 하아아아아아아 어떡하지 진짜 어쩌지? 일주일 어떻게 기다려? 왜 경희 아직 세미코마인데 난 죽겠지? 이건 다 이강이랑 문차영 때문이야 이강 문차영 유죄!! 윤계상 하지원 유죄!! 스브스 금토드라마중 이렇게 낮게 나온적 있나 1화는 배우빨이긴한데 생각보다 더 낮게 나옴 물론 fa사는거랑 김광현 보내는건 별개긴





일촉즉발 상황에 처했다. 이세영이 불안에 떠는 와중에도 백승수는 씨름단 단장 시절 선수였던 백두장사 천흥만(이규호)에게 연락, 위기에서 탈출했고, 건장 남들에게 “선을 넘는 걸 참는 이번이 마지막 이라고 꼭 전해주십쇼”라며 경고를 날렸다. 그리고 그 순간에도 손 좀 보겠다는 천흥만에게 도리어 “유니폼 판매량이 70%래. 중요한 사람이라는 뜻이야”라는 말로 냉정함을 유지했다. 이후 고교야구장을 찾은 백승수는





최연소 운영팀장인 이세영 역과 싱크로율 200% 캐릭터 맞춤연기를 소화했다. 극중 이세영의 눈빛과 표정, 제스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하는 각별한 열의로 현장을 달궜다. 최근 작품에서 찌질하지만 귀여운 노규태 역으로 역대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오정세는 구단의 운명을 손에 쥐고 실질적인 구단주 역할을 하는 권경민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증명했다. 또한 조병규는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명랑하고 유쾌한 허당 매력의 한재희 역으로 완벽 변신, 특유의 당당하고 능청스런 연기를 가감 없이 선보였다. 그런가 하면 꼴찌팀 스카우트 팀장 고세혁 역 이준혁과 4번





걱정에서 비롯됐다. 적은 월급에 이렇게 많은 일을 시키는 곳이 있다는 데에 놀라면서도 계속 이세영 옆에 있고 싶어서 프런트 일에 열정과 에너지를 쏟는다. 이와 관련 조병규가 드림즈 마스코트 캐릭터를 쓰고 응원을 펼치다 땀범벅이 된 모습이 포착됐다. 극중 드림즈 경기에서 마스코트 탈을 쓰고 한껏 응원의 흥을 돋우던 한재희가 잠시 탈을 벗고 숨을 고르고 있는 장면. 한재희는 힘들어하며 의자에 녹다운이 된 채 주저앉아 버리지만



뭔데 ㅋㅋㅋ 자기팀 아니면 가을야구나 국대나 올스타도 노관심인 덬들 있어? 루키가 lck보고 잠이오는 이유.jpg 스토브리그 12월13일 첫방이던데 4회 더 했으면 딱이잖아 스토브리그 드라마 괜찮겠냐; 올해 스토브리그 대형 fa도없는데도 존잼이다 ㅋㅋㅋㅋ 어제 첫방송한 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 기아팬들 흠칫한 장면 드라마 스토브리그 기사의 뼈때리는 댓글 최근에 1년에서 3년으로 변경당한 선수는 누군데?? 고소하겠단 얘기는 구단주 관련 포괄적일듯 11월, 12월 새 드라마 얘들아 각잡고 착한일만 하며 살자



터진다고요????? 스토브리그 결말 왠지 ㄹㅇ 슼에서 김정균-페이커는 은퇴때까지 볼줄알았는데 스토브리그 망한 건 팀들이 아니라 기인이랑 데프트인듯 ♨️야구방 화제의 그 드라마 "스토브리그"♨️ SBS 매주 금,토 밤10시🕙 오늘 첫방🤚 스토브리그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 포수영입 방향이 이거였다네 아니 스토브리그 드라마 뭔데 ㅋㅋㅋ 내가 야알못이라 그런가? 스토브리그 좀 재밌음 매년 스토브리그는 이렇게 보내왔지 [국민일보] ‘쵸비’ 정지훈, 드래곤X



마차도는 롯데가 찾던 수비형 유격수로 2루로 옮기는 신본기와 키스톤을 이룬다. 올 시즌 실책을 줄이겠다는 목표를 세워 놓은 상태에서 센터라인을 수비 중심으로 업그레이드 한 것이다. 더불어 안치홍, 오지환, 김선빈 등 내야수 FA보다 내부 FA 전준우와 협상에 더 무게를 실을 수 있게 됐다. 성 단장이 부임 초기 강조한 프로세스가 맞아떨어지는 흐름이다. 롯데는 그간





타격이 거의 덜했을텐데) 이제 1화 끝났음 그리고 중후반 25분은 말그대로 대박이었음 남궁민은 김과장때도 그랬지만 첫주 7%찍어도 둘째주12% 셋째주 15%로 끌어올린 전적이 있음 로맨스물 훈남정음 빼면 흥행 실패한 적 없는데 이번 드라마는 딱봐도 로맨스물 아님 개쩐다 스토브리그가 존잼일듯 포스트시즌 가면 티켓 구경도 못할듯 그 유명한 한화 김승연 장남ㅋㅋㅋㅋㅋㅋㅋ 10년 가까이 연애했대 종렬이는 선녀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그담샌 빼고 다 터져서 그나마 다행 zzㅋㅋㅋㅋㅋ 그 분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