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쌍안경을 떨어뜨렸다. 나는 갑자기 변한 오빠의 모습을 무서워하 면서도, 오빠에게 물어 보았다. 「뭐였어?」 오빠는 천천히 대답했다. 「몰라도 돼. 알면 안 돼……」 벌써 오빠의 목소리가 아니었다. 오빠는 그대로 터벅터벅 할머니댁으로 걸어갔다. 나는 곧바로 오빠를 새파랗게 질리게 한 그





소리에 중대장은 저만치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여자를 분명 보았다고 했더랬죠. 그래서 당장 끌어낼려고 지휘탑에서 튀어 내려와 사격장 안으로 달렸다는 것 이었답니다. 그러다가 자신이 지금 무얼 하고 있는 건가 물음을 던질려는 순간 뒤를 돌아보니 이미 사격장 안으로 반은 뛰어올라 왔다고 하는 것이었다죠. 너무나 기이한 일에 정신도



이런 장점이 단점으로 작용할 때다 즉 서로 불신하고 사기치면 속인 놈이 아니라 '속은 놈이 멍청해서 그렇다'는 게 일반 상식인 나라에서 살다 온 사람에게 한국은 정말 사기쳐먹기 좋은 나라다 우리는 하나를 베풀 때 그 심리





(이녀석들.. 안끼는데가 없구만?) 2ch 오컬트판에 투고된 쿠네쿠네에 관한 괴담을 시작으로 쿠네쿠네에 대한 정보들이 퍼져 나갔으며, 그 스레드의 주인도 외부 사이트에서 언뜻 들은 것을 참고하였다고 말했다. 이쯤 되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의문점이





요괴이다. 하얗고 꿈틀거리는 허수아비 같은 녀석으로, 이 녀석을 보면 지적장애에 걸린다고 한다. 4. 쿠네쿠네는 뱀신이다. 아. 그래. 이건 좀 낫군. 여기서 말하는 뱀신은 재앙신 야토노카미(夜刀神) 인데, 뱀의 형상으로 머리에 뿔이 나있다고 한다. 히토치 풍토기에 등장하며,



잘 먹는거 같습니다. 근데 문제는 그린에 가기전에 자꾸 공이 없어집니다. 티샷 할때 마다.. 아아악~~ 계란한판~~ 울부짖었습니다.. 그래서 좀더 가성비 좋은걸 찾아봤습니다. 요기 보니 스릭슨이 눈에 갑니다.. 아.. 근데 일본 수입입니다. 우리가 독립운동은 못했어도 일본불매는 해야 되지 않겠나 싶어



일이었고 겨울철 아파트 지하주차장 코너에 대충 세워둔 차들을 보며 몇번이나 후진 전진 비비기를 해서 거길 빠져나오며 어떤 개똘아이가 이딴 식으로 저만 편하게 차를 대느냐 화낸 적도 있지만... 내 주변인이 이렇게





그룹이 부족함 없이 잘 맞추어서 뽑히긴 했네.." 이런생각이 들게 마무리가 되어서, 참 희안했는데,, 직간접적으로,, 웃대가리 것들이 조작을 했엇나보네요. ㅎㅎ 실력으로 뽑힌얘들은 뭔죄야...아이고야... 다른 경우이지만 여기도 ㅋㅋㅋ 훅가는거 한방이네요 갸웃대는거보라구ㅠㅠㅠ 모공 아재분들에겐 복길이가 더 익숙하시조? 저라면 이 댓글 보고 눈물 찔끔 했을듯.... 그나저나 예~~~ 전에 어떤여자가 썼던 글이 있었어요. 남편이



따고, 대학도 가보고 싶어서 방통대도 졸업하셨다. 이 때는 이혼한 상태도 아니였어서 그 새끼 술처먹고 술주정 부릴 때, 집안 물건 때려부수고 그럴 때 다 참아내면서 한 업적이야. 그 와중에 나 대학도 보냈었고, 내 동생 미술공부도 시켰고. 독박육아? 우리 엄마는 시발 거의 독박벌이에 독박육아까지 했어. 집에서 처 노는





이해하지 못한 채 멀리서 그것을 보는 것은 해가 없다. (*1의 이유) 4. 그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정신에 이상이 온다. 5. 단순히 시야에 들어온것은 해가 없다 (이것역시 *1의 이유가 될 수 있음) 6. 논밭, 물가에서 자주 목격된다. 7. 그것을 이해하는 과정은 매우 빠르게 진행된다. (*2 이 것은 목격자(?)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