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미가로 판매글 올라오고 있구요;;;) 아무리봐도 담을게 팩소주와 병소주 밖에 없는데.. 이걸 메고 다닐 용자를 보고 싶습니다 ;;; 월요일 출시 49000원 입니다... 어디서 줄서야하나요? ㅋㅋㅋ 비닐 포장을 개봉했습니다.. 소주팩 갬성..ㅋㅋㅋ 사실 4.9만원에



참이슬 백팩, 곰표 패딩 '완판' 참이슬백팩 참이슬 백팩, 곰표 패딩 '완판'.. 왜 사나 했더니 참이슬 백팩, 곰표 패딩 '완판' 참이슬 백팩.jpg 참이슬 백팩, 곰표 패딩 '완판'… 왜 사나 했더니 참이슬 백팩.jpg 참이슬 백팩보니 생각나네요.jpg 참이슬 백팩





넣고 다니면 괜찮을거 같네요. . . . . 2개 살걸 그랬씁니다//ㅠㅠㅠㅠㅠ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주문하려고 했더니 서버 터지고.....품절뜨네요. 으악 무신사 망해라 링크 : '곰표 패딩'에 이어 '참이슬 백팩'까지, 식품업계와 패션업계의 콜라보 제품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둘다





캡처 "오후 6시부터 400개 한정판매 한다고 해서 벼르고 있었는데 품절됨. 알람까지 맞춰놨는데..." '곰표 패딩'에 이어 '참이슬 백팩'까지, 식품업계와 패션업계의 콜라보 제품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7일 '참이슬 백팩'이 중고사이트를 통해 18~20만원선에 거래되고 있다. /사진=커뮤니티 캡처 ..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가 협업해 제작한 '참이슬 백팩'이 지난 25일 발매 5분만에 400개 모두 완판됐다. 참이슬 백팩은 당초 4만9000원에 판매됐지만, 27일 현재 중고사이트를 통해 18만~20만원선에 거래되고 있다. 이 가방은 하이트진로의 '참이슬 오리지널' 팩소주 모양을 본떠 제작됐다. 팩소주 측면 바코드부터 미성년자 경고





이어 '참이슬 백팩'까지, 식품업계와 패션업계의 콜라보 제품이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27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따르면 하이트진로와 온라인 쇼핑몰 '무신사'가 협업해 제작한 '참이슬 백팩'이 지난 25일 발매 5분만에 400개 모두



수 있는 소주 전용 홀더까지 제작돼 인기를 끌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참이슬 백팩을 사지 못해 아쉬워하는 이들의 글이 게시됐다. 한 누리꾼은 "이게 뭐라고 사고 싶지... 사야 하나..."라고 썼고, 또 다른 누리꾼은 "뭔가 웃기기도 하고 신기해서 갖고 싶다"며 "완전 '인싸템'"이라고 적었다. 27일 '참이슬 백팩'이 중고사이트를 통해



별 기대안했는데.. 퀄리티가 상당합니다...우워..ㄷㄷ 오늘 받은 후기보니깐 자석 단추가 반대로 조립된게 있다는데..제껀 양품이네요.; 졸귀..ㄷㄷㄷㄷ googletag.cmd.push(function() {



안감이 대박이네요..두꺼비 모양으로 인쇄가 들어가있고... 재질과 촉감도 너무 좋네요.. 안면 바닥에 소주병을 수납할수있는 공간이 따로 두곳이나 있습니다..ㅋㅋㅋ 가로 세로 사이즈입니다. 개인적으로 비싼 가방 많이 써봤는데.. 이 가방 대박입니다..수납





인기 좋아서 추가로 풀수도 있는데.. 이 가격에 팔리는거 보면.. 좀.;;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사고 싶네요.. 뭐 유니크하긴해도 실용성이나 수집용으로 보기도 뭐해서 프리미엄이 붙을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는데 가격이 4배로 뛰다니 ?! 지금 유튭에서도 나오고 있는거 보면 수령이 대부분 완료된거 같습니다. (이 와중에 중고로운 평화나라는 당연하게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