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ㅠㅠ 불시착도 난 그냥 그랬고 정붙힐 드라마를 못찾아서 한두달 그냥 노드라마로 지내야 할듯 그래서 밤되면 심심해... ㅠㅠ 이아바도 재밌었는데 [동아닷컴] 배우 안창환이 JTBC 새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 크리에이터 박연선, 극본 이현·서자연)에 출연 한다. 안창환은 극 중 누구와도 금방 호형호제하는 시원시원한 성격의 8년차 수사관 이정환 역을 맡았다. 이정환은 이선웅(이선균 분) 검사의 관사를 아지트로 쓰는 핵심 멤버 중 하나로 수사관의 본분에 충실하고 검사와 명확한 거리 두기도 잘하지만,



부자네 검사내전 이랑 언더독(아니고 블랙독ㅋ) 어때? 검사내전 재밌다 ㅋㅋㅋ 검사내전 재판장에 육아용품ㅋㅋㅋㅋ 검사내전이 젭티 역대첫방 1위네 검사내전이라는 책 재미있네요 검사내전 근데 려원이 약간 그건가? 학부생때 이선균 싫어하면서도 좋아한거라 검사내전보는데 익숙한 동네나와서 흠칫함ㅋㅋㅋ 검사내전 리딩 영상 보니까 내가 상상했던 주연 분량은 아닌 거 같다.... 검사내전 3차 티저 3종: 검사들이 낚시하고, 일하고, 밥 먹는 소리 검사내전 이거 재밌어? 요즘 럽라 없는 드라마도 많지? 11월, 12월 새 드라마 ‘VIP’, ‘검사내전-블랙독’ 습격에도 흔들림없는 월화극 1위 드라마



김남길이 검사내전 촬영장에 푸드트럭 보냈나봐 블랙독도 검사내전처럼 60분대로 방송했으면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첫방 검사내전 보는데 이선균 너무 잘생겼어 검사내전 아 시발 개웃겨ㅋㅋㅋㅋㅋㅋ 이거 고정해야지 곧 방영시작하는 드라마들 정보 정리해봄.jpg 검사내전 지금 보고 있는데 검사내전 크리에이터 박연선은 뭐누? 보좌관 후속 검사내전이 하는군요. 담주 월화 큰 일이다 뭘 보아야할지 아직도 결정 못했어 검사내전 존잼이다 빨리 다음주꺼 보고싶어 검사내전 블랙독 다 좋아하는 배우들만 나온다 검사내전



드라마 소개는 초록창꺼 긁어옴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11월 20일 첫방 / 수목 밤 9시 반 / tvN /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등 출연 하자있는 인간들 : 꽃미남 혐오증 여자와 외모 집착증 남자가 만나 서로의 지독한 편견과 오해를



피해를 안당하는 것만이 최선이다 는 내용인데 상당히 위트있게 책을 쓰시네요 그나저나 한국이 사기범에 대한 처벌이 검사도 문제삼을 정도로 이리 약한데 왜 개선이 안될까요 자존심이 상해서 이제는 아예 신경 안쓰려고 모른척 하는거??? 그냥 싫어만 하는거라기엔 좀 더 신경쓰는데 이거 우리동네에서 찍었네?ㅋㅋㅋㅋㅋㅋ신기하다



ㅈㄱㄴ 고화질 주라..... 요새 드라마,영화 가상지명이나 가상동네이름 참 많네요; 왜 멀쩡한 있는 지명 냅두고 가상으로 만드는 걸까요? 소송 걸릴까봐 그런건가요?; 소송 거는 것도 웃긴데;; 다 허구이고 그런건데 그걸 진짜라고 믿는 사람들이 많은가요?; 역사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이름 바꿔가지고 나오는거 보면 참 불편하던데;; 좋은건 괜찮고 나쁜건 다 안되고;; 예전에 명량에서도 배설 장군





수석 졸업에 이어 사법시험도 수석 합격했음은 물론, 연수원까지 수석으로 졸업한 '3수석 검사'이기 때문.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명주는 담당사건의 스케일 역시 남다르다. '2000억 병원 보험사기 사건'을 진두지휘한 것. 그러나 잘나가던 그녀의 인생도 삐끗한 때가 있는 법. 서울중앙지검 특별수사1부에서 진영지청 형사2부로 좌천되고 말았다. "반성은 해도 후회는 안한다"라는 좌우명처럼 언제나 최선을 다해서 살아온 명주는 '생활형 검사' 선웅을 비롯한 직장인 동료 검사들을



검사가 아닌 평범한 검사들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오늘(19일) 공개된 2종의 메인 포스터를 통해 드라마의 전반적인 분위기와 개성 뚜렷한 캐릭터들을 한눈에 설명하고자 했다”면서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와 소소하면서도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검사내전’은 내달 16일 밤 9시 30분 처음 방송된다. ※ 4부작 이하 드라마 제외 ※ 변동 가능성 有有有有 월화 KBS(10시) 어서와





노래 데이비드 조지 해스컬/에이도스 ▷제0호 움베르토 에코/열린책들 ▷비커밍 미셸 오바마/웅진지식하우스 프레시안 프레시안에서는 2018년에도 올해의 책을 선정하지 않았습니다. 내년에도 선정하지 않을 것 같네요;; 책만사 (출판사 대표 모임) 부문별로 선정을 하였습니다. -대상 ▷루쉰 전집 루쉰/그린비 -인문사회과학 ▷건축이 우리에게 가르쳐주는 것들 김광현/뜨인돌 ▷한국 에로 비디오의 사회사 임영호 외/컬처룩 ▷완역 정본 택리지 이중환/휴머니스트 -문학 ▷농부 이재관의 그림일기 이재관/고인돌 ▷살아야겠다 김탁환/북스피어 -자연과학 ▷양자세계의 신비 티보 다무르/거북이북스 -예술/대중문화 ▷에티오피아 사진집 신미식/푸른솔 -실용 ▷잘 노는 애 안 노는 애 못 노는 애 얼씨구/한울림 -어린이/청소년 ▷농부가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최선을 다해 좋은 연기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2017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으로 데뷔한 김영대는 다양한 작품과 화보를 통해 차근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신예다. 특히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오남주 역을 맡아 차갑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은 물론 사랑에 서툰 귀여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서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같이 호흡을 맞췄던 이재욱도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출연 소식을 전한



댓글