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특강에서 "'시그널2'를 준비중"이라고 말한바 있는 김은희 작가는 한창 대본을 집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타임슬립물임에도 촘촘한 얼개와 전개로 평단과 시청자들에게 동시에 호평받았던 '시그널1'은 마구 뿌려진 김은희 작가 특유의 '떡밥'으로 인해 후속작을 기다리는 목소리가 높다. 이수연 작가의 '비밀의 숲'도 속편이 준비중이다. tvN '비밀의 숲'은 한국에서 보기 힘든 반전에 반전을



더 나은것 같아 나만 그렇게 느낄려나.. 암튼 뭔가 비주얼적으로 좀 더 어우러지는 느낌? ㅇㅇ 짤만봣는데도ㅋㅋ 쩌네 현빈이랑 새 드라마 들어갔자나요. 오늘 청담동에서 손예진 촬영하더라구요. 운좋게 코앞에서 봤는데 진짜 이쁘더라구요. 얼굴작고 가늘가늘...여자 연예인들 뼈다구 자체가 일반인과는 비교안되게 가늘겠지만 발목이 부러질듯 가느다란것이





느껴지는 인물” 손예진 현빈 케미 무슨일이야... 와 사랑의 불시착 이거 비주얼 개쩔겠다 오늘자 현빈 손예진 드라마 제작발표회 투샷.jpg 데이트할때 책을 읽는건.. 손예진이 소현이 자기 닮았다고 얘기한적 있었네 현빈X손예진 1회 엔딩.gif 손예진 그냥 귀여운데ㅎㅎ 현빈 손예진 얼굴합 최고다... 전지현, 손예진 아니셨어요오??? 솔직히 제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을때



이나영, 지진희, 이동욱·유인나, 박보영의 스타성에 한참 미치지 못하는 성적으로 아쉬움을 남겼다. ‘왕이 된 남자’가 유일하게 흥행에 성공했다. 정덕현 대중문화 평론가는 13일 “방송사의 경쟁력이 예전보다 떨어졌다”며 “완성도 면에서도 부진이 오래 지속되고 있어 점검이 필요한 시점이다”고 지적했다. tvN은 12월14일 시작하는 현빈·손예진 주연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이 부진을 끊어낼 것이라 기대하는 분위기다. 이어 김태희가 결혼 이후 5년 만의 복귀작으로 검토 중인 ‘안녕 엄마’, 정해인을 내세운 ‘반의 반’, 영화 ‘부산행’을





이영애 미만은 정말로 아름답지 않은듯 '사랑의 불시착' 현빈 "두세 달 전부터 북한 사투리 연습, 어려웠다" 손예진 존예스럽다 손예진캐 이상해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현빈 드라마 예고편 나오는거 봤는데 손예진은 분위기 있는 멜로가 제격같아 [데일리스포츠한국 여론조사] ‘가장 좋아하는 연예인’ (2018&2019) 위하준, 엠에스팀과 재계약 “가능성만 보고 날 선택해준 소속사”(공식) 현빈 탈북자냐는 글에 손예진이 탈남했다는거



핏으로 차가운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강렬한 눈빛과 시니컬한 표정으로 원칙주의자 북한 장교 리정혁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첫 스틸이 공개되면서 현빈이 리정혁을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처럼 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진 장교 리정혁으로 거듭난 현빈은 올 하반기 심장을



잘하는 배우이긴 한데 태혜지같이 막 스타 느낌은 아니었어 오히여 나이 더 들고 톱스타 느낌으로 변한 배우같음ㅋㅋㅋ 서로 못볼꼴 다 보고 더럽게 헤어진 그런ㅋㅋㅋ 손예진이 어릴때 저렇게 생겼을거 같은 고런 느낌 근데 작가가 표지은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손예진이 독보적 매력의 윤세리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극





사랑의불시착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결론은 손예진얼굴이라 북한에서 살아남은거네..ㅋㅋㅋㅋ 김태희, tvN '안녕 엄마'로 5년만에 복귀 티벤터뷰 편집이 너무 재밌어 ㅋㅋㅋㅋㅋ 근데 손예진 얼굴이랑 헤어 존나예뻐서 사실 옷이 안보임 미남 미녀 배우 계보가 끊긴 것 같습니다 담주 손예진현빈 나오는 드라마도 시작이구나 불시착 생각보다 손예진캐릭터가 똥꼬발랄하네 현빈 왜 북한군복 입고있음?? 뭔 내용이길래? 난 배우들 걍 막연하게 20~30대로 봄 현빈, 손예진 "사랑의 불시착" 티저 예고편 나는 1회 잘 뽑았다고 생각함 (내기준)



만나줘서 좋지만 그외엔 찝찝한 것들이 한둘이 아님ㅋㅋㅋㅋㅋㅋ 손예진 현빈 화보사진 봐봐...ㄷㄷㄷ '사랑의 불시착' 현빈, 베일 듯한 조각 비주얼+군복 카리스마..첫 스틸 공개 현빈 손예진 케미 뭔데 손예진 역시 이쁘네요. 손예진 우는 연기는 진짜 최고다 둘 다 로코연기 별론데... 현빈도 아까 손예진 떨어지는거 잡을때 연기가 좀... 현빈손예진 대문글 댓글중 지인이거나 관계자인지 대구에 미녀 많다는 소리가 나온게 불시착 내일은 진짜 재밌을거같아 나의나라 드라마 재밌어?? 앞으로 할 드라마들중에 맘에드는 캐스팅조합 누구있어? 불시착에서 손예진이 남한에서 자기모르면 간첩이라고 계속



역시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능청스러운 연기로 ‘시간 순삭’ 드라마를 완성했다. 뜻밖의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그녀는 위기 속에서도 긍정을 잃지 않는 태도, 몸을 사리지 않는 투혼을 보여주며 한 번 빠져들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을 자랑하는 ‘손예진표 윤세리’를 탄생시켰다. 심상치 않은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의 극과 극 케미 역시 빛을 발했다. 낯선 북한 땅에서 방황하는 손예진을 구해주며 우연을 인연으로 이어간 현빈은 숨은 요리 실력을 발휘하고 아로마 향초를 필요로 하는 그녀에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