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품이였습니다. 2.5 HDD나 SSD를 장착할 부속품을 제공해주므로 저는 추가적으로 1TB SSD를 구입하여 장착했습니다. X이버에 검색해보시면 블로그에 장착기가 있으니(제가 쓴건 아닙니다... 여기에다가도 귀찮아서 사진을 올리지 않을 정도니까요) 그거 참고하시면 되고, 분해 난이도는 어렵지 않습니다. 틈사이를 벌려주는것이 없으면 강인한 손톱과 조금은 덜쓰는 카드가





생각함) 만약 서브모니터(60hz) 짜리에 인터넷 창 하나만 띄워놔도 144hz 모니터에서 피파하면 끊기네요 왜이러죠?.. 안녕하세요 보배에 PC 고수님 계시면 중고 판매 가격을 여쭤보고싶습니다. 사진 우측은 2017년 11월에 산 사양 및 견적이구요 왼쪽은 2019년 현재 시세로 대충 짜본 견적입니다. 지속적인 고성능화와 2년이란 시간동안 중고화를 통하여 가격이 많이 하락한건 알고있습니다. 이것저것



업그레이드를 지나 실질적인 사용기입니다. 1.6킬로 그램으로 가볍...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막 무겁지는 않습니다. 그램처럼 한손으로 보여주기에는 핏줄과 힘줄도 함께 보여주게 됩니다. 때문에 마냥 가볍게 다닐 수만은 없죠... 다만 차가 있으시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백팩은 괜찮으나

소똥이횽 이 사양에 피파4가 끊기네요 ;; 컴퓨터 고수님 중고판매 상담부탁드립니다. 모니터 잘 고르는법 있나요? ㅋㅋㅋ 날강두 쌤통이네요 9개월간 하던 피파4 접었네요. X512DA-BQ475 사용후기 (AMD 피카소 - 라이젠 5 3500U 사용 ASUS 가성비 노트북) 진짜 피파4 최적화 개망 게임이네요 피파4 온라인 시즌 첫경기인데 피파13때 감각이 있나 보네융 일단 연습좀 더할께융 흐흐흐

컴터 스펙 CPU : AMD 7 3700x 글카: RTX2060SUPER 램 32GB SSD 500G 삼성 860 에보 (+외장하드도 장착) 모니터 한쪽 60hz 한쪽 144hz쓰는데 한쪽모니터로 하면 아니지만 (애초에 피파같은 게임이 끊길 사양의 컴터가 아니라

참고로 사양 피파렉걸릴 수 없는 사양입니다 글카 2060슈퍼 시퓨 라이젠 3700x 램 32기가 ssd 500gb 삼성 860에보 아 그리고 인터넷도 기가와이파이 쓰고 속도도 정상으로 체크됩니다 모니터 dp케이블 문제일 수도 있다길래

램 추가 장착 이벤트로 뽐뿌를 확실히 받아 질렀죠. 학부때부터 함께 한 저의 친구는 2011년산 노트북이기에... 새로운 친구를 영입했어야만 했습니다. 다만, 램 8기가로는 조금 부족합니다. 그 이유는 내장그래픽카드와 램을 공유하기때문이죠 ㅎㅎ 2기가 정도를 하드웨어적으로 빼앗아 갑니다... 그리고 제가 산 제품은 기본적으로 128 GB SSD가 탑재된

램추가만 하면(최소 8기가 이상 만드세요) 가성비가 갓성비가 될만합니다. 배터리가 좀 아쉽긴 합니다. 여기에 5시간만 기동 가능하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입니다. 어댑터가 작아서 좋아요. 게임만 안하면 충분히 괜찮은 노트북입니다. ㅋㅋ 그냥 겜하면 144프레임 고정인데 왼쪽 듀얼에 유튜브 트는순간 프레임 2-3하락하네요

피파4, 스타, 디아3, 배틀그라운드 였구요 배그 렉없이 잘 돌아갑니다. 고수님들의 의견 부탁드립니다. 27인치 모니터 사려고 하는데... 사용 용도는 베그, 오버워치, 피파4, 영화 TN패널이 싸고 반응속도 좋은 대신 색감이 무진장 안좋다던데 써본적이 없어서 어떤질 모르니.. 피파4에서

직접 장착해보니 16기가 통째로 인식 합니다 ㅡㅡ 즉, 4 + 16 = 20기가로 인식한다는 것이죠. 아, 여기에 2기가는 내장그래픽이 가져가서 실질적으로는 17.9기가로 인식됩니다. 된다는게 안되는 것보다야 좋지만, 확실히 적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암튼 제돈 주고 해보니 잘 인식 됩니다. (이미지 올리려고 하는데 업로드 창이 뜨지 않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