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인) 주연: 강소라 안재홍 전여빈 줄거리: 폐업 직전의 동물원 ‘동산 파크’에 얼떨결에 원장으로 부임하게 된 변호사 ‘태수’와 팔려간 동물 대신 동물로 근무하게 된 직원들의 기상천외한 동물원 살리기 프로젝트를 그린 이야기.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 감독: 김민수 주연: 정우 김대명 박병은 줄거리: 수사도 뒷돈 챙기는 부업도 같이 하는 친형제 같은





한다는 것에 대해 섭섭하지 않냐는 질문에 "진정한 팬이라면 그런 것에 실망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저는 태국에서 촬영을 하다가 그 소식을 듣고 '더 사랑해줘야 겠구나' 싶었다. 내 사랑이 부족했구나 싶다. 그가 오지 않으면 내가 가면 된다고 생각했다. 찐팬의 마음으로 그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펭수야 100만 구독자 축하하고 오늘 라이브 방송한다고 들었어. 꼭 챙겨볼게"라고 말을 더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한편, '시동'은 정체불명 단발머리 주방장 거석이형(마동석)을 만난 어설픈 반항아 택일(박정민)과 무작정 사회로 뛰어든 의욕충만 반항아 상필(정해인)이 진짜 세상을



솔직히 이후 4년 만의 드라마 컴백작이 라서 의외였다. “4년 만의 드라마라고들 하시는데, 그 4년이 저에겐 ‘크지’ 않았어요. 어쩔 수 없이 쉬었기 때문에 다른 공백과는 다른 것 같아요. 그저 재미있는 걸 하고 싶었 어요. 대본을 보고 좋은 의미로 정신없었어요. 진지했다가 웃겼다가 슬펐다가 빵빵 터졌다가. 남자 주인공도



회상할 정도. 뿐만 아니라 ‘백두산’은 마동석이 함께한 ‘신과 함께’(김용화 감독) 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 스튜디오의 신작이다. 제작비만 260억을 투입해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할 예정인데, 과연 흥행 성적은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손익분기점은 730만명으로 추산되고 있다. 또한, 마동석은 물론이고 북측 요원으로 등장하는 이병헌을 비롯해 하정우, 배수지 등 이름만 들어도 솔깃한 스타들이 총출동하는 만큼 막강한 시너지가 폭발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지난 9월 개봉한 ‘나쁜 녀석들:더 무비’(손용호 감독)로 추석연휴 흥행에도 성공을 맛본 마동석이 연말에 두편의 영화로 어떤 기록을 세울지도 관심이다. 이미



외에 기대를 모으는 미들급 작품도 대거 포진해 관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가 뭉친 휴먼 코미디 영화 '시동'(최정열 감독, 외유내강 제작)과 국민 배우 나문희와 최연소 천만 배우 김수안의 휴먼 영화 '감쪽같은 그녀'(허인무 감독, 지오필름 제작)가 '백두산' '천문'이 휩쓸기 전 출사표를 던져 빈틈을 공략할 계획이다. 박정민 존웃 제작사픽 아님? 박정민 대신할 만한 젊은 배우 몇 없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동석 나오는 영화 예고편을 재밌게





보인다. 화산폭발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다룬 만큼, 시각 특수효과(VFX)에 상당한 공을 들였다. 여기에 이병헌·하정우·마동석 등 톱배우를 기용하고, 백두산 화산 폭발로 황폐해진 북한 모습을 담으려 춘천에 대규모 오픈 세트를 지으면서 많은 돈을 쏟아부었다. 제작비를 회수하려면 최소 극장에 730만명이 들어야 한다. 영화가 공개돼 봐야 알겠지만, 현재까지 흥행 전망은 밝은 편이다. 겨울 개봉작 가운데 관객 선호도가 가장 높아 1천만 영화



합쳐 회사의 부정과 관련된 의혹을 파헤치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이종필), 차인표 특유의 개성과 이미지를 유쾌한 웃음으로 풀어낸 '차인표'(김동규) 등 색다른 소재 영화들도 라인업에 포진했다. 유아인·박신혜가 호흡을 맞춘 '얼론'(ALONE·조일형), 권상우·정준호의 '히트맨'(최원섭)도 내년 관객몰이에 나선다. 신이나~ 신이나~ 성대모사도 곧잘하는군요 ㅋ 원작은 그래보이던데 영화도? ■ ‘시동vs백두산vs천문’ 12월 한국영화 3파전 관전





올 겨울, 마동석은 두 편의 새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기대작으로 꼽혀왔던 '백두산(이해준·김병서 감독)'과 '시동(최정열 감독)' 두 편을 통해 관객과 만난다. '백두산'은 연말 극장가를 책임질 한국영화다. 개봉 시기를 늦춘 여러 한국영화를 대신해 출전한다.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이라는 초유의 재난 사태를 막으려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신과함께' 김용화 감독이 제작하고, 이병헌과 하정우, 그리고 마동석의 만남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마동석은 백두산





로코로.......내가 볼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동이라는 영화에 박정민이라는 배우가 나오는데요.. 타짜3에 주인공인 배우죠. 저는 이배우를 처음 본게 사춘기 메들리라는 드라마에서 처음 봤었는데.. 사실 배우 이야기는 아니구요.. 결론은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 풋풋하면서 재미있습니다. 심심하실때 보세요~ 아재인데도 설래더라구요..;; 궁금해서 네이버 찾아봤는데 평점이 쩌네요..;; #tab 견제타령은 꺼져 제발 박정민 좀 좋은 캐릭 하길 바랬었는데 ㅠㅠ ㅋㅋㅋㅋㅋ 타짜때 나온거 그낭 관심정도가 아니라 찐으로 펭수때문에 잠못드는듯 ㅋㅋㅋ 식욕이란게 없는





정체불명 주방장 거석이형을 연기한 마동석과 하나부터 열까지 부딪히는 상극 케미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택일의 둘도 없는 절친 상필로 분한 정해인과는 때로 짠하게 때로 유쾌하게 티격태격 하면서도 누구보다 서로를 생각하는 찐친의 케미로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박정민과 첫 호흡을 맞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